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멋진 옵션이 전략을 뛰어 넘습니다


멋진 옵션이 전략을 이어줍니다.
평균 통화 IV 16.17 %
평균 입원 IV 19.82 %
오늘날의 위험이없는 전략.
Options StrategyFinder 정보.
OptionBingo의 StrategyFinder 도구는 최상의 옵션 전략을 찾기위한 독특하고 최첨단 도구입니다. 위험 식욕 및 추세 전망을 토대로 옵션 전략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전략 레그, 진입 가격, 최대 위험, 최대 이익 잠재력, 손익 분기점 등과 같이 선택한 전략에 대한 모든 관련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전략의 보수 차트를 볼 수도 있습니다.
옵션 greeks를 추적하는 거래자는 순 전략 델타, 감마, 세타, 베가를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략이 위험을 낮추기 위해 헤징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전략은 덜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유용한 링크.
부인 성명.
OptionBingo는 투자 추천을하지 않습니다. 이 설명서의 모든 내용은 설명, 교육 및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구매 또는 판매 권장 사항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는 어떤 성질의 전문적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거래에는 위험이 따르므로 어떤 금융 기관의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인증 된 재무 분석가와 협의해야합니다.
* 옵션 전략 레그가 주어진 시간에 권장 가격으로 제공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조기 운동이나 과제 (해당되는 경우)는 위험과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및 사본; 2009 년 옵션 빙고 컨설팅 사기 제한적. 판권 소유.

짧은 교살 옵션 거래 [설명]
Short Strangle은 Short Straddle과 매우 유사한 옵션 거래 전략이며 Long Strangle의 완전한 반전입니다. Long Strangle을 배우면 Short Strangle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Short Strangle 전략은 Short Straddle 전략과 비슷하지만 전화 옵션과 Put 옵션을 다른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점만 다릅니다. Short Strangle 포지션에 진입 할 때, 투자자는 특정 수의 OTM (out of the money) 콜 계약을 판매 (단시간에)하는 동시에 동일한 수의 아웃 오브 더 돈 계약 (short-of-the - 같은 달. Short Straddle 포지션과 마찬가지로 Short Strangle 포지션에는 최대 이익이 설정되어 있으며, 주식이 당신에게 불리 해지면 무한한 리스크가 될 수 있습니다.
무역 : 돈을 버리고 팔아 버린다.
사용시기 : 주식이 범위 또는 옆으로 치는 가격 행동으로 움직일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이 전략은 Straddle을 판매하는 것과 비슷하지만받는 보험료는 더 적습니다. 그러나 손실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어느쪽으로 든 큰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판매 할 옵션 (또는 기본 가격과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은 예상되는 범위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좁은 범위를 기대하면서 돈에 더 가깝습니다. 넓은 범위에서 돈을 더 벌 것으로 기대합니다.
변동성 기대 : 매우 약세, 변동성의 감소는 그 직책에 놀라운 일을 할 것입니다.
이익 : 수익 잠재력은 제한적이지만, 실제로 판매 된 옵션 중 하나가 돈으로 들어가면이 거래를 큰 패자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짧은 걸음'보다 더 신중한 거래로 간주됩니다.
손실 : 어느 방향 으로든 아래쪽에서 날카로운 움직임을 위해 무제한.
손익 분기점 : 기본 금액이 A 등급 이하 또는 B 등급 이상으로 만료되는 경우 발생하는 보험료와 동일한 액수만큼 지급됩니다.
시간 감퇴 :이 위치는 시간 낭비이므로 엄청난 낭비입니다. 그러나 변동성이 증가하면 침식이 느려지 며 변동성이 감소하면 침식 속도가 빨라집니다.

멋진 전화 전략.
모든 상인은 만기가 될 때까지 옵션 계약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무한한 이익 잠재력을 즐깁니다. 7 그러나 당신은 통화 옵션의 인트라 데이의 판매자라고 가정하고, 로트 크기를 고려할 때, 단지 2 포인트를 포착 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프리미엄에 대한 2 포인트 포착은 Rs로 변환됩니다. 주말에 지위를 유지하지 마십시오. 긴 걸음은 오래 갈 것입니다. 보험료의 변경 기준은 무엇입니까? 즉, 옵션 작가는 옵션을 팔아 작고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지만 재해가 발생하면 재산 손실이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테마 별 비디오 :
멋진 옵션 전략 판매 - 2.
& ldquo; Nice call put strategy & rdquo;
100 개가 넘는 외환 중개인 - 선택하십시오.
다양한 옵션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옵션 거래 방법을 익히십시오.
투자자는 전 세계 거의 모든 통화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쉬운 외환 거래 준비!
전문가 팀이 2016 년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를 비교했습니다.
최근 싱가포르의 거래자들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교육 자료를 거래하는 TD Ameritrade 옵션을 통해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Intra-day 옵션은 멋진 전략에 걸 맞는 전략입니다.
Intra-day 옵션은 멋진 전략에 걸 맞는 전략입니다.
5100 전화 50 한 밧줄 구입 4800 풋 50 하나를 구입하십시오.
따라야 할 규칙 시장이 안정 될 때 사십시오. 오전 11시 ~ 12 시경에 구입하십시오. 이는 시장 규모가 작고 시장이 거의 침착하고 안정된 유일한시기입니다. 오전 9시와 오후 3시 30 분은 사람들이 옵션 보험료를 매수하고 급등하는시기입니다. 포지션이 이익을 얻는다면 오후 3시 25 분에 하루 종일 포지션에서 이익을 기록하십시오. 그것의 경미한 손실에서, 위치를 잡고 다음날에 이익을 예약하십시오. Call과 Put을 비슷한 값으로 구입하십시오. 90 Rs에서 Call lot을 구입하지 말고 60 Rs에서 Lot을 구입하십시오. 균등하게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당월 만료 만료. 만기의 마지막 2 주간을 거래하지 마십시오. 시장이 평평하게 유지 될 때 옵션 프리미엄이 빠르게 떨어지는 경우입니다. 주말에 지위를 유지하지 마십시오. 시장이 월요일에 평평하게 열릴 때 보험료는 떨어질 수 있습니다.
여기에 사용 된 간단한 논리는 오전 11 시부 터 오후 12 시까 지 공정한 가격으로 옵션 프리미엄 거래를하고 오후 3시 25 분에 최대 값으로 거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공정 가치로 사고 팔아 치운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스 트래들 위치는 시장이 어느 방향 으로든 변동하는 경우에도 수익을 보장합니다.
예산이 발표 될 때 입장을 포기하지 말고 스 트래들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예산 전후로 걸터 앉는 것이 좋습니다. 예산 발표시 직책을 공개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예산 일에 오전 11시 - 12시 시장이 조용하고 스파이크가있는 곳에서 입장을 시도하십시오. Nifty가 파업 가격 범위 내에서 거래 할 때 일일 이익 목표를 10 %로 유지하십시오. 종료 할 때 위치를 완전히 종료하십시오.
내가 나가면 나는 길고 빠져 나간다. OTM 호출을 받고 동일한 가격을 어떻게 지불 할 수 있습니까? 예 : 50.
내가 나가면 나는 길고 빠져 나간다. OTM 호출을 받고 동일한 가격을 어떻게 지불 할 수 있습니까? 예 : 50.
첸나이에 있니? 미리 감사드립니다.
첸나이에 있니? 미리 감사드립니다.
이것은 Durgaa Prasad Avnii입니다. 나는이 전략을 매우 좋아하고 어느 전략이 가장 좋을까요. in-the-money (ITM), at-the-money (ATM) 또는 out-of-money (OTM) 여기에 동일한 가격이 중요하거나 보험료는 동일해야하며, 어느 것이 중요합니까? 그리고 스 트래들 & amp;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전략을 망치고? 그리고 전략을 쓰는이 작품은 무엇입니까? sellcall + sellput.
이것은 Durgaa Prasad Avnii입니다. 나는이 전략을 매우 좋아하고 어느 전략이 가장 좋을까요. in-the-money (ITM), at-the-money (ATM) 또는 out-of-money (OTM) 여기에 동일한 가격이 중요하거나 보험료는 동일해야하며, 어느 것이 중요합니까? 그리고 스 트래들 & amp;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전략을 망치고? 그리고 전략을 쓰는이 작품은 무엇입니까? sellcall + sellput.
15 %가 매월 guarnteed를 반환 할 수 있습니까?
적절한 거래 일 : 매월 1 일 ~ 20 일 (만료 지난 주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역 : Nifty Call 5800 & amp; Nifty Put 5600.
Nifty가 지원을 중단하고 계속 이동하면 Nifty PE 5600 값 (Rs.50)이 감소합니다.
비슷한 스레드.
당일 중재 전략.
멋진 옵션 스 트래들 전략 -29 2011 년 9 월.
멋진 미래에 대한 EMA 분석 & amp; 옵션 거래자, 하루 및 장기.
방문자는 다음을 검색하여이 페이지를 발견했습니다.
옵션 거래 전략을 확인하십시오.
일중 멋진 전략.
최고의 옵션 intraday 전략.
멋진 옵션 전략.
간단한 멋진 옵션 거래 전략.
멋진 전화 통화 이익 전략.
하루 거래 옵션 전략 인도.
인도 시장에서 옵션 거래 전략.
Nifty 옵션 거래 방법.
intraday 전략.
멋진 하루를위한 전략.
옵션 거래를위한 일상적인 전략.
예산 일에 멋진 옵션 전략은 무엇입니까?
멋진 옵션 수익성있는 전략.
niftyintradaystatergy.
인트라 데이 옵션 전략.
멋진 옵션 일중 거래 규칙.
멋진 옵션을 위해 최선의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멋진 전략에 서십시오.
최고의 멋진 옵션 전략.
이 스레드에 대한 태그.
저작권 및 사본; 2017 vBulletin Solutions, Inc. 모든 권리 보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