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원더 무역 시스템


포켓몬 X와 Y 트레이딩 가이드 & # 8211; GTS 및 원더 트레이드를위한 팁.


Pokemon X와 Y에서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Global Trading Station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GTS는 좋은 거래를 찾아 거래 할 하나의 포켓몬을 선택할 수있게합니다.


포켓몬 X와 Y 트레이딩.


좋은 거래를 찾는 것은 좋은 학습 곡선을 가지고 있으며, 거래 절차에 대한 많은 정보를 배우는 반면, 후반 부분은 실제로 Pokemon 거래를 시작할 때입니다.


Wonder Trade System은 기본적으로 Pokemon X와 Y에 등장하여 기본적으로 귀하의 Pokemon을 임의의 캐릭터로 교환 할 수있게합니다. 원더 트레이드 (Wonder Trade)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그러나 GTS를 사용하면 Wonder Trade보다 항상 낫습니다.


참고 : 필터를 사용하면 '내가 교환해야하는 포켓몬 만 표시합니다.'라는 게임의 동작이 멈추는 결함에 대한보고가있었습니다.


실패와 나쁜 거래는 중요하지 않지만 글로벌 트레이딩 스테이션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일단 그렇게하면 포케몬 잡기와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Pokemon X와 Y 버전 전용의 생물 목록입니다 :


이전 신청서는 12 월 27 일까지 게시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위의 포켓몬 중 일부를 사용하여 덱스를 증가시킬 때가 많습니다.


당신이 Pocketex를 범람시키고 싶다면 당신은 어떤 게임이 다른 게임과 일치 하는지를 알아야합니다. 이것을 수행하면 시간 내에 성공적인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Geosenge Town에서 볼 수있는 Sawk와 Throh의 사례를 살펴보십시오. 이 두 포켓몬은 GTS에 넣으면 즉각적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 Ambrette Town에서 찾을 수있는 Skrelp와 Clauncher가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이 거래가 1 : 1 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더 많은 것을 모으고 거래를 위해 박스에 넣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 찾기.


포켓몬을 잡기 전에 각 그라스 유형마다 특정 포켓몬에 대한 다른 만남 비율이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실라 지 시티 (Cyllage City)의 예를 들자면 잔디밭의 노란색과 초록색 부분을 모두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 지역으로 가면 Eevees가 Green Grass보다 Yellow Grass에서 더 많이 발견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영역과 포켓몬 (당신이 찾고있는)의 비율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Grass, Rocks, Old Rods, Good Rods, Super Rods 및 Water 유형과 함께 다른 포켓몬을 제공합니다.


포켓몬 잡는 법.


포케몬을 놓치지 않고 빠져 나갈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적어도 50 개의 포케 볼을 갖는 것입니다. 포켓몬을 만나면 빠른 공을 던져 포획을 시작하십시오. 그리고 너무 잘 돌아 가지 않으면 황혼 공 또는 다른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 포케몬의 수가 증가하면 중요 캡처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포켓 몬스터를 너무 심하게 손상시키지 않고 포켓몬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포켓몬에게 서핑, 스트렝스, 컷, 허위 스 와이프가있는 포켓몬을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이 목적을 위해 Pangoro / Pancham을 사용할 것을 요청할 것입니다.


Eevees를 키우는 법.


앞서 말했듯이 시클 라지 시티 옐로우 그래스는 당신이 포착 할 Eevees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방문하고 그것을 읽는 방법에 관한 몇 가지 팁을 찾으십시오.


Eevee를 잡아서 Thunder Stone을 사용하십시오.


붙잡힌 Eevee에 Fire Stone을 사용하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Eevee를 포획하고 그것에 물석을 사용하십시오. (Stone Emporium은 충분히 있습니다)


이것을 얻으려면 Luxury Ball에서 Eevee를 잡아서 HP를 1로 줄이기 위해 False Swipe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렇게 한 후에 Soothe Bell을 사용하여 하루 동안 Level 10으로 올라가 Eevee를 발전시킵니다 Epseon에.


잡기와 레벨 업의 측면에서 Epseon과 매우 유사하지만 Epseon과 달리 야간에는 레벨 10을 가져야합니다.


이것을 얻으려면 Eevee를 잡아서 Dendemille Town - Forest Cavern으로 가져 가면됩니다. 빙하로 방으로 올라가서 Eevee의 순위를 매기고 한번 Galceon을 찾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이것을하기 전에 8 번째 체육 지도자를 데리고 나가야합니다. 그것은 Galceon과 매우 비슷하지만 스노벨 도시의 남쪽으로 가서 이끼 돌을 찾아야합니다. 거기에서 한 번 레벨을 올리십시오.


우리는 실뱅을 얻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안내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이상한 무역.


내가 전에 언급 한 것처럼, Wonder Trade는 당신의 Pokemon 거래가 완전히 무작위 적이기 때문에 때로는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Wonder Trade는 PPS에 가서 Wonder Trade를 선택하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원더 트레이드 (Wonder Trade)를 시작하면, 포켓몬을 선택하여 거래를 시작하고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람들이 일반적으로하는 일은 원더 무역에서 일반적인 포켓몬을 날려 버리는 것입니다. 이 포켓몬은 좋은 포켓몬을 거래하고 다른 사람들을위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복잡하게 만드는 사람들을 정말로 자극합니다.


Reddit 사용자 인 ShadowClaimer의 도움으로 특별한 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Wonder Trade에서 사용하지 말아야 할 Pokemon 목록이 있습니다.


아래의 코멘트 섹션에서 우리와의 거래 팁을 공유하십시오!


이상한 무역.


이 기사를 편집하여 누락 된 정보를 추가하고 작성하십시오.


Wonder Trade (일본어 : ミ ラ ク ル ル ミ ラ ル Exchange)는 포켓몬 X와 Y에서 소개 된 기능으로, 플레이어는이 기능을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무작위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Wonder Trade는 플레이어 검색 시스템의 첫 번째 메뉴 (6 세대) 또는 Festival Plaza의 무역 메뉴 (7 세대)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포켓몬을 거래하기로 선택하고, 시스템은 원더 파트너를 찾고 나서 포켓몬을 거래합니다. 원더 트레이딩 (Wonder Trading)은 다른 플레이어와 원더 트레이딩 (Wonder Trading)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포케 마일즈 (Poké Miles)를줍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멀수록 Poké 마일이 더 많이 적립됩니다. 트레이드 된 사람은 PSS의 지인 섹션에 추가됩니다.


일반 거래와 마찬가지로 Wonder Trading도 거래 진화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Pokémon Eggs, Cosplay Pikachu, Pokémon, Moke Stones, Colored orbs 및 Special Ribbons는 거래 할 수 없습니다. 숨겨진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합법적으로 가질 수없는 포켓몬은 원더 트레이드 될 수 없습니다. 위 조건 중 하나라도 맞을 때 이상한 거래를 시도하면 '파트너를 찾을 수 없음'이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코스프레 피카추 또는 클래식, 프리미어 또는 생일 리본이있는 포켓 몬스터의 경우 : "특별한 포켓몬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교환 할 수 없습니다!" 표시됩니다.


Pokémon 오메가 루비와 알파 사파이어에서 소개 된 이동 또는 항목이있는 Pokémon은 Pokémon X 및 Y로 원더 트레이드 될 수 없습니다. Pokémon 오메가 루비와 Alpha Sapphire에서 나오는 아이템이나 움직임으로 Pokémon을 거래하는 플레이어는 Pokémon X와 Y와 결코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Pokémon Omega Ruby 또는 Alpha Sapphire의 Pokémon이 Wonder Traded이고 Pokémon이 이동 및 항목 만 있으면 포켓몬 X와 Y에 존재하는 포켓몬 X와 Y와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검색 시스템.


간단히 말해 PSS (Japanese : PSS PSS)는 Pokémon X와 Y에 처음 등장하고 C-Gear의 Generation VI 버전입니다. GTS, Wonder Trade, O-Powers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오메가 루비와 알파 사파이어에서 PSS는 PokéNav Plus의 PlayNav 앱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PSS의 메인 윈도우는 다른 플레이어를 Friends, Acquaintances 및 Passersby의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눕니다. 각 플레이어는 최대 100 명의 플레이어를 가질 수 있습니다. Passerby는 전투 또는 무역 (원더 트레이드 포함)이 이루어지면 자동으로 Acquaintance가됩니다. 지인과 거래하거나 싸우면 친구 그룹에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친구 그룹의 플레이어는 3DS의 친구 목록에 친구로 등록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Pokémon X 또는 Y에서 플레이어가 친구로 등록되면 Safari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 하나의 사본이 없더라도). Omega Ruby 및 Alpha Sapphire의 Friend Code는 친구 프로필 상단에 있습니다.


지인은 플레이어의 아이콘을 가볍게 누른 다음 화면의 왼쪽 하단에있는 버튼을 눌러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떨어지는 지진이 통과자가됩니다. 친구는 3DS의 친구 목록에서 플레이어를 제거해야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Generation VI에서는 세계 무역 센터가 제 4 세대의 Pokémon Centers 또는 제 4 세대의 Global Terminal / Global Trade Station 건물에 비해 더 많은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세대와는 달리, 플레이어는 이제 Pokédex에 등록되지 않은 Pokémon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원더 트레이드 (True Trade)는 플레이어가 얻고 자하는 것을 모른 채 다른 포켓몬을 교환 할 수있게합니다. 원더 트레이드에서 계란을 거래하거나 클래식이나 프리미어 리본으로 포켓 몬스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포켓몬 이벤트에 표시됨).


O-Powers는 플레이어 검색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임시 보너스 효과입니다. Pass Passers와 매우 유사합니다.


소리 아웃은 플레이어의 친구이거나 또는 플레이어와 동시에 인터넷에 연결된 사람이든 플레이어의 게임에 연결된 모든 사람에게 보내는 메시지입니다. 이 메시지는 플레이어 메시지로 원더 무역 전에 표시됩니다.


배틀 스팟 (Battle Spot)은 플레이어가 세계 대전 연합의 무작위 매치업이 세대 V 게임에서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 수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그것은 Free Battles와 Rating Battles 모두에서 경쟁 할 수 있으며, 후자는 Global Battle Union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의 순위를 결정합니다.


이전에 노래가 들리는 한 전투 중에 어떤 전투 음악을 재생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okémon Omega Ruby와 Alpha Sapphire에서는 Wally의 테마를 재생할 수 없으며 버전 독점으로 인해 Ho-Oh의 테마는 Omega Ruby에서만 해제 할 수 있으며 Lugia는 Alpha Sapphire에서만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Holo Caster는 Xtransceiver의 Generation VI 화신으로서 실제 화면 디스플레이 대신 홀로그램 투영으로 구성됩니다. NPC는 때때로이 과정을 통해 플레이어와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과 달리 홀로 캐스터는 게임 내 특별 및 실제 뉴스 발표를 플레이어에게 직접 방송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최근의 StreetPass 히트, 다가오는 이벤트 및 경기에 대한 플레이어 업데이트가 포함됩니다. 주기적으로 StreetPass를 통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거나 플레이어가 선택한 경우 인터넷 연결과 SpotPass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업데이트 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계정을 만든 경우 게임 카드의 저장 파일을 Pokémon Global Link 사이트와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PokéMileage Club에서 얻은 아이템을 게임 카드로 보내고 사진, Poké Miles 및 메달을 Global Link로 보냅니다.


& # 039; Pokémon Sun And Moon & # 039; : 무역을 궁금해하는 법 (그리고 조심해해야 할 것)


Sun과 Moon의 3 개 시동기 Pokemon은 처음으로 진화 한 Nintendo 형태입니다.


Wonder Trade가 Pokémon Sun과 Moon에 다시 등장하므로, Yungoos (Yungooses? Yungeese?)의 기쁨을 경험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이제 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거래를 마친 경우 원더 무역에 가입하고 깜짝 선물을 받으십시오. 이 초기에는 너무 많이 기대하지 말고 원더 무역을 사용하는 방법과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원더 무역에 액세스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Festival Plaza"를 선택하십시오 (페스티벌 플라자에 한번도 가본 적이 없다면 다소 긴 튜토리얼을보아야 할 것입니다)


하단 화면에서 '거래'를 선택합니다.


"Wonder Trade"를 선택하십시오.


인터넷에 연결하고 게임을 저장하십시오.


포케몬을 선택하십시오.


시스템에서 파트너 찾기를 시작합니다.


새로운 Yungoose 또는 Ledyba를 받으십시오.


당신이 뭔가를 얻을 때까지 야생으로 다시 보내십시오, 다른 건, PokéGods를 기반으로하십시오.


모든 심각성에서, Yungoos와 Ledyba와 같은 Wonder Trade에서 많은 일본 Pokémon을 얻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나의 이상한 거래의 주요 사건은 영어로, "Flabebe"(실망, 그것이 명백한)와 일본 Slowpoke라고 이름이 지어지는 일본 Ledyba이었다. 그 시점에서 나는 이상한 무역 경험을 끝내었다.


Lvl 3 Ledyba가 무죄 인 동안, Pokémon save editor PKHeX는 1 주일 이상 생방송되었습니다 :


sun / moon에 대한 PKHeX 초기 지원은 컴파일하려는 사용자를 위해 생방송입니다. t. co/3qMH1cOQ8L은 Gen VII 적법성 검사를 포함합니다.


불가능한 가짜 포켓몬과 해킹 된 희귀 아이템은 이미 유통되기 시작했습니다. 코타 쿠 (Kotaku)에 따르면 :


해킹 된 포켓몬은 원더 트레이드를 통해 받았습니다. 사진 : VIA : Kotaku.


결국, 경쟁력있는 경기를 계획하지 않거나 육성 및 IV 메타 게임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해킹 된 포켓몬은 큰 문제로 보일 수 없지만, 합법적으로 유지하려는 경우, 눈을 떼어 놓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아 보이는 것. 결국, Nintendo는 최근에 온라인 액세스에서 ROM을 가진 초기 사용자를 금지 시켰습니다. 현재의 gen 커뮤니티를 조정하는 데 어느 정도 관심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Game Freak는 해커들에게 너무 가혹한 적이 있지만, 여전히 그렇습니다.


당신은 Pokémon Sun과 Moon에서 Wonder Trade를 시도 했습니까? 의심스러운 Pokémon을 얻었습니까? 아니면 당신을 위해 Caterpie의 Dance입니까? 아래의 댓글 섹션에서 Pokémon Sun과 Moon의 Wonder Trade에 관해 이야기 해보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