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March 2018

키위 뱅크 환율


Forex - 오스트레일리아, 키위 Move Lower; RBA는 요금을 보유합니다.


투자 - 오스트레일리아의 준비 은행이 금리를 불변으로 남겨두고 다가오는 미국 금리 인상에 대한 기대감이 미국 달러에 대한 수요를 계속지지하면서 화요일 호주와 뉴질랜드 달러는 화요일에 미국 상대국 대비 하락했다.


AUD / USD는 0.7671에 0.27 % 아래로이었다.


널리 예상되는 조치로 RBA는 월별 정책 회의가 끝나면 금리를 1.50 %로 유지했다.


이 결정에 대해 필립 로우 (Philip Lowe) RBA 총재는 "호주 경제 성장에 대한 한국 은행의 전망은 대체로 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NZD / USD은 0.3224로 0.32 % 하락한 0.6924를 기록했다.


한편 미 증시는 지난 주말 발표 된 미국의 대부분의 데이터가 연방 준비 이사회의 금리 인상 기대에 더해져지지를 받았다.


그러나 미국 공화당이 예기치 못한 세금 개혁안을 통과시킬 수 있을지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미 달러화의 수익이 제한되고있다.


6 개 주요 통화의 무역 가중치에 대한 미국 달러 지수는 94.80에 0.18 % 상승한 2시 10 분 (동부 표준시) (06:10 GMT).


관련 기사.


우리는 당신이 의견을 사용하여 사용자와의 교감, 의견 공유, 저자 및 서로의 질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높은 수준의 담론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모두 가치와 기대에 부합하기 위해 다음 기준에 유의하십시오.


대화를 풍부하게하십시오. 집중하고 궤도에 있습니다. 토론중인 주제와 관련된 자료 만 게시하십시오. 존중하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조차도 긍정적이고 외교적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표준 작문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구두점 및 대 / 소문자를 포함하십시오. 참고 : 스팸 및 / 또는 홍보 메시지와 댓글 내의 링크는 제거됩니다. 저자 또는 다른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욕설, 비방 또는 개인적인 공격을 피하십시오. 대화를 독점하지 마라. 열정과 신념에 감사 드리며 모든 사람에게 생각을 전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을 강력히 믿습니다. 따라서 시민들의 상호 작용 외에도 의견 제시 자들이 간결하고 신중하게 의견을 제시 할 수는 있지만 반복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짜증을 내거나 불쾌감을주는 것은 아닙니다. 실이나 포럼을 인수하는 개인에 대한 불만을 접수 한 경우, 당사는 해당 수단을 이용하지 않고 사이트에서이를 금지 할 권리가 있습니다. 영문 코멘트 만 허용됩니다.


가해자의 스팸이나 악용 사례는 사이트에서 삭제되며 향후 재판에서 금지됩니다.


% USER_NAME % 님을 차단 하시겠습니까?


이렇게하면 % USER_NAME % 님과 다른 사용자의 투자 게시글을 볼 수 없습니다.


% USER_NAME %이 (가) 차단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사람을 차단 해제 했으므로 블록을 갱신하기 전에 48 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나는이 코멘트가 있다고 느낀다 :


스팸 공격 관련성이 없음.


검토를 위해 귀하의 보고서를 중재자에게 보냈습니다.


Fusion Media는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거나 정확하지는 않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 (주식, 인덱스, 선물)와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조사가 제공하므로 정확한 가격이 아니며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가되어 거래 목적에 부적합 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usion Media는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퓨전 미디어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의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웹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주가 보상 할 수 있습니다.


외환.


여행 중이 든 돌아 오든 우리는 다양한 외화를 판매하고 구매합니다.


외국 현금.


키위 뱅크 (Kiwibank) 또는 여러 지역의 지점에서 외상 현금을 하룻밤 사이에 얻을 수 있습니다.


외국환 환율.


우리는 다양한 외환 통화를 제공하며 현재 환율을 확인합니다.


외환 계산기.


외환 계산기 - 외환 계산기로 국제 환율을 확인하십시오.


빠른 외국환 위치.


가까운 키위 뱅크 (Kiwibank) 고속 외환 거래소를 찾아 그 자리에서 4 가지 주요 통화 중 하나를 얻으십시오.


키위 뱅크가 외화를 뉴질랜드 달러로 변환하거나 뉴질랜드 달러를 외화로 변환하면 키위 뱅크는 외화 전환율로 돈을 벌게됩니다.


관련 페이지.


편리한 물건.


영감을주는 키위 (Kiwis)를 축하하고 우리 자신의 유용한 팁과 트릭을 공유하는 곳입니다. 보세요.


외화 보유.


현장에서 외국 현금을 구입하고 온라인으로 지불하고 주문을 수집하려는 Postshop을 선택하십시오. 뉴질랜드로 돌아 오면 사용하지 않은 현금을 수수료없이 우리에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해외로 나가거나 집에 도착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지역 우체국에서 다양한 통화를 사고 팔 수 있습니다.


그 자리에서 외화를 사십시오.


빠른 외화를 제공하는 특정 지역 PostShop 매장에서 현장에서 구입하십시오. 이 통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 1,000 이상의 외화를 구매할 때 유효한 신분증이 있어야합니다. 수용 가능한 신분 증명 서류는 nzpost. co. nz/id-requirements를 방문하십시오.


나중에 콜렉션을 위해 외화를 주문하십시오.


온라인 및 수수료는 최대 28 개 통화 (최소 바구니 값 NZ $ 250)로 주문하십시오. 주문을 수집하려는 PostShop을 지불하고 선택하십시오.


Travelex로 외국 현금을 주문하십시오.


해당 지역 우체국에서 최소 28 달러 상당의 NZ $ 50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오후 3시 전에 외화를 주문하십시오. 우리는 다음 근무일을 모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오후 3시 이후에 주문하시면 2 영업일 후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외화 구입시 거래 당 NZ $ 12가 부과됩니다.


$ 1,000 이상의 외화 현금을 구매할 때 유효한 신분증이 있어야합니다. 수용 가능한 신분 증명 서류는 nzpost. co. nz/id-requirements를 방문하십시오.


외화 매매.


해외에서 집에 도착하면 현지 우체국에서 수수료없이 NZ $로 외화 환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고 파는 외화.


아르헨티나 페소 호주 달러 브라질 레알 영국 파운드 캐나다 달러 중국 위안 덴마크 크로나 유로 피지 달러 프랑스 태평양 프랑 홍콩 달러 인도네시아 루피아 일본 엔 말레이시아 링깃 노르웨이 크로나 필리핀 페소 싱가포르 달러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한민국 원 스웨덴 크로나 스위스 프랑 대만 달러 태국 바트 통가 pa & rsquo; anga (우리가 판매하는 경우에만) 미국 달러 바누아투 바투 베트남어 서부 사모아어 탈라.


키위 뱅크의 현재 환율을 확인하거나 키위 뱅크 국제 서비스 팀 (전화 0800 222 490)에 문의하십시오.


다음 단계.


현장에서 주요 통화를 제공하는 지역 PostShop 매장을 확인하십시오. 현지 PostShop에서 현금 또는 Eftpos로 온라인 또는 스토어에서 외화를 주문하고 지불하십시오.


빠른 링크.


뉴질랜드 포스트 그룹.


뉴질랜드 포스트 그룹에서 운영하는 비즈니스 및 브랜드.


적재를위한 환율.


Google 계산기를 사용하여 환율을 확인하여 지원되는 통화를로드하십시오. 원하는 통화를로드 한 다음 해당 통화를 사용하여 온라인 또는 해외 쇼핑하십시오. 아래에서 지원되는 통화로 지불하는 경우 국제 거래 수수료는 없습니다. 아직 목록에없는 다른 통화로도 지출 할 수 있지만 이러한 구매에 대해서는 국제 거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더 많은 도움이되는 정보.


여행을 위해로드 됨.


여행 카드 용 Loaded ™는 Kiwibank Limited에서 발행합니다. 여행 카드 용 Loaded ™는 뉴질랜드 거주자 만 구입할 수 있으며 뉴질랜드 외의 다른 어떤 사람에게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뉴질랜드에 거주하고 뉴질랜드 밖에 거주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내는 Traveled for Travel 카드를 구매 함) .


Kiwibank "Loaded"이름, 로고 및 관련 상표와 서비스 마크는 Kiwibank Limited 소유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