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트리플 스크린 트레이딩 시스템 설정


트리플 스크린 트레이딩 시스템 - 파트 1.


의료 진단 테스트와 비슷한 결과를 낳은 트리플 스크린 거래 시스템은 1985 년 알렉산더 엘더 박사가 개발했습니다. 의학적 암시는 우연이 아닙니다. 엘더 박사는 금융 거래에 참여하기 전에 수년 동안 뉴욕의 정신과 의사로 일했습니다. 그 후 그는 "Living For A Living"(1993)을 비롯하여 수십 편의 기사와 서적을 저술했습니다. 그는 여러 주요 컨퍼런스에서 연설했습니다.


많은 거래자는 각각의 거래에 적용되는 단일 화면이나 지표를 채택합니다. 원칙적으로, 의사 결정을위한 단일 지표를 채택하고 준수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사실, 단일 척도에 초점을 맞추는 데 관련된 훈련은 개인 훈련과 관련이 있으며 아마도 상인으로서 성공을 달성하는 주요 결정 요인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당신이 선택한 지표가 근본적으로 결함이 있다면? 시장의 조건이 바뀌어 단일 화면에서 측정 범위 밖에서 작동하는 모든 결과를 설명 할 수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요점은 시장이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가장 진보 된 지표조차 모든 시간과 모든 시장 조건 하에서는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시장 상승 추세에서 추세를 따르는 지표가 상승하고 "매수"신호를 발행하는 반면 오실레이터는 시장이 과매 매되어 "매도"신호를 내놓을 것을 제안합니다. 하락 추세에서 추세를 따르는 지표는 단기 매도를 암시하지만 발진기는 과매도 상태가되어 매수 신호를 발행합니다. 강하게 위 또는 아래로 움직이는 시장에서 추세를 따르는 지표는 이상적이지만 시장이 범위 내에서 거래 될 때 급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거래 범위 내에서 발진기가 최선의 선택이지만 시장이 추세를 따라 오기 시작하면 발진기는 조기 신호를 발생시킵니다.


지표의 균형을 결정하기 위해 일부 거래자들은 다양한 지표에 의해 발행 된 매매 신호를 평균화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러나이 관습에는 고유 한 결함이 있습니다. 경향 추종 지표의 수를 계산 한 것이 사용 된 오실레이터의 수보다 크다면 그 결과는 당연히 추세 추종 결과쪽으로 비뚤어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엘더 (Elder) 박사는 경향 추종 및 오실레이터 기법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간단한 평균화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노인의 시스템은 시장의 고유 한 복잡성을 감지하는 역할을하는 동시에 개별 지표의 부족을 해소하기위한 것입니다. 의학 분야의 트리플 스크린 마커처럼 트리플 스크린 거래 시스템은 트렌드를 따르는 지표와 발진기를 결합한 모든 거래 결정에 3 가지 고유 한 테스트 또는 화면을 적용합니다.


시간 문제.


그러나 인기있는 경향 추종 지표에는 또 다른 문제가있다. 같은 경향 추종 지표는 다른 시간 프레임에 적용될 때 충돌 신호를 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지표가 일일 차트의 상승 추세를 지적하고 매도 신호를 발행하고 주간 차트의 하락 추세를 지적 할 수 있습니다. 일일 차트로 문제가 더욱 확대됩니다. 이 단기 차트에서 추세를 따르는 지표는 매시간 또는 그 이상의 빈도로 매도 신호와 매도 신호 사이에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시간 프레임을 5 개 단위로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매월 차트를 주간 차트로 나누는 데는 4.5 주에서 한 달이 걸립니다. 주간 차트에서 매일 차트로 이동하면 일주일에 정확히 다섯 거래일이 있습니다. 일일 차트에서 시간별 차트에 이르기까지 한 단계 더 발전하면서 거래 당일에는 5 ~ 6 시간이 걸립니다. 하루 거래자의 경우 시간별 차트를 10 분짜리 차트 (6 분모)로 축소 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10 분짜리 차트에서 2 분짜리 차트 (분모)로 축소 할 수 있습니다.


5 가지 개념의 요소의 핵심은 적어도 2 가지 시간 프레임의 맥락에서 거래 의사 결정을 분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주간 차트를 사용하여 거래 의사 결정을 분석하려면 월별 차트를 사용해야합니다. 10 분짜리 차트를 사용하여 하루 종일 거래하는 경우, 먼저 시간별 차트를 분석해야합니다.


거래자가 트리플 스크린 시스템에서 사용할 시간 프레임을 결정하면 중간 시간 프레임으로 표시합니다. 장기간의 기간은 5 배 더 길어집니다. 단기간의 시간 틀은 한 차원 더 짧아진다.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거래를 수행하는 거래자는 매일 차트를 중간 시간 프레임으로 사용합니다. 장기간의 일정은 주별 차트입니다. 시간별 차트는 단기 보고서입니다. 1 시간 미만 동안 자신의 지위를 유지하는 데이 트레이더는 중간 시간 프레임으로 10 분 차트를, 장기간 시간 프레임으로 시간별 차트를, 단기 시간 프레임으로 2 분 차트를 사용합니다.


3 중 화면 거래 시스템은 장기 추세에 대한 차트를 먼저 검토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장기 추세의 흐름에 따라 거래가 진행되고, 시장이 추세에 비해 잠시 움직이는 경우 거래가 허용됩니다. 가장 좋은 구매 기회는 상승하는 시장이 잠깐 하락할 때 발생합니다. 하락하는 시장이 단기적으로 상승 할 때 가장 좋은 단락 기회가 나타납니다. 매달 추세가 상승 할 때, 매주 하락은 구매 기회를 나타냅니다. 시간당 집회는 일일 추세가 낮을 때를 줄이기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트리플 스크린 트레이딩 시스템 - 파트 2.


주식 시장은 일반적으로 시장 분석가가 역사를 통해 확인한 3 가지 추세를 따르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될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러한 경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몇 년 동안 지속되는 장기 추세, 몇 달의 중간 추세 및 일반적으로 수 개월 미만이라고 생각되는 사소한 추세.


시장의 첫 번째 기술적 분석가 중 한 명인 Robert Rhea는 이러한 추세를 조수 (장기 추세), 파동 (중기 추세) 및 파급 (단기 추세)으로 분류했습니다. 시장 조망의 방향으로 거래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최선의 전략입니다. 파도는 거래를하거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파문은 대개 무시해야합니다. 이러한 단순화 된 개념이 20 세기 전반부에 분명히 밝혀 졌기 때문에 거래 환경이 더욱 복잡해졌지만 근본적인 토대는 여전히 유효합니다. 거래자는 조수, 파도 및 잔물결을 기반으로 계속 거래 할 수 있지만 이러한 일러스트가 적용되는 기간은 세분화해야합니다.


3 중 화면 거래 시스템에서 상인이 목표로 삼는 기간은 중간 기간으로 표시됩니다. 장기적인 시간 프레임은 한 단계 더 길지만 상인의 단기적인 시간 프레임은 한 단계 더 짧습니다. 귀하의 안락 지대 또는 중간 시간대에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지위를 요구하면 일일 차트에 관심을 갖게됩니다. 장기간의 기간은 한 단계 더 길어지며 주간 차트를 사용하여 분석을 시작합니다. 귀하의 단기 기간은 시간별 차트에 의해 정의됩니다.


몇 분 또는 몇 시간 동안 직책을 맡은 하루 상인 인 경우 동일한 원칙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중간 시간 프레임은 10 분 차트 일 수 있습니다. 시간별 차트는 장기간 시간 프레임에 해당하고 2 분짜리 차트는 단기간 시간 프레임입니다.


경향 추종 지표를 사용하여 장기 추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장기 추세 (시장 조망)는 주간 이동 평균 수렴 분산 (MACD) 히스토그램의 기울기 또는 차트의 최신 막대 두 개 사이의 관계로 표시됩니다. MACD 히스토그램의 기울기가 올라가면 황소들이 통제를 받고, 가장 좋은 거래 결정은 긴 포지션으로 진입하는 것입니다. 경사가 떨어지면 곰이 통제되며, 당신은 단락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거래자가 선호하는 모든 트렌드 추적 지표는 실제로 트리플 스크린 거래 시스템의 첫 화면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거래자들은 종종 방향 시스템을 첫 번째 화면으로 사용했습니다. 또는 심지어 13 주 지수 이동 평균의 기울기와 같이 덜 복잡한 지표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추세를 따르는 지표와 상관없이 원칙은 동일합니다. 먼저 주간 차트를 사용하여 추세를 분석 한 다음 주별 추세와 같은 방향으로 이동하는 일별 차트에서 틱을 찾습니다 .


시장 추세를 채택하는 데있어 매우 중요한 점은 추세 변화를 파악하는 능력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위의 예에서와 같이 차트의 단일 상승 또는 하락 (주간 MACD 히스토그램의 단일 상승 또는 하락)은 장기 추세 변화를 확인하는 수단이됩니다. 표시기가 중심선 아래로 올라 오면 가장 좋은 시장 조망 신호가 제공됩니다. 표시기가 중심선 위로부터 내려 가면 베스트셀러 신호가 발행됩니다.


마켓 핑 (Martin Pring)이 개발 한 개념에 따라 시장 가격을 보여주는 계절 모델이 나옵니다. Pring의 모델은 경제 활동이 농업에 기반을 둔시기부터 기원합니다 : 봄에 씨를 뿌리고, 여름에 수확을하고, 겨울에 추위에 대비하기 위해 가을을 사용했습니다. Pring의 모델에서 상인은 봄에 구입하고, 여름에 판매하고, 가을에 주식을 잠식하고, 겨울에 짧은 포지션을 커버 할 준비를함으로써 이러한 유사점을 사용합니다.


Pring의 모델은 기술 지표의 사용에 적용 가능합니다. 지표 "계절"을 통해 시장주기의 어느 위치에 있는지 정확하게 판단하고 가격이 올라갈 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표의 정확한 계절은 기울기와 중심선 위 또는 아래의 위치로 정의됩니다. MACD 히스토그램이 중심선 아래에서 상승하면 봄입니다. 중심선 위로 올라 오면 여름입니다. 중심선에서 떨어지면 가을입니다. 중심선 아래로 떨어지면 겨울입니다. 봄은 오래 거래되는 계절이며, 가을은 매도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입니다.


바다의 은유를 사용하여 트리플 스크린 거래 시스템의 첫 번째 화면을 보여 주거나 계절의 변화를 유추하는 것을 선호하든, 기본 원칙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6 멀티 모니터 주식 거래 노트북 설정.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사용하여 거래하고 싶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노트북이나 태블릿에서 모바일 데이 트레이딩 설정을 만드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우리는 20 명의 모니터가 연결된 주식 거래자의 트레이딩 데스크에서 온라인으로 사진을 보았습니다. 한 상인이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었던 것보다 실제로 모니터가 더 많았지 만 멋지게 보였습니까?


20 대의 모니터가 주식 거래에있어 과잉 투자 일지 모르지만 많은 거래자들은 멀티 모니터 시스템이 필수라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데스크톱 설정이며 약 3-4 개의 모니터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 좋은 셋업이지만 휴대용은 아닙니다 ... 정말로 휴대용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 모니터 거래를 활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랩톱이나 태블릿의 휴대 성도 필요합니다. 이러한 장치는 비디오 출력이 하나 밖에 없기 때문에 랩톱 화면과 외부 모니터가 책상에 앉아있는 동안 또는 행운의 두 외부 모니터 인 경우에 막혀 있습니다.


아래에서는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여섯 가지 옵션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옵션 중 일부는 이미 소유하고있는 장비를 사용하기 때문에 단 몇 달러만으로도 매우 저렴합니다. 다른 것들은 꽤 비싸지 만 데스크톱 거래 설정이 랩탑에서 할 수있는 것을 복제 할 것입니다. 우리는 가장 비싼 옵션으로 시작하여 거기에서부터 작업 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 대의 컴퓨터를 가지고 있지만, 여러 대의 키보드와 마우스가있는 한 책상에 모든 컴퓨터를 가지고 다니는 것은 번거롭기 만합니다. 이것은 물론 앞뒤로 전환해야하는 필요성을 야기합니다. 바로 이것이 Advil이 필요한 곳입니다. 다음 제품은 여러 대의 컴퓨터에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공유하여 마치 마치 마치 하나의 컴퓨터처럼 작동하게하는 곳입니다.


테두리가없는 Microsoft 마우스.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무료 응용 프로그램으로 최대 4 개의 Windows 기반 컴퓨터를 연결하고 하나의 키보드와 마우스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시너지 프로젝트.


Synergy는 Windows, Mac OS 및 Linux를 지원하는 또 다른 마우스 및 키보드 공유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정보.


귀하의 태블릿을 사용하십시오.


좀 더 휴대용 옵션을 찾고 계십니까? 많은 주식 거래자들이 이미 노트북과 태블릿을 휴대하고 있기 때문에 태블릿을 보조 무선 터치 스크린 모니터로 사용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컴퓨터와 태블릿 모두에 앱을 설치 한 다음 태블릿 화면을 추가 모니터로 사용할 수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매우 모바일 멀티 모니터 하루 거래 노트북 설정 만들기.


에어 디스플레이.


iOS 및 Android, Windows 및 Apple OS에서 작동합니다. 더 많은 정보.


iOS 기기를 Windows 또는 Apple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더 많은 정보.


USB 모니터.


USB 모니터를 사용하면 상당히 휴대가 편리합니다. 구입하는 모니터의 수는 실제로 컴퓨터에있는 USB 포트의 수로 제한됩니다. 크기는 8 "~ 16"이며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추가 모니터를위한 상당히 작고 이식 가능한 옵션을 제공하는 USB에 의해 구동됩니다. 이 옵션의 추가 이점은 설치 시간이 거의 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AOC AOCE1649FWU USB 모니터.


AOC 16 & # 8243; 휴대용 USB 전원 모니터. 가로 및 세로 표시를위한 내장형 스마트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USB 3.0 / Thunderbolt.


USB 3.0 또는 Thunderbolt 포트가있는 약간 새로운 컴퓨터를 가지고 있습니까? 포트 당 최대 2 개의 HD 모니터를 연결할 수있는 어댑터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이전의 2 개보다 덜 휴대용 옵션이지만 이미 가지고있는 모니터를 사용하거나 더 크고 더 높은 해상도의 모니터를 몇 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무실에서 일차적으로 거래하는 사람을위한 아이디어이지만 태블릿이나 노트북의 휴대 성을 고려하여 여전히 필요합니다.


Startech USB 3.0 독.


MacBook, Ultrabook, Tablet 또는 랩톱을 하나의 USB 3.0 케이블을 통해 강력한 사무용 워크 스테이션 또는 핫 데스크로 확장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


Startech USB 3.0 듀얼 모니터 어댑터.


1080p HD 외부 멀티 모니터 솔루션을 위해 USB 3.0 포트를 통해 HDMI® 및 DVI-I 장착 디스플레이를 연결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


DisplayPort 분할.


디스플레이 포트 연결이있는 컴퓨터가있는 경우 해당 포트를 세 개의 추가 포트로 전환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최대 4 개의 모니터에 걸쳐 이미지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매트록스 트리플 헤드 2 Go.


시스템의 비디오 출력에 연결하고 시스템의 기존 GPU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비 압축 그래픽 및 비디오를 모든 모니터에 제공합니다. 더 많은 정보.


외부 그래픽 카드.


마지막 옵션은 데스크톱 컴퓨터 설정을 복제 할 수있게하여 가장 비싸고 휴대하기가 가장 힘들지만 최대한의 유연성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이 옵션은 외장 PCI Express 케이지를 사용하므로 일반적인 하이 엔드 멀티 디스플레이 그래픽 카드를 설치하고 ExpressCard 슬롯을 통해 노트북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보유 할 수있는 모니터의 양이 실제로 소비 할 금액에 의해서만 제한됩니다. 아래 제품을 사용하면 선택한 그래픽 카드에 따라 최대 6 대의 모니터를 추가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Villiage Instruments Vi Dock.


필요에 가장 맞는 PCI Express 그래픽 카드를 선택하고 상자에 설치하십시오. 그것은 간단합니다. 더 많은 정보.


마그마 익스프레스 박스.


단일 PCIe 카드를 랩톱 또는 데스크탑 컴퓨터에 연결하기위한 가장 휴대 성있는 외부 확장 장치. 더 많은 정보.


Zenview SideCar.


SideCar는 휴대용 랩톱 컴퓨터 액세서리로 Windows 랩톱에서 최대 네 개의 추가 디스플레이를 구동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언제나처럼 질문이나 의견이나 제안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의견에 남겨 주시거나 Contact Form을 통해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내가하는 것처럼 주식을 찾고 싶습니까? 이 무료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면 내가 매일 사용하는 5 가지 도구가 나와 거래 할 주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시작 도와 드리겠습니다.


내 무료 자원 가이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매매 할 주식을 찾기 위해 매일 사용하는 5 가지 도구를 보여주는 무료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무료 리소스 가이드 :


매일 사용하는 5 대 트레이딩 도구!


거래 설정 (완전히 무료 인 3 개 포함)을 찾기 위해 사용하는 5 가지 도구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멀티 스크린 컴퓨터, 스탠드 & amp; 모니터.


다중 스크린 장비로 작업하는 것은 생산성을 높이고 오류를 줄이기위한 입증 된 방법입니다.


다양한 멀티 모니터 컴퓨터, 다중 스크린 스탠드 및 모니터를 스트레스없는 상태로 제공하여 곧바로 상자 포장을 풀 준비가되면 여러 모니터 설치로 빠르고 쉽게 전환하십시오.


오늘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0845 508 5377.


salesmultiplemonitors. co. uk.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다중 모니터.


멀티 스크린 컴퓨터 및 어레이를위한 영국의 1 위 출처.


우리는 여러 대의 모니터를 사용할 수있는 컴퓨터를 구축하는 전문가이며이 작업을 위해 다양한 PC 및 모니터 어레이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예산에 관계없이 귀하의 장비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단 하나의 분야를 전문으로합니다.


블로그에서.


8 세대 커피 호수 CPU.


지연된 출시로 인텔의 커피 레이크 프로세서는 성능이 크게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새로운 Intel i9 프로세서.


최초의 i9 CPU가 여기에 있습니다. 여기에 관한 모든 것을 배우고 여기에서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돈 절약,


번들로 무료 케이블 및 무료 배송을 받으십시오.


빌드 프로세스 & amp; 보증.


주문을 받으면 최상의 품질의 부품 만 사용하여 새 어레이 또는 PC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것입니다.


무역 컴퓨터.


우리의 컴퓨터 및 모니터 어레이는 거래자에게 적합하며 새로운 거래 컴퓨터를 구입하면 얻을 수있는 가장 큰 이점을 알 수 있습니다.


다중 모니터 지원 영역.


다중 모니터 PC 또는 모니터 어레이에 대한 지원을 찾으십니까? 지원 자료를 보거나 특정 문제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려면 지금 지원 영역을 경험하십시오.


고객이 말하는 것.


컴퓨터가 일요일에 도착했고 환상적입니다!


아주 잘 묶어 - 많은 감사합니다.


Tom Boszko (Six 19 "Array 및 Intel i7 PC)


새로운 6 스크린 트레이딩 스테이션은 탁월하며 돈과 가치가있는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내 직업을 훨씬 쉽게 만들어 주었다.


Geoff Wheeler (6 x 22 "모니터 어레이 및 익스트림 i7 PC)


어제 내 트리플 스크린 시스템이 도착했다는 것을 알기 만하면 멋지게 보입니다. 모든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데이비드 쿨러 (트리플 20 인치 와이드 스크린)


정책 & amp; 적법한.


최근에 본.


연락하십시오.


0845 508 5377.


salesmultiplemonitors. co. uk.


무료 바이어 가이드.


무료 구매자 가이드를 통해 멀티 스크린 PC 구성 요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copy; Copyright 2016 - MultipleMonitors Ltd. 모든 권리 보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