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옵션 거래자 스프레드 시트


Excel 스프레드 시트.
아래 Excel 97 및 상위 버전과 호환되어야하는 스프레드 시트 파일입니다.
2013 년 6 월 베이징 방식을 중단합니다.
Stop 레벨의 작동 방식과 Burton Rothberg의 2013 년 6 월 기사에서 언급 된 다양한 의사 결정 규칙의 위험 정도를 보여주는 스프레드 시트.
2009 년 5 월 입금 및 통화 편의 구역.
이 스프레드 시트에는 Paul Cretien의 2009 년 5 월 거래 기법 기사에서 언급 된 LLP 가격 모델이 포함됩니다.
더 나은 목을 만들기, 2009 년 3 월.
이 스프레드 시트에는 Paul Cretien의 2009 년 3 월 거래 기법 이야기에 언급 된 모델이 포함됩니다. 이전에 Cretien의 Trading Techniques 이야기와 관련된 작업 표 대신에 사용되어야합니다.
손익 전략 조정, 2009 년 2 월.
이 스프레드 시트에는 Michael Gutmann의 2009 년 2 월 Trading Techniques 기사에서 언급 된 모델이 포함됩니다.
옵션 가격 결정 모델 비교.
이 스프레드 시트에는 Paul Cretien의 2008 년 6 월 Trading Techniques 기사에서 언급 된 모델이 포함됩니다. 또한 이전에 Cretien의 2006 년 9 월 거래 기법 이야기와 관련된 작업 시트 대신 사용되어야합니다.
옵션 가격 결정 모델 비교.
이 스프레드 시트에는 Paul Cretien의 2006 년 9 월 Trading Techniques 기사에서 언급 된 모델이 포함됩니다.
패턴 실적 통계.
이 스프레드 시트에는 패턴 기반의 체계적 거래에 대해이 기사에서 언급 한 많은 성과 통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 문헌 : "모래에서의 거래 패턴,"2004 년 11 월.
실적 요약 I.
기사에서 논의 된 시스템의 전체 성능 요약을 보여주는 첫 번째 스프레드 시트. 참고 문헌 : "주식 및 채권의 이익 반전,"2004 년 2 월.
성과 요약 II.
기사에서 논의 된 시스템의 전체 성능 요약을 보여주는 두 번째 스프레드 시트. 참고 문헌 : "주식 및 채권의 이익 반전,"2004 년 2 월.
옵션 가격 스프레드 시트.
이 스프레드 시트에는 각각의 기본 옵션 및 보상 대상 통화에 대한 계산 시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 자료 : 2003 년 3 월, "옵션으로 덮어 라."
옵션 가격 스프레드 시트.
이 스프레드 시트는 Black-Scholes 모델을 사용하여 Put 및 Call 옵션에 대한 이론적 인 가격을 제공합니다. 참조 기사 : "형평성을 높이는 새로운 옵션", 2002 년 10 월.
상관 관계 테이블.
동일 및 교차 부문 주식 간의 수익률 관계를 묘사하는 전체 상관 행렬 참고 자료 : 2002 년 9 월, "2 가지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수학적 우위 계산기.
입력 가정하에 예상 결과, 수학적 이점 및 옵션 거래에 대한 연간 수익을 계산하기위한 스프레드 시트. 참고 문헌 : "옵션 거래의 예상 결과 결정,"2002 년 8 월.
시장 상태 계산기.
2002 년 7 월 "시장을 경청, 메모로 기록"에서 정의 된 바와 같이 시장의 "주"를 결정하기위한 스프레드 시트.
줄무늬 계산기.
2002 년 4 월, "가격 매김은 드러날 수 있습니다"에서 설명 된대로 가격 "줄무늬"를 분석하기위한 스프레드 시트.
피보나치 계산기.
선물 및 주식 모두에 피보나치 분석을 적용하기위한 도구. 참고 기사 : "피보나치 추적과 거래하기", 2002 년 2 월
Retracement 도구.
이 스프레드 시트는 2001 년 10 월의 "The Elliott-Fibonacci connection"에서 설명한 회귀 계산을 자동으로 수행합니다.
돈 관리 응용 프로그램.
이 스프레드 시트는 "3x1 = 생각보다 많은 것", 1999 년 12 월에 논의 된 자금 관리 기법을 구현합니다.
소프트웨어 순위 테이블.
"Day-trading software shoutout"에서 검토 된 거래 소프트웨어의 맞춤 순위를 사용자가 작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스프레드 시트, Special Issue 1999.
시장 강도 계산기.
장기 및 단기 시장의 힘을 발휘하는 기술을 보여주는 스프레드 시트. 참고 문헌 : "추세 파악하기", 1999 년 2 월
반복 측정 도구.
1999 년 1 월, "Out of sample, out of touch"에 설명 된 반복 측정 분석을 적용한 스프레드 시트.
비율 조정 데이터, 차트.
이 스프레드 시트에는 비율 조정 데이터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평가할 때이 기사에서 사용한 차트와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참고 문헌 : 1999 년 1 월 "진실을 말해라."
Datamining 예제.
이 스프레드 시트에는 1999 년 1 월 "석탄 광산에서의 작업"에 사용 된 차트와 데이터는 물론 기사에없는 추가 샘플 밖의 데이터도 포함됩니다.
거래 규모 계산기.
1998 년 4 월, "높은 점수와 낮은 점수"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z - 점수, 상관 및 최적 금전 관리 방법에 대한 계산.
볼 링거 밴드 스프레드 시트.
Bollinger 밴드를 계산하는 스프레드 시트. 참고 문헌 : 1997 년 11 월, "볼링거 밴드가 눈을 맞추는 것 이상입니다."
MACD 크로스 오버 예측 자.
내일 MACD가 내일 교차 할 수있는 가격을 계산하는 스프레드 시트. 참고 문헌 : 1997 년 10 월, "교차점의 표지판"
EMA 크로스 오버 예측 자.
내일 9 시간 지수 이동 평균과 18 기간 EMA가 내일 교차 할 수있는 내일의 가격을 계산하는 스프레드 시트. 참고 자료 : "Smooth operator", 1997 년 9 월
RSI 계산기.
상대 강도 발진기를 계산하는 스프레드 시트. 참고 자료 : 1997 년 5 월 "더 나은 속도 트랩 만들기"
Stochastics 계산기입니다.
stochastics 발진기를 계산하는 스프레드 시트. 참고 자료 : 1997 년 5 월 "더 나은 속도 트랩 만들기"
윌리엄스 % R 계산기.
Williams % R 오실레이터를 계산하는 스프레드 시트. 참고 자료 : 1997 년 5 월 "더 나은 속도 트랩 만들기"
기세 계산기.
운동량 발진기를 계산하는 스프레드 시트. 참고 기사 : 1997 년 4 월 "레이더 총 가격"
변화율 계산기.
변화율 발진기를 계산하는 스프레드 시트. 참고 기사 : 1997 년 4 월 "레이더 총 가격"
MACD 계산기.
이동 평균 수렴 - 발산 오실레이터를 계산하는 스프레드 시트. 참고 기사 : 1997 년 4 월 "레이더 총 가격"

옵션 거래 스프레드 시트 다운로드.
옵션 거래 스프레드 시트에 대한 다운로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스프레드 시트의 위치에 링크를 저장하십시오.
다운로드를 한 후에 다른 이름을 사용하여 두 번째 파일을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하면 실수로 스프레드 시트 수식 중 하나를 삭제 한 경우 마스터 파일이 생깁니다.
모든 입력 셀을 수식 셀과 다른 색으로 만들려고합니다.
스프레드 시트는 Microsoft Excel. xlsm 파일입니다. 이전 버전의 Excel이 있으면 알려 주시면 사용할 다른 파일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또한 매크로 사용 스프레드 시트입니다.
다른 워크 시트가 매크로를 사용하기 때문에 스프레드 시트를 열 때 매크로가 비활성화되었다는 보안 경고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려면 콘텐츠 사용을 클릭해야합니다.
옵션 스프레드 시트 다운로드.
최신 스프레드 시트 : 2013 년 12 월 9 일
관련 게시물:
위험 공개.
선물 및 외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사람들의 금융 안보 또는 생활 방식을 위태롭게하지 않으면 서 손실 될 수있는 돈입니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가상의 성과 공개.
가상의 성능 결과에는 많은 고유 한 제한 사항이 있으며이 중 일부는이 사이트의 내용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떤 계정이 보여지는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표현은 없습니다.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성능 결과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뒤늦은 지혜의 도움으로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옵션 거래자 스프레드 시트
Renko 차트 데이 트레이딩 전략.
만료되기 전에 가격 변화에 대한 옵션 이익 그래프.
옵션 트레이딩 스프레드 시트에 대한이 워크 시트는 옵션 만기일의 만기일과 다른 만기일과 함께 이익 만기를 부여하는 만기 수익 그래프에 가격을 추가 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단일 옵션이 만료되기 전까지, 특히 긴 옵션 거래의 경우에는 매우 유용합니다.
옵션 이론적 가치와 그리스에 대한 가격 스프레드 시트.
옵션 거래 스프레드 시트에 대한 GreeksChain 워크 시트는 전화, 가격, 변동성 및 만료일에 대한 사용자 입력을 바탕으로 이론적 가치 및 그리스에 대한 가격 체인을 설정합니다. 또한, whatif 시나리오 및 위치 조정을 수행하는 통화 및 수익 섹션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 무역 포지션 비교 스프레드 시트.
주식 옵션 포지션 비교 스프레드 시트는 2 개의 다른 포지션을 취하고 둘 다에 대한 리스크 보상을 동일한 수익 그래프에 제공합니다. 이 워크 시트는 다양한 옵션 위치 유형 또는 진입 가격에 대한 모델링을 수행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현재 이익을 그래프로 나타 내기위한 옵션 위치 스프레드 시트.
OptPos [옵션 포지션] 트레이딩 워크 시트 비디오는 옵션 거래 및 포지션 입력에 사용되는 방법을 보여 주어 만료 시점의 이익을 보여주는 그래프와 포지션의 이론적 가치의 변화를 기반으로 주어진 날짜의 현재 이익을 모두 얻습니다.
주식 옵션 이익 스프레드 시트.
만료시 스톡 옵션 포지션 수익을 플롯 할 수있는 StkOpt 워크 시트와 비교할 수있는 주식 거래 전용 포지션을 설명하는 옵션 거래 스프레드 시트 비디오.
옵션 가격과 그리스 사람은 30 일 기간 안에 변화한다.
GreeksChg 워크 시트와 기본 및 / 또는 변동성의 변화에서 발생하는 차이를 포함하여 이론적 가치와 옵션 그리스가 30 일 동안 어떻게 변화 하는지를 설명하는 옵션 거래 스프레드 시트 비디오.
옵션 거래 가격 결정 공식 입력 및 출력.
greeks 워크 시트 입력 및 출력에 대해 설명하는 옵션 거래 스프레드 시트 비디오, 특히 변동성 입력 및 사용할 숫자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워크 시트를 예측 및 거래 결정에 사용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있습니다.
옵션 거래 스프레드 시트 다운로드.
Microsoft의 다운로드 링크는 옵션 거래 스프레드 시트 파일을 엑셀링합니다.
위험 공개.
선물 및 외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사람들의 금융 안보 또는 생활 방식을 위태롭게하지 않으면 서 손실 될 수있는 돈입니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가상의 성과 공개.
가상의 성능 결과에는 많은 고유 한 제한 사항이 있으며이 중 일부는이 사이트의 내용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떤 계정이 보여지는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표현은 없습니다.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성능 결과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뒤늦은 지혜의 도움으로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옵션.
각 옵션 트레이닝 저널에는 (8) 수정 가능한 성과 추적 범주가 있습니다. 독창적으로 디자인 된 레이아웃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손가락 팁으로 풍부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 & # 8216; 승수 & # 8217; 다양한 계약 크기 (1, 100, 1,000 등)에 맞게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제품 기능, 기능 및 분석이 각 제품 버전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모든 성능 통계에 대한 "한 눈에보기"보기. 옵션 거래 로그보기 ◊ 옵션 분석 시트보기 옵션 거래 입력 방법 더 자세한 제품 정보를 보려면 TJS 갤러리 및 정보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옵션 거래 사업에 투자하십시오.
오늘 귀하의 거래 분석을 시작하십시오!
완벽한 패키지, 일회성 비용, 저렴한 가격.
무제한 무료 지원!
당신의 거래 분석을 시작합시다.
옵션 트레이딩 저널 스프레드 시트.
트레이딩 저널 Spreadsheet, Corp.
라스베가스, 네바다.
무역 추적 및 분석 소프트웨어 :
주식, 옵션, 선물, Forex, (영국) 스프레드 베팅 및 CFD 트레이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