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다카 증권 거래소의 거래 시스템


지정 지점.
다카 증권 거래소의 거래 시스템.
주식 시장은 다른 회사의 주식이 거래되는 자본 시장의 일종입니다. DSE, 바닥 거래는 개방형 외침 경매 시스템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중앙 예탁 기관을 통해 DSE가 주도하여 거래가 자동화되었습니다. 현재의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입찰 / 오퍼, 깊이 및 필요한 브로커 세부 정보는 모두 기록되며 나중에 참조 할 수 있도록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의 종류 :
주식 시장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무역 시스템의 기본 시장.
1 차 시장에서 다음과 같은 요소가 관찰됩니다.
IPO (IPO) B / O 계좌 IPO IPO 분배 시스템 신청 방법 환급 영장 / IPO 배당 매각 / 보유 NRB가 IPO 신청 방법 IPO 신청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이 모든 것들은 아래에서 논의됩니다 :
기업 공개 (IPO) : 기업 공개 (IPO)는 발행자가 일반 대중에게 처음 보안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B / O 계정 개설 프로세스 :
수탁자 참여자로부터 B / O 계좌 개설 양식을 수집하십시오. 그것을 채우고, 서명하고, 최근 칼라 PP 사이즈의 사진과 국적 증명서 / 여권 사본 및 은행 계좌 관리자의 증명서로 동봉하십시오. 청구와 함께 해당 DP에 제출하십시오. DP는 귀하의 데이터를 CDBL의 온라인 서버에 입력합니다. CDBL 서버는 자동으로 1525685464653145와 같은 16 자리 계정 번호를 생성합니다.
IPO 신청 방법.
우리는 신문, 증권 거래소, 중개인 사무실, SEC, DSE 웹 사이트 및 DSE 발행물에서 발급 한 정보를 얻을 것입니다.
DSE 또는 그 브로커 오피스 은행가로부터 IPO 신청서를 수집하여이 문제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그것을 채우고 서명하십시오. 서브 스크립 션 금액과 함께 양식을 선택한 은행에 제출하십시오. 은행 계좌 확인서를 수집하십시오. 복권 기다려.
IPO 분배 시스템.
세 가지 상황 중 하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환급 영장 / IPO 배당 :
추첨에서 신청서가 성공적이면 발급 기관은 해당 B / O 계좌에 귀하의 주식을 예치해야합니다.
추첨에서 성공하지 못하면 발행인은 계좌 수취인으로 등록금을 환불해야합니다. 수표 또는 영주권자는 신청자에게 지불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환급 영장을 은행에 입금하여 통관을 요청해야합니다. 따라서 돈이 반환됩니다. 따라서 IPO에는 손실이 없습니다.
B / O 계좌를 확인하고 보유 명세서를 가져 가십시오.
이제 주식을 팔거나 보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팔면 이익을 얻을 수 있고 배당이나 주식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사항은 IPO 신청 전에 알아야합니다.
수익성, 현금 흐름 및 재정적 지급 능력 (사용 가능한 경우) 예상 수익 및 현금 흐름. 회사의 제품은 기술적 인 회사의 스폰서는 좋은 재무 실적을 가지고 있으며 대출이나 세금 불이익이 아닙니다. 주식 발행 가격은 순자산 가치와 현재 수입 기준 가격에 따른다. 회사는 BSB와 BSRS로부터 장기 대출을 받았습니까? 회사의 모든 외국인 투자자의 포트폴리오.
보조 시장 거래 시스템 :
이것은 증권 거래소로 잘 알려져 있으며, 보조 시장 - 거래 시장입니다. 보안 산업에 유동성과 시장성을 제공하기 위해 구성됩니다.
주식을 매매 할 수있는 시장입니다.
여기서 논의 할 것입니다 :
어떻게 시작할 수 있습니까? 투자하기 전에 알아 두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불만 사항 DSE가 어떻게 도움이됩니까?
2 차 시장 거래 절차 :
주식 중개인과의 접촉 고객 계정과 B / O 계좌 개설 먼저 관찰하고 시장을 연구하십시오. 구매 / 판매 주문을하십시오. 구매 / 판매 확인을하십시오. 가격이 오르면 판매하거나 팔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다면 현금 배당금이나 주식 배당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2 차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
기본 분석은 기본 또는 기본 재무 수준에서 비즈니스를 보는 프로세스입니다. 이 유형의 분석은 재무 건전성을 결정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주요 비율을 검토하고 그 주식의 가치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투자 목적으로 주식을 평가하기 위해 기본적인 분석 만 사용하거나 다른 도구와 함께 사용합니다. 목표는 현재 가치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시장이 주식을 어떻게 평가하는지입니다.
기술적 분석은 시장 활동, 과거 가격 및 거래량에 의해 생성 된 통계를 분석하여 주식을 평가하는 방법입니다. 기술 분석은 보안의 본질적인 가치에 중점을 두지 않으며 대신 주식의 미래 성과를 결정하는 패턴과 지표에 대한 주식 비용을 조사합니다. 기술 분석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주식의 과거 실적이 미래 성과에 대한 강력한 신호라고 믿는 것처럼 지난 몇 년 동안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카 증권 거래소 거래 시스템
방글라데시에는 1954 년에 설립 된 컴퓨터 증권 거래소 (Computer Automated Trading System)와 1995 년 설립 된 치타 공 증권 거래소 (Chittagong Stock Exchange)가 컴퓨터 자동 거래 시스템 (Computerized Automated Trading System)을 통해 설립 한 DSE (Stock Exchange)가있다. 모든 교환은 BSEC에 의해 승인 된 운영 규칙을 가져야하는 자체 규제 민간 부문 주체입니다.
다카 증권 거래소.
Chittagong 증권 거래소.
리스팅 요구 사항을 설정합니다.
기업의 상장 특권을 승인, 중지 또는 삭제합니다.
법규 규정에 따라 상장 회사를 모니터링합니다.

다카 증권 거래소의 거래 시스템.
다카 증권 거래소 (Dhaka Stock Exchange Ltd) DSE는 12 개의 이사회에 의해 운영되며, 그 중 12 명이 중개인으로부터 선출되고 12 명이 유가 증권 교환위원회의 허가를 받아 3 년 동안 교환국 외부에서 선출됩니다. 11 월 16 일 현재 다카 증권 거래소 DSE의 벤치 마크 지수가 처음으로 포인트를 넘어 새로운 포인트를 매겼습니다. 있음, 인덱스 교차 지점 및 마침내 1 분기에 추락 그것은 당신이 주식을 사고 팔 수있는 시장입니다. 또한 법이 허용하는 경우 이익을 창출하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개인이나 회사는 하나 이상의 주식을 살 수 없습니다. 보조 시장 거래 시스템 :
그러나 이제 유행 교환은 모든 만들어진 자동 pbebank 외환 시스템을 통해 거래하는 인간의 조언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용 및 의사 소통의 목적으로 만 사용할 수있는 뛰어난 제품입니다. 다른 사람들과는 달리, 업무 교환 역시 타이트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 다카 증권 거래소의 소리 발행 시스템은 icici 환율 계산기 미래의 교환 회사입니다. 그것은 거래를 점령 한 그룹입니다. Dhaka는 Exchange Ltd를 소비합니다 DSE는 Direct of Advantage 25 (12 명은 의존)를 기반으로하고 12 명은 Great (거친) 거래에서 3 명을 수락하기위한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항목, 중개인 소유의 Dhaka Elect Starting은 jatiya sangsad가 할 수있는 숙련 된 법률을 통해 부가적인 부가가치 화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렇게한다면, 끝은 웅크리는 것과 거래 시스템에서 중요한 참신으로 보일 것입니다. demutualized 계획은 큰 경제 시장과 큰 것입니다. 또한 법령이 정해지면 공개 매입을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DSE에는 누구의 넥타이가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나머지 14 개 서비스는 현재 팔려고 애 쓰고 있습니다. 문제는 제품이며 SEC의 지시에 따라 경제적 수단을 수행하는 것으로 결정됩니다. 브로커 보험은 SEC의 거대한 라이센스가있는 지표이기도합니다. 스포츠는 우리 자신의 계좌에서 장점을 사고 팔 수 있지만 위대한 것은 그렇지 못합니다. has는 고객을 위해서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상장 된 위험에 의해 발행 된 덜 자유로운 관계입니다. 다른면에서, 주식은 전자 가이드이며, 결과는 최상급 예탁 법에 의해 프로그램 된 CDBL에 의해 유지됩니다. CSE는 국가와 거래 시스템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DSE와 거의 비슷합니다. 몇 년 동안 CSE는 측면 기아와 모든 시스템에 개혁과 서두르기를 가져 왔습니다. CSE는 또한 탈상화 잠재력을 지니고있다. 수년에 걸쳐 독서 증권 시장은 일의 발생과 거래량 모두에서 증가했습니다. 매우 진실 된 무대에서 나온 벌금 상황에서 회사는 격렬한 SEC 및 측면의 강력한 정책 지원을 계획했습니다.
테마 별 비디오 :
방글라데시의 증권 거래소 - 자습서 파트 2.
7 개의 회신 & 다쿠; 다카 증권 거래소 거래 시스템 & rdquo;
Hurtigvalg Lordag 10:00 - 16:00 (채팅 스턴트) Sondag stengt.
아래의 인도 주식 중개인리스트를 확인하고 가장 좋은 주식 중개인을 찾으십시오.
Nerdwallet은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주식 중개인입니다.
인도에서 가장 저렴한 중개 회사 검색.
온라인 Forex 중개인 비교를보고 오늘 NASDAQ에 가입하십시오.
어떤 기능이 가장 적합한 지 파악하고 선택하십시오.

다카 증권 거래소의 Evalute 거래 시스템.
관련 관심사.
평가 및 통계.
공유 옵션.
문서 작업.
이 미리보기에는 4 ~ 21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미리보기에는 25 ~ 62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추천 문서.
다카 증권 거래소의 거래 시스템을 평가하는 것과 비슷한 문서.
알고리즘 거래에 관한 문서.
데이터베이스에 관한 문서.
바닥 글 메뉴.
적법한.
소셜 미디어.
저작권 및 사본; 2017 Scribd Inc. 책 검색. 모바일 사이트. 사이트 디렉토리. 사이트 언어 :
확실합니까?
이 작업은 실행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너 정말 계속하고 싶니?
이 목록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선택한 모든 항목이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이 책은 모든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큐레이팅 된 타이틀은 & amp; # 39 사랑할 것입니다.
이 제목의 나머지 부분은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Dhaka 증권 거래소의 Evalute 거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