Wednesday 7 March 2018

Vix 옵션 거래


한 걸음 더 나아.
고릴라 트레이드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점검을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ce410aae44e5954 & 황소;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Vix 옵션 거래
귀하의 이익에 변동성을 돌려주십시오.
Cboe 변동성 지수 & reg; (VIX & reg;) Options and Futures는 변동성을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각화를 추구하거나 변동성을 헤지하거나 자본을 이용하거나 효율적으로 소득을 창출하도록 활용하십시오.
상향 및 하향 시장 움직임에 투자하십시오.
Cboe 글로벌 마켓.
400 South LaSalle St.
Chicago, IL 60605.
전압의 이점을 얻으십시오.
시장의 하향 움직임에 대비하여 포트폴리오를 보호하십시오.
넓은 시장과 높은 상관 관계가 있으므로 효율적으로 다양 화를 추구하십시오.
Cboe 주간 옵션과 선물에는 더 많은 힘이 있습니다.
보다 타겟이 명확한 거래 전략. 더 많은 만료. 더 많은 기회. VIX & REG, SPX 및 RUT 주간 옵션 및 선물 거래.
위험을 줄이거 나 위험 조정 수익을 높이기 위해 주식 포트폴리오의 변동성을 헤지합니다.
VIX 옵션 및 선물 (VIX Options and Futures)은 변동성에 대비하거나 변동성을 이용하여 시장이 어디로 향하는지를 미리 파악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Trading VIX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VIX를 기반으로 옵션과 선물을 사용하여 변동성을 유리하게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무역을위한 도구.
이제 VIX Options and Futures에 익숙해 졌으므로 Cboe 거래 도구로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이 무료 도구로 VIX를 연습 해보십시오. & ndash; 포트폴리오에 위험이없는 새로운 고급 전략을 실험 해보십시오.
VIX에 대한 가장 최근의 시세를보십시오. 시장 스캐너, 가장 활발한 주식, 옵션 및 선물, 뉴스 등을 포함한 사용하기 쉬운 한 페이지에서 시장을 모니터링하십시오.
타사 Twitter & reg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입니다. 사용자 - Cboe는 이러한 사용자의 의견을 나타내는 콘텐츠를 화면에 표시하거나 제어하거나 모니터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변동성 및 VIX 옵션 및 선물의 최신 상황을 알고 싶습니까?
Twitter에서 $ VIX로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VIX Futures를 거의 하루 24 시간, 주 5 일, VIX 옵션을 하루 13 시간, 일주일에 5 일 거래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VIX 옵션 소개.
무역 변동성은 옵션 거래자에게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는 변동성 정보에 크게 의존하여 거래를 선택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 변동성 지수는 1993 년에 도입 된 이래 옵션 및 주식 거래자들에게 인기있는 거래 도구였습니다. 최근까지도 일반 주식 또는 지수 변동성을 거래 할 수있는 옵션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2006 년 2 월 24 일 CBOE는 VIX에 대한 옵션을 제시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변동성을 직접적이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있게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VIX의 과거 성능을 살펴보고 VIX 옵션의 장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See : VIX로 시장 방향 결정.
VIX의 한 가지 장점은 S & amp; P 500과의 부의 상관 관계입니다. CBOE의 자체 웹 사이트에 따르면 1990 년 이래로 VIX는 S & P 500 지수 (SPX)의 88 %와 반대 방향으로 이동했습니다. 평균적으로 VIX는 SPX가 3 % 이상 떨어질 때 16.8 % 증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탁월한 다각화 도구이자 최고의 시장 재해 보험이 될 수 있습니다. VIX 통화를 사면 SPX를 사는 것보다 시장에서의 하락 (S & amp; P)에 대한 더 나은 헤지로 보인다. 그림 1의 차트는 VX가 SPX에서 큰 움직임을 보이면서 SPX에 반대하여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보여줍니다. 2008 년 VIX는 최고치 인 80.86을 기록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VIX 옵션을 우수한 추측 도구로 만듭니다. VIX가 바닥에 떨어졌을 때 통화 (또는 황소 통화 스프레드를 판매하거나 황소 풋 스프레드를 매도)를 구매하면 상인이 변동성을 높이거나 S & amp; P 500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풋을 사거나 스프레드를 쌓거나 판매 곰 통화 스프레드)는 상인이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이용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투기꾼을위한 VIX 옵션의 효과를 높이는 또 다른 요소는 그들의 변동성입니다. CBOE에 따르면 VIX 자체의 변동성은 SPX의 경우 약 10 %, NDX의 경우 약 14 %, NDX의 경우 약 14 %였으며 VIX 자체의 변동성은 Google의 경우 약 32 %였습니다. 옵션 값은 "현장"VIX에서 직접적이지 않으며, 현재 및 다음 달 옵션을 사용하는 순방향 값입니다. 포워드 VIX의 변동성은 VIX (2005 년 약 46 %)보다 낮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부분의 스톡 옵션보다 여전히 높습니다. 범위 내에서 거래하고 0이 될 수없고 변동성이 큰 상품은 뛰어난 거래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Vix 옵션 거래
두려움에 대한 옵션을 교환하고 싶다면 꼭 알아야 할 사항을 아래에 열거했습니다. 옵션 이외의 다른 변동성 투자에 관심이있는 경우 '변동성에 관한 10 가지 주요 질문 & # 8220;을 참조하십시오. VIX 옵션 :
귀하의 중개 계좌는 증거금 계좌 여야하며 옵션 거래에 가입해야합니다. 다양한 수준의 옵션 거래가 가능합니다 (예 : 첫 번째 수준에서 통화가 가능함). 내 경험에 따르면 VIX 옵션을 거래하려면 두 번째 수준의 거래 권한이 필요합니다. 이 수준은 중개 회사마다 다르므로 긴 VIX 옵션이 무엇이 필요한지 물어야합니다. 옵션 거래를 시작하는 중이라면 어쨌든 가고 싶을만큼 높습니다. 예를 들어 알몸 전화를 판매하는 것은 신참이 시도하는 것이 아닙니다. 브로커에서 VIX 옵션에 대한 특별한 권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 옵션 거래에 적용되는 것과 동일한 종류의 제한 사항 (예 : 알몸 통화 판매)이 여기에 적용됩니다. 캘린더 스프레드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적어도 내 거래 수준에서 내 계정 내에서). 소프트웨어가 주문 입력을 방해하지 않았지만 주문을 입력하면 취소되었으며 브로커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이제 어떻게 했습니까? 이 제한의 이유는 만료가 다른 VIX 옵션이 서로 잘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그 이상. 대부분의 중개인이 보여주는 VIX 옵션 (예 : Implied Volatility, Delta, Gamma)에 대한 greeks는 잘못되었습니다 (LIVEVOL 및 Scwhab는 예외입니다). 브로커가 제공하는 대부분의 옵션 체인은 VIX 인덱스가 옵션의 기본 보안이라고 가정합니다. 실제로는 적절한 변동성 장래 계약을 기본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예 : 5 월 옵션의 경우 5 월 VIX 선물이 기본 임). 합리적으로 정확한 그리스를 계산하려면이 게시물로 이동하십시오. 기술적으로 실제로 VIX 선물이 VIX 옵션의 기본 역할을하는 것처럼 행동하지는 않지만 옵션 가격은 VIX를 자세히 추적하지 않습니다. 커다란 VIX 스파이크가 잘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큰 드롭은 아마도 밀접하게 추적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엄청난 문제입니다. 시장의 행동을 예언하고 그것을 현금화 할 수없는 것은 매우 실망 스럽습니다. VIX 옵션과 VIX가 일종의 성냥으로 보장되는 유일한 시간은 만료되는 아침에 있으며 그때도 몇 퍼센트 정도 다를 수 있습니다. VIX 미래와 관련된 VIX 옵션이 만료 될수록 VIX를 더 가깝게 추적합니다. CBOE의 VIX 주간 옵션의 도입으로 항상 만료까지 1 주일 미만의 옵션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CBOE의 다음 도표는 전형적인 관계를 보여줍니다.
VIX 옵션은 유럽식 운동입니다. 즉, 만료일까지 운동을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운동 일까지 VIX 옵션 가격이 얼마나 낮은지 또는 높은지에 대한 효과적인 제한은 없습니다. 만료 된 VIX 옵션은 현금으로 지불합니다. 지불금은 만기일의 파업 가격과 VRO 견적의 차이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콜 옵션의 행사 가격이 $ 15이고 VRO가 $ 16.42 인 경우 지불금은 $ 1.42입니다. 만료 또는 & # 8220; 인쇄 & # 8221; VIX 옵션이 만료 될 때의 금액은 ^ VRO 기호 (Yahoo) 또는 $ VRO (Schwab)에 있습니다. 이 값은 만료일 인 수요일 아침의 현금 VIX가 아닌 만료 값입니다. VIX 옵션은 만료일이되면 시장에서 만료되므로 만료 옵션은 해당 시간에 정규 시간에 교환 할 수 없습니다. VIX 옵션은 주식 옵션과 동일한 요일에 만료되지 않습니다. 거의 항상 수요일에 만료됩니다. 이러한 이상한 타이밍은 직접적인 결제 프로세스의 필요성에 의해 좌우됩니다. VIX 계산에 사용 된 유일한 SPX 옵션은 수요일 만료시 정확히 30 일 후에 만료되는 옵션입니다. 이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IX 계산 - 쉬운 부분을 참조하십시오. VIX 옵션에 대한 입찰가 스프레드는 넓은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항상 게시 된 입찰가 / 물가보다 더 잘 할 수있었습니다. & # 8211; 항상 한도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입찰가 중간 단계에서 입찰가를 높여서 비용이 많이 드는 부분을 찾으십시오. 숙련 된 옵션 거래자가 아닌 경우 VIX에서 거래 옵션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가 초보자 무역이라면 스파이 옵션과 같은 제정신이 아닐까? & # 8230; VIX는 주식과 같지 않습니다. VIX는 자연스럽게 최고점에서 하락합니다. 이것은 IV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항상 감소 함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VIX 옵션은 종종 장기 옵션에 대해 IV가 낮아 지므로 주식과 함께 자주 볼 수 없습니다. CBOE는 무역 시간이 오전 9시 30 분부터 오후 4시 15 분까지라고보고합니다. 실제로 VIX 값이 첫 번째 SPX에서 계산 될 때까지 옵션이 거래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 하루 중 첫 번째 VIX 시세는 보통 개봉 후 최소 1 분입니다.
관련 게시물.
그것은 좋은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 # 8230;
안녕하세요, 모든 것이 매우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기 때문에 기사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나는 옵션 거래에 대한 투자가 어려워졌지만 나는이 모든 것을 처음 접한 이래로 무서웠다. 아마존 / dp / B00JFB3V7O / ie = UTF8? m = ADE61CS5ZCK11 & # 038; keywords = & # 038; tag = cfx02-20과 같은 유용한 팁과 조언을 웹에서 검색했습니다. 글쎄, 내가 블로그를 보았을 때 기사가 너무 간단하고 쉽게 보이기 때문에 나는 더 자신감을 느꼈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레이트 포스트. 당신은 또한이 흥미로운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변동성에 대한 상위 6 가지 이유 vixstrategies / 상위 6 가지 이유 - 무역 - 변동성 -2 /
옵션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명확히 말하면, 일단 전화를 걸면 만료 될 수있는 유일한 시간은 만료일뿐입니다. 만료되기 전에 통화를 판매 할 수 없었습니까?
안녕하세요 펠릭스, 시장이 열려있을 때마다 항상 전화를 팔 수 있습니다. 운동은 만료시에만 가능합니다. 실제로 나는 VIX 옵션을 행사할 때 어떤 이익도 얻지 못한다. 옵션은 만료 시점에 돈을 넣거나 꺼내는 옵션이며, 돈을 가지고있는 경우 보유자는 현금 가격을 파업 가격에서 얻을 것이다.
미국식 옵션에는 일찍 운동 할 수있는 능력이 있으며 때로는 배당금과 관련된 경제적 감각이 있거나 때로는 잘못 가격이 책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 8220; VIX 옵션의 기본은 선물 계약이므로 옵션 가격은 VIX를 잘 추적하지 못합니다. & # 8221;
기술적으로 이것은 맞지 않습니다. 옵션 IS의 기본은 vix 인덱스이며 SOQ는 VIX 인덱스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동일한 SPX 옵션을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옵션이 선물이 아니라 인덱스를 추적하는 것 같은 이유는 유럽 스타일의 운동입니다 & # 8211; 옵션은 선물과 함께 미국 스타일의 옵션이었던 것처럼 행동하지만 실제로는 인덱스를 기본으로하는 유럽식 옵션입니다. 실제로 이것은 결산일에 가치가 동일하기 때문에 많은 차이를 만들지는 못하지만 어떤 불가능한 이유로 지수와 선물이 합의에 따라 다를 경우 공식 옵션 행사 가격은 지수의 SOQ가 될 것입니다. 선물 계약의 가격.
하이 마커스, 나는 VIX 선물이 VIX 옵션의 실제적인 기반이 아니라는 점에 동의하며 나는 그 효과에 대한 게시물을 수정했다. 그러나 VIX가 기본이라는 데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언급했듯이 실제 합의는 SPX 옵션 세트에서 SOQ 계산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옵션은 변동성 포인트로 가격이 책정 된 30 일간 로그 계약 차이 스왑을 형성합니다. VIX 옵션이 현장 VIX에 정착했다면 VIX 개시 가격과 함께 몇 퍼센트 포인트의 전형적인 차이는 없을 것입니다. 현실은 VIX Futures가 적절한 vix 옵션 시리즈 (예 : put / call 패리티를 충족 시킴)의 근원 인 것처럼 행동하며 VIX 선물은 VIX 옵션의 존재를위한 주요 동인입니다. 왜냐하면 시장 제작자가 VIX 선물을 사용하여 VIX 선물을 헤지합니다 VIX 옵션 포지션. VIX 선물과 관련하여 매일 VIX 옵션 가격을 설명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VIX 지점에 관해 설명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포인트 # 10 & # 8230; 입찰 / 문의 확산과 관련하여 얼마나 자주 채워 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이것을 입력 할 때 다음 달 15 회의 파업 요청 건수는 1.00 x 1.10입니다. 내가 입찰에 참여했다면, 누군가가 나를 때리는 기회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제가 1.05라고 말하는 제한 주문을하면 거기에 채워질 확률은 얼마입니까? 저는 절대적인 과학이 아니라 당신이 중계 할 수있는 경험이 크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Vance, 저는 블로그를 오랫동안 읽었으며 변동성 제품에 대한 가장 흥미로운 정보원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이 이전 포스트에 코멘트를 읽기를 바란다. 나는 질문이 있기 때문이다. VIX 옵션의 진정한 기반은 인덱스 자체가 아니라 향후 해당 계약입니다. 내가 직관적으로 당신과 동의하는 동안, 나는 (put-call parity에 대한 당신의 고려 사항 외에) 요점에 대한 기술적 인 논의를 찾을 수 없었다. 내가 뭐 놓친 거 없니? 이 문제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읽을 수있는 것이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Andrea, 기술적으로 VIX 미래는 VIX 옵션의 기본이 아닙니다. 그러나 적절한 VIX 미래를 사용하면 그리스와 옵션의 프리미엄에 대해 훨씬 더 정확한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VIX 옵션은 조기 운동을 허용하지 않고 현금이 결제되기 때문에 근본적인 전체 개념은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기술적 인면에서 VIX 옵션과 선물에 대한 가격 책정은 변동성 포인트로 가격이 책정 된 30 일 변동 전진 분산입니다. 그것은 아마 유용하지 않을 것이지만 정확성에 대한 나의 최고의 기회입니다. 이러한 차이 전진 / 스왑은 다양한 스트라이크에서 SPX 옵션의 많은 부분으로 구성되어 SPX의 절대 값에 크게 민감하지 않은 분산을 제공합니다. 분산의 제곱근은 변동성입니다. 좀 더 미묘하지만 도움이 될지 의심 스럽네요.
안녕하세요 밴스, 귀하의 신속한 회신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약 20 년 전에 금리와 주식 파생 상품을 거래 했었습니다 (사실, 저는 주요 이탈리아 은행에서 금융 상품 엔지니어링을 담당했습니다). 그러나 휘발성 제품을 거래 할 수있는 기회는 없었습니다.
나는 똑같은 것을 궁금해하고 있었다. ..
당신은 저의 싱글 포스트에 많은 질문에 답했습니다. 고맙습니다.
VIX 지수 옵션이나 VIX 선물 옵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