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무역 모니터링 시스템


무역 시스템.


bobsguide를 사용하면 요구 사항에 맞는 거래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상품 및 주식에서부터 고정 수입 거래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금융 부문에서 가장 최신의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파생 시스템.


bobsguide를 사용하면 파생 거래 시스템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툴킷에서 파생 상품 거래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일치하는 제품보기


소프트웨어는 금융, 상품, 파생 상품 및 교환 시장의 모든 측면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치하는 제품보기


필수품 - 특정 에너지.


에너지 제품의 모든 측면과 관련된 제품 및 서비스.


일치하는 제품보기


상품 솔루션.


에너지를 제외한 상품 거래의 모든 측면에 대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일치하는 제품보기


전자 거래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는 하나 이상의 당사자를 전자 목적으로 함께 연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일치하는 제품보기


주식 시스템.


지분 증권의 분석, 거래 및 집행에 중점을 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일치하는 제품보기


교환 / ECN.


선물, 옵션, 필수품을 포함한 모든 교환 및 전자 통신 네트워크.


일치하는 제품보기


고정 수입 시스템.


기업, 정부를 포함한 일부 또는 모든 고정 수입 증권에 중점을 둔 거래 시스템.


일치하는 제품보기


유동성 관리 시스템.


유동성 관리 시스템은 기업이 최상의 실행을 위해 유동성을 관리 할 수있게합니다.


일치하는 제품보기


유가 증권의 주문 집행을 용이하게하고 관리하는 데 중점을 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일치하는 제품보기


온라인 거래 및 중개 포털.


기업 및 개인을위한 거래 및 중개 옵션을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


일치하는 제품보기


거래 실용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준수하는 동안 사용자가 계약 거래에 응답하여 인터페이스 할 수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일치하는 제품보기


교환 시스템.


가치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기위한 금융 교환 시스템 및 거래 플랫폼.


일치하는 제품보기


관련 인사이트.


트렌드 : 마침내 블록 체인 시대가 여기 있습니까? | Fintech 요약 2017.


2017 년 12 월 12 일.


12 월 휘발성 시장을 가리키는 신호.


2017 년 12 월 12 일.


MiFID II 카운트 다운 : 1 월 3 일에 태어났나요?


2017 년 12 월 5 일.


Millennials는 자산 관리의 미래를 어떻게 형성 할 수 있을까요?


2017 년 11 월 16 일.


관련 회사 공지 사항.


베타 캐피탈, 부자 기술 및 운영을 자체 정리로 전환하는 변화를 가져올 브로드 리트 금융 솔루션 채택


2017 년 12 월 15 일.


CREALOGIX는 The Banking Technology Awards 2017에서 영예를 안았습니다.


2017 년 12 월 15 일.


CloudTrade는 긴 꼬리를 관리하기 위해 Cloud Capture를 실행합니다.


2017 년 12 월 14 일.


관련 리소스.


자본 시장에서 민첩성의 혜택을 누리십시오.


2017 년 12 월 14 일.


자산 관리의 파생 상품.


2017 년 10 월 24 일.


이적 - MiFID II 비용 및 요금 - 실용화.


2017 년 10 월 4 일.


관련 이벤트.


Finastra Universe 파리, 2018 년 1 월 23 일.


2018 년 1 월 23 일.


TradeTech FX USA.


2018 년 2 월 12 일.


EMEA 무역 회의 2018.


2018 년 3 월 15 일


관련 채용 정보.


웹 개발자.


2017 년 10 월 18 일


프로젝트 매니저.


2017 년 10 월 18 일


품질 보증 / 테스트 직원.


2017 년 10 월 18 일


자주 묻는 질문.


거래 시스템을 찾고 계십니까?


트랜잭션 속도가 밀리 초 단위로 측정되는 오늘날의 급변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회사는 요구 사항에 맞게 빠르고 안정적이며 맞춤화 된 거래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거래는 경쟁력있는 비즈니스이며 적합한 거래 소프트웨어를 찾아 내면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거래 시스템은 거래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자동화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거래를 유도하고 종종 수익성을 향상시킵니다.


bobsguide는 주요 거래 시스템 공급 업체의 거래 시스템 소프트웨어 옵션 모음을 제공하여 고정 수입 증권에서부터 온라인 상품 및 주식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회사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합니다.


어떤 유형의 온라인 거래 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우리는 각각 특수 기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거래 소프트웨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가장 적합한 옵션은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우리는 이용 가능한 거래 시스템을 여러 범주로 구분했다. 이렇게하면 귀하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중개인을위한 거래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금융, 상품, 파생 상품 및 외환 시장과 관련됩니다. 이들은 제 3자가 고객에게 최상의 선택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품 무역 시스템은 음식, 금속 및 에너지와 같은 제품이 교환되는 시장뿐만 아니라 기타 원재료 또는 주요 재료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자 거래 네트워크는 지정된 가격으로 주문을 사고 팔 수있는 자동화 된 시스템입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브로커에 의해 사용되어 신속한 보안 거래를 위해 다양한 당사자와의 연결을 설정합니다.


주식 시스템은 회사 주식의 매매를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스템에 따라 주요 증권 거래소 또는 장외 시장 거래에 적합 할 수 있습니다.


교환 / ECN 섹션에는 전자 통신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무역 시스템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선물, 옵션, 상품, 금융, 주식 및 증권 거래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고정 수입 시스템은 정기적 인 수익을 제공하는 투자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법인, 정부, 모기지 및 자산 담보 증권이 포함됩니다.


주문 관리 시스템 및 실행 관리 시스템 (OMS 및 EMS 거래 시스템이라고도 함)은 일반적으로 FIX 프로토콜을 통해 증권을 원활하게 관리합니다.


온라인 거래 및 중개 포털은 회사와 개인 모두를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시장 정보 및 보고서의 좋은 출처이기도합니다.


딜링 룸에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가있어 사용자가 계약 거래에 응답하고 규정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권 거래소 시스템은 상품, 주식, 채권 및 파생 상품의 가치 변동을 모니터링하고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왜 밥 가이드 야?


bobsguide에서 우리는 업계에서 존경받는 무역 시스템 공급 업체가 개발 한 광범위한 무역 시스템을 모았습니다. 각 시스템은 거래 현장의 일상적인 비즈니스 흐름을 향상시켜 가능한 한 효율성과 신뢰성을 보장 할 수있는 능력으로 선택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이 소스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거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에 온 것은 아닙니다. 또한 최신 무역 시스템 뉴스 및 이벤트를 제공하여 업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으려는 목적뿐 아니라 업계에서 자신의 지위를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트레이딩 직무를 중심으로하는 수많은 직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bobsguide가 제공하는 것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오늘 등록하십시오. 무료이며 빠르고 간단하며 전체 수집 시스템, 서비스, 뉴스 및 이벤트 공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2017 년 12 월 11 일


2017 년 12 월 12 일


2017 년 2 월 10 일


2001 년 1 월 12 일.


2017 년 12 월 8 일.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회사 공지 사항.


예배 규칙서.


이벤트.


bobsguide는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bobsguide는 매달 70,000 명이 넘는 fintech 구매자와 판매자를 매료시킵니다. 그들은 우리 플랫폼에서 얻은 최신 통찰력, 우리의 fintech 제품 디렉토리를 통해 최고의 공급 업체를 찾고, 새로운 흥미 진진한 직무를 찾거나 직무 목록을 통해 비즈니스를위한 디지털 인재를 발굴하고 핵심 라이브 및 디지털 이벤트에 대해 배우고, 백서 및 사례 연구와 같은 유용한 리소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강화 된 세계 철강 무역 모니터.


글로벌 및 상위 내보내기 및 가져 오기 국가 보고서 이제.


2017 년에 대화 형 강철 무역 모니터가 등장했습니다.


세계 강철 보고서 PDF를 다운로드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집행 및 컴플라이언스의 글로벌 철강 무역 모니터는 제철소 제품을 거래하는 세계 최고의 수출입 동향을 제공합니다.


모니터는 세계 철강 흐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이해 관계자에게이 중요한 산업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 할 일련의 데이터 테이블 및 그래프 (2017 년 도입)를 보유하게됩니다.


철강 수입 모니터링 및 분석 (SIMA) 시스템에서 ITA의 핵심 무역 통계를 보완하기 위해 철강 수입 상위 20 위와 철강 수출 20 위 국가에 대한 분기 별 국가 보고서가 게시됩니다.


각 국가 별 보고서에는 국가 별 수출입 동향 및 제품, 생산 및 소비 데이터, 사용 가능한 경우 철강 제품에 대한 무역 구제 조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CFTC 시장 감시 프로그램.


무역 관행 감시 프로그램.


무역 관행 감시는 주문 및 거래 수행을 포함한 거래 데이터의 직접 모니터링으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무역 관행 위반에는 세척 거래, 사전 거래, 숙박 거래, 고객 사기, 가짜 판매, 가격 왜곡 및 조작, 선전 거래, 상대로의 거래 및 선행 등이 포함됩니다.


Commission†™ s 무역 연습 감시 프로그램은 개인과 더 넓은 시장에 대하여 사기를 방지하기 위하여 무역 활동을 감시해서 그것의 관할의 밑에 미국 미래 및 선택권 시장의 경제 기능을 보존하기 위하여 예정하고 이렇게 소비자 보호 및 시장 완전성을 지키기 위하여 예정된다. 또한 Commission†™ s 무역 실무 감시 프로그램은 상호 교환 감시에서 결정적인 역할을합니다. 위원회 만이 여러 Exchange 및 외국 규제 당국의 데이터를 통합하여 완벽하게 감시 된 시장을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창설 이래위원회는 선물 시장의 완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위임장의 핵심 요소로서 외환 거래를 독립적으로 직접 감시했다. 무역 관행 감시는 CFTC에서 독점적으로 수행되지 않습니다. 거래소는 자국의 시장을 감시하여 거래 남용을 탐지하고 방지하기위한 자체 규제 책임을집니다.


무역 관행 감시 프로그램 외에도 CFTC에는 시장 감시 프로그램이 있으며이 시장 감시 프로그램의 주요 임무는 조작의 위협을 초래할 수있는 상황을 파악하고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거래 남용의 탐지.


거래 관행 감시는 일반적으로 주문 및 실행 된 거래와 관련하여 거래 및 감사 내역 데이터의 개별 및 집계 분석을 나타냅니다. 고객에 대한 사기 (선매 거래, 선행 거래, 채권 채권 양도, 버킷 팅 및 휘젓기) 및 시장 위법 사기 (세탁 거래, 가까운 거래 표시 또는 숙박 거래 포함)를 탐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남용을 탐지하기 위해위원회 직원은 일상적으로 각 국내 거래소에서 개별 거래 활동을 검토합니다. 직원은 한 명 이상의 시장 참가자가 법 위반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는 활동 패턴을 찾습니다. 그러한 패턴이 발견되면 직원은 조사를 확장합니다. 직원들은 더 긴 기간을 검토하고, 관련 위반 또는 관련 될 수있는 다른 당사자를 찾고, 지원 문서를 얻고, 고객 또는 시장에 대한 해를 고려하고 증거를 정리합니다. 법 위반 가능성을 나타내는 충분한 증거가있는 경우 문제는 계속적인 조사, 징계 조치 또는 집행 조치를 위해 적절한 교환 또는 시행령 (더 중요한 문제에 대해)에 회부됩니다.


Inter-Exchange 및 Cross-Border Surveillance.


경쟁 및 관련 계약의 상호 교환 및 국경 간 감시는위원회의 점점 더 중요한 규제 기능입니다. 경쟁 거래소의 독점적 인 정보 스트림에 대한 액세스가 필요하며, 이는위원회 나 다른 국가의 규제 기관에 의해서만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위원회는 경쟁 계약간에 충분한 관계가있을 때마다 여러 거래소 및 외국 규제 당국으로부터 거래 데이터를 수신하여 거래 위반이 다른 거래를 침해 할 수 있음을인지하고받을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그러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가능한 교환 거래 위반을 발견하고, 위원회는 관련된 경쟁 제품을 제공하는 국내외 거래소가 채울 수없는 규제 영역에서 독특한 공간을 차지합니다.


무역 감시 시스템.


Commission†™ s 전반적인 임무는 효과적인 감독을 통해 미국 선물 시장에있는 시장 완전성 그리고 고객 보호를 지키기위한 것이다. 이 임무의 일환으로, 위원회는 모든 미국 선물 거래소의 거래 데이터를 수집하고 거래의 남용 가능성을 감지하기 위해 조사를 실시합니다. 파생 상품, 선물 월, 가격, 파업 가격, 수량, 시간, 집행자, 청산 회사, CTI 코드, 참조 정보 등을 포함하는 교환 거래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위원회는 현재 새로운 전자 거래 감시 시스템 (TSS)을보다 효율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수집 한 무역 데이터를 처리하고 분석합니다.


TSS는 혁신적이고 확장되는 시장에서의 커미션 †™ s 감시 활동을보다 효율적이고 유연성있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무역 위반 탐지 소프트웨어는 정교한 패턴 인식 및 데이터 마이닝을 수행하여 기본적인 거래 관행 감시를 자동화합니다. 무엇보다도 TSS는위원회 직원들에게 관련 계약의 교환 및 국경 간 감시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 할 것입니다. today†™ s 고속, 대량으로 세계적인 무역 환경에있는 참신하고 복잡한 폭력적인 연습을 검출하기 위하여; 또한 모든 거래 활동에 대한 적시 및 맞춤 분석뿐만 아니라 중요하고 복잡한 부가가치 조사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TSS는위원회 차원의 정보 요구를보다 잘 지원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른 연방 및 국제 규제 당국과의위원회 협력을 촉진하고, 정보 자유 법에 의거 한 국회 데이터 요청 및 데이터 요청에 대한위원회의 대응 능력이 포함됩니다.


무역 모니터링.


명확성 준수 22c-2 솔루션.


꼭 누려야 할 보험 정책.


Clarity Compliance 22c-2 솔루션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데이터베이스, 통신, 보안 및 지원의 모든 측면을 결합하여 완벽하게 관리되는 웹 기반 주문형 서비스로 운영됩니다. 컴플라이언스 에이전트가 보안 암호화 된 웹 사이트를 통해 액세스하면 사내 시스템 및 기술을 관리 할 때 가정 한 고유의 기술 문제가 아닌 핵심 비즈니스 및 운영 역량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예측 가능한 저비용 및 관리 부담이 거의없는 최첨단 22c-2 준수 기능을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규정 준수에 관해서는 수집하는 데이터 만이 아닙니다. 당신이 그것을 수집 할 수있는 용이성, 규칙 및 분석을 생성하고 변경할 수있는 유연성, 의심스러운 거래 또는 위반에 대해 얼마나 효과적으로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통찰력있는 무역 감시 플랫폼.


선명도 준수는 인터넷을 통해 액세스하는 주문형 서비스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호스팅 및 보안.


Clarity Compliance 어플리케이션 및 기술은 비즈니스 중단을 방지하기 위해 24 x 7로 모니터링됩니다.


데이터 보안.


민감한 데이터에 대해 전체 암호화를 사용하는 다 계층 데이터 보안 아키텍처는 전체 정보 처리 라이프 사이클을 통해 고객의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조화롭게 작동합니다.


데이터 가져 오기.


NSCC, 외부 피드 또는 거래 포털을 통해 이관 대리 기관 또는 하위 이전 대행사 시스템, 보험 회사 또는 중개자의 데이터를 수락합니다.


사용자 지정된 비즈니스 규칙.


템플릿 기반 비즈니스 규칙을 사용하면 개별 펀드 및 회사 특정 정책에 따라 작성된 거래 규칙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이벤트 모니터링.


자산, 거래 패턴 또는 거래 빈도에 대한 거래의 비율을 기반으로 한 활동 모니터링은 규정 준수에 대한 위험 기반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사례 관리.


위반 사항 및 연구 노력을 파악, 전달 및 중앙에서 문서화합니다.


행정 대시 보드.


경고 및 메시지를 통해 컴플라이언스 담당자는 단일 페이지에서 컴플라이언스 노력 요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보고.


잠재적 인 비준수 사건 및 활동에 대한 문서화, 검토 및 연구에 필요한 관련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실시간 온라인보고.


데이터 분석.


생성 한 템플릿 기반 비즈니스 규칙을 사용하여 가져온 데이터를 분석하십시오. 사전 정의 된 규칙을 위반하는 거래 패턴은 처분을 위해주의를 끌기 위해 호출됩니다.


귀하의 조직 혜택은 어떻게됩니까?


명확성 준수를 통해보다 효율적인 운영 모델을 생성하는 동시에 위험을 줄이고 중간 감독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 인 감사 추적. 하나의 중앙 위치에서 결과와 활동을 포착하여 데이터 및 결과를 내부 규정 준수 및 규제 기관이 쉽게 감사 할 수있는 방식으로 제시하십시오. 당신의 욕구 & # 8211; 우리의 전문가. 우리의 비즈니스 전문가는 귀하의 자금을 배분하는 중개자와 상호 작용하는 모든 측면을 감안하여 귀하가 할 필요가 없도록합니다. Google은 데이터 피드를 설정하고 데이터 요청이 이행되는지 확인합니다. 사업 지원. 우리는 업계에서 알려진 최고 수준의 표준을 사용하여 사용자 또는 다른 사람이 시작한 시스템 강화가 관리, 프로그래밍 및 테스트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지원 및 유지 관리. 우리가 지원, 업그레이드 및 유지 관리하는 시스템을 사용하면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노력에 귀중한 기술 자원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터 인터페이스. 우리는 귀하의 필요에 맞는 유연한 시스템을 설계, 제작 및 생산하도록 신중히 노력합니다. 각 외부 데이터 인터페이스는 플러그 가능한 구성 요소로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데이터 인터페이스는 거의 영향을주지 않고 핵심 시스템에 쉽게 생성되고 통합됩니다.


Celera Systems LLC.


밀워키, WI 53202.


저작권 © 2000-2016 Celera Systems LLC,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