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비즈니스로서의 트레이딩 옵션


비즈니스와 같은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


이익 거래 옵션을 만드십시오.


관련 기사.


1 [주식 거래 사업] | 주식 거래 사업 및 청구 세금 공제를 시작하는 방법 2 [File Income Taxes] | 활성 주식 트레이더 3에 대한 소득세 신고 방법 [주식 옵션] | 스톡 옵션의 가치 4 [주식 시장] | 주식 시장에서 어떻게 연습 할 수 있습니까?


트레이딩 스톡 옵션은 옵션이 스톡 옵션 중 최대 100 주를 제어 할 수 있고 옵션의 비용만으로 위험을 제한 할 수 있으므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한된 위험으로 그러한 레버리지를 제공 할 수있는 거래 수단은 거의 없지만 대부분의 옵션 트레이더는 비즈니스와 같은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몇 단계를 구현하면 전문가처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을 스캔하고 면접을 실시하여 숙련 된 옵션 브로커를 찾습니다. 브로커가 옵션을 얼마나 오랫동안 다루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이전에 옵션을 거래 해본 적이 있습니까?"와 같은 몇 가지 질문을하십시오. "일정 스프레드와 비율 백 스프레드의 차이점을 알고 있습니까?"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 경험할 수있는 옵션 브로커를 갖는 것은 가치있는 자산입니다.


2. 가격 차트, 중개 계좌 및 매매 특징을 브로커에 직접 통합하는 좋은 거래 플랫폼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Tradestation은 앞서 언급 한 모든 기능을 통합 한 완전히 통합 된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익히고 능숙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3. 경험이 풍부한 중개인과 옵션 거래 계좌를 엽니 다. 일부 중개 회사에서는 $ 1,000 정도만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지만 브로커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옵션 거래 계좌를 개설하는 데 걸리는 평균 금액은 5,000 달러이지만 브로커는 벌거 벗은 풋 매도와 같은 고급 전략보다는 계정을 기본 옵션 거래로 제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4. 주가 차트를 설정하여 적어도 하나의 가격 차트에서 기본 주식을 추적하면서 주식 기호에 대해 별도의 화면을 표시하십시오. 또한 추적중인 주식에 대한 옵션 따옴표에 대해 별도의 화면이 있어야합니다. 일부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면 모든 화면을 연결하여 다른 주식 기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가격 차트와 옵션 따옴표가 표시됩니다.


5. 거래 접근 방식과 건전한 자금 관리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건전한 거래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확실한 거래 계획은 당신이 취할 거래 유형, 취하지 않을 거래 유형, 거래 관리 및 위험 통제를 상세히 설명합니다.


거래 계획을 상세히 기술하는 데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비즈니스와 같은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사업 계획"입니다. 이것은 세부 사항을 정당화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 옵션 트레이딩 경력을 쌓는 초석입니다.


가장 주목받는 옵션 트레이더는 상세한 거래 계획을 작성하지 못하고 일반적으로 트레이딩 스톡 옵션에서 성공적으로 실패합니다. 또는 더 나쁜 것, 그들은 그것의 개략에있는 적당한 돈 관리 방법을 선발하지 않아서 그것의 전체에서 그것을 완료하지 못한다. 위험 관리 및 거래 타이밍은 거래 계획에 포함시켜 비즈니스 및 수익성있는 거래와 같은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가장 중요한 규칙이 될 것입니다.


참고 문헌 (1)


저자에 관하여.


빌리 윌리엄스 (Billy Williams)는 1988 년 이후 다양한 주제에 대해 글쓰기를 해왔지만 비즈니스 / 재무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금융, 부동산, 사업 개발, 판매 및 주식 시장 거래 경험이 20 년 이상되었으며 '미래 매거진'에도 게재되었습니다. & # 34; 윌리엄스는 텍사스 팬 아메리카 대학 (University of Texas Pan American)에서 재무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Comstock / Comstock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스톡 옵션 Vs] | 스톡 옵션 운동 오픈 마켓에서 판매.


[무역 주식] | 가내 사업으로 주식을 거래하는 방법.


[주식 시장 손실 옵션] | 주식 시장 옵션 손실에 대한 세금.


[소매 무역] | 소품 및 소매업 거래의 차이점.


무역 옵션과 비즈니스 옵션 거래 전략.


비즈니스로서의 무역 주식 및 옵션의 예술 및 과학.


비즈니스로서의 주식 및 옵션 거래.


이 옵션 교육 비디오는 무역 주식 및 옵션의 비즈니스에 대한 예술 및 과학을 소개합니다. 이 옵션 거래 전략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옵션 거래 전략.


1. 우리가 "매월 돈"이라고 부르는 월 소득 전략이 있습니다.


2. 두 번째 옵션 거래 전략은 "막대한 시장 이익"에 대한 전략입니다.


먼저 프로그램의 목표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프로그램의 첫 번째 부분 (매월 돈 전략)은 "매월 돈"이라고 불리는 것과 같이 생성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거래에서 매월 일관성있는 소득을 창출하여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월간 지속적인 소득을 반복적으로 창출하고자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매월 수익을 올릴 것이라는 의미입니까? 아마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생각해 볼 중요한 점은 우리가 월 소득을 갖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매월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우리는 주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제 모든 비즈니스 관리자는 숫자를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관리합니다. 바로 이것이 우리가해야 할 일이거나 거래하는 비즈니스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사고 파는 사업입니다.


모든 비즈니스는 물건을 사고 팔고 그것이 무엇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빵집 일 수도 있고, 자동차 수리점 일 수도 있고, 부품 상점 일 수도 있고, 선물 가게 일 수도 있습니다.


이 기업들은 어떤 곳에서 주식을 구입 한 다음이를 고객에게 판매해야합니다.


금융 시장에서도 똑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당신은 사고 팔고 있습니다 (거래).


비즈니스로서의 주식 및 옵션 거래의 예.


제가 시장의 주식과 옵션을 비즈니스로 돈을 벌기 위해 실제로 어떻게 노력하는지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우리가 정말로하는 것은 공급과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뿐입니다.


예를 들어, "Activision" 나는 지금 나의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 화면에있다.


Activision 주식 기호는 "ATVI"입니다.


그것은 현재 어제로부터 27 센트 하락한 27.23 달러에 거래되고있다.


이제 대부분의 부분에 대해 주식 시장에 "ATVI"가 Activision 주식이 올라갈 것입니다.


주식이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다른 상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시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특정 주식에 사용할 수있는 옵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는 전화 옵션과 풋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화 옵션은 주가가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하면 거래자가 구매하는 옵션입니다 (주가 상승).


상인은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판단되면 Put 옵션을 매입합니다.


"at the money option"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이 옵션 계약은 24 일 후에 만료됩니다.


가까운 장래에 당신이 45 센트에 대해이 옵션을 구입하게 될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주식에 콜 옵션을 구매하고 싶다면 27.5 달러 옵션에 대해 27.5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주가가 내려갈 것이라고 생각했다면이 옵션을 80 센트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입찰가와 물가의 한가운데에 또 다른 가격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70 센트를 지불 할 수도 있지만 요점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아이디어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러한 옵션을 사야한다는 것입니다. 주가가 올라갈 것 같거나 주식이 올라갈 것입니다. 주식이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에, 당신은이 옵션을 사용 가능한 옵션리스트에서 구매할 것입니다. 5 월의 달.


그리고 입찰가 중간에 거의 40 센트에 가격을 물을 수 있습니다.


주식의 현재 가격이 27.20 달러이기 때문에이 옵션에는 실제로 가치가 없습니다.


그래서 주식은 당신이 돈을 벌기 위해 빠르게 움직여야 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타이밍에 대해서 정확해야 할뿐만 아니라, 방향이가는 한 정확해야합니다. 주식은 당신이이 옵션 거래 사업에서 돈을 벌기 위해 위로 움직여야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시장에서 월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입니다.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옵션을 판매합니다.


주식이 오르거나 주식이 떨어지면 우리에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Trading Pro System 회원 소개 중 1 위입니다. - 5,000 달러 이상의 거래 계좌에서도 거대한 잠재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Winning Trade System - Options Trading Course를 제공합니다.


가내 사업으로 주식을 거래하는 방법.


무역 주식은 위험한 직업이 될 수 있습니다.


Fotolia의 Warren Millar의 이익 / 손실 1 이미지.


관련 기사.


1 [주식 거래 사업] | 주식 거래 사업 및 청구 세금 공제를 시작하는 방법 2 [Day Trader Self-Incorporate] | 수 상인은 자기 통합 할 수 있습니까? 3 [파일 소득세] | 활성 주식 거래자를위한 소득세 신고 방법 4 [투자 회사] | 나만의 투자 회사를 설립하는 법.


가내 사업으로 주식을 거래하는 것은 사람이 재정 및 생활 양식 독립을 얻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은 라이프 스타일의 유연성과 탁월한 재무 수익을 제공하지만 상당한 재정적 위험도 있습니다. 생계를 위해 거래를 고려하고 있다면 자원과 사고 방식을 적절히 설정해야합니다. 어떤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준비와 계획은 성공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귀하의 세금 신고서에 하루 상인으로 자신을 정의하면 IRS에 따르면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더 높은 손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최대한 부채를 상환하십시오. 부채는 당신의 머리 위로 앉고, 거래시 의사 결정에 영향을 줄 수있는 스트레스를 만들어 각 거래에서 조금 더 벗어나려고 노력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거래를 추진하면 거래 매개 변수를 따르지 않는 거래와 선택이 발생합니다.


2. 거래 자금을 만들고 그것에 대한 별도의 은행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모든 사업체와 마찬가지로, 사업을 시작할 때 자본에 얽매이지 않고 가족의 재정적 보장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저축과는 별도의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을하십시오.


3. 거래 전략을 적어 라. 시장에서 많은 거래 전략을 사용할 수 있지만 주식 선택 방법, 매수시기 및 매도시기에 대한 매개 변수를 포함해야하는 자신의 투자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개 변수를 적어두면 비 임의 비즈니스 운영 체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4. "월스트리트 저널"이나 "배런 (Barron 's)"과 같은 온라인 저널 및 온라인 자료를 구독하십시오. 이들은 정치 발전, 경제 데이터 및 산업 특성을 포함하여 투자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요인에 대해 필요한 일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5. 온라인 할인 거래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몇몇 온라인 중개 회사는 거래 수수료가 저렴한 거래를 제공합니다. 거래 계좌를 거래를 위해 연 은행 계좌에 연결하십시오.


6. 어느 한 주식에 투자 한도를 제한하면서 거래 예산을 수립하십시오. 일일 및 주간 거래 한도로 예산을 설정하십시오.


7. 투자를 추적하고 구매 및 판매 날짜 및 관련된 비용 매개 변수를 설정하는 스프레드 시트를 작성하십시오. 스마트 머니 (Smart Money)에 따르면이 정보를 유지 관리하는 금융 소프트웨어는 세금을 적절하게 준비 할 것입니다.


8. 귀하의 전략에 따라 구매 및 판매하고 예산에 따라 징계를 받으십시오. 부침이 발생하지만 매개 변수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학문의 부족은 더 큰 손실과 실패를 가져옵니다.


9. 세금으로 IRS Form 4797을 제출하여 표준 투자자가 자본 이득에 대해 연간 3,000 달러 이상 손실을 입히는 것 이상을 실현하십시오. "상인"이라는 용어는 국세청이 정의한 것처럼 모호하지만 생계를 위해 거래하고 정기적으로 단기 이익을 추구하는 사람도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인 자격을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세무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금융 소프트웨어는 보안 설명으로 구매 및 판매를 추적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국세청의 목적으로이 항목이 필요합니다. 문제를 피하기 위해 훌륭한 기록을 유지하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본사 비용을 공제하십시오. 컴퓨터 장비, 인터넷 접속 및 전화 회선뿐만 아니라 주택 담보 대출 또는 임대료의 일부를 공제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출판 구독 및 세금 상담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모두 공제가 가능합니다.


거래는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풀 타임 거래를 고려하는 경우, 유일한 소득 수단으로 착수하기 전에 전략 및 규율을 테스트하기 위해 적당한 금액으로 시작하십시오.


참고 문헌 (3)


저자에 관하여.


15 년 이상의 전문적인 글쓰기 경험을 가진 Kimberlee는 기술적 인 점보 점보를 재미있게 만들어 재미있게 만듭니다. 그녀의 첫 경력은 금융 서비스와 보험에있었습니다.


사진 크레딧.


Fotolia의 Warren Millar의 이익 / 손실 1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주식 시장] | 주식 시장에서 어떻게 연습 할 수 있습니까?


[가내 사업 아이디어] | 농촌 홈 비즈니스 아이디어.


[소매 무역] | 소품 및 소매업 거래의 차이점.


[주식 시장 거래] | 어떻게 주식 시장 거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선택권.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옵션은 한 당사자 (옵션 작성자)가 다른 당사자 (옵션 보유자)에게 판매 한 계약을 나타내는 금융 파생 상품입니다. 계약서는 매수인에게 일정 기간 동안 합의 가격 (파업 가격)으로 또는 특정 기간에 증권 또는 기타 금융 자산을 매수 (매도) 또는 매각 (매도) 할 권리를 제공하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날짜 (운동 날짜).


'옵션'을 깨기


전화 옵션.


통화 옵션은 특정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므로 구매자는 주식이 올라 가기를 원할 것입니다. 반대로 옵션 작성자는 주식의 시장 가격이 계약 상 의무로 인해 파업을 초과하는 경우 기본 주식을 제공해야합니다. 콜 옵션을 판매하는 옵션 작성자는 옵션 수명 기간 동안 기본 주식의 가격이 옵션의 파업 가격에 비례하여 하락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것이 최대 이익을 얻을 수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옵션 구매자의 전망과 정반대입니다. 구매자는 기본 주식이 상승 할 것이라고 믿는다. 이 경우 구매자는 더 낮은 가격으로 재고를 확보 한 다음이를 이익을 위해 팔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주식이 만료일에 파업 가격을 초과하지 않으면 옵션 구매자는 통화 옵션에 대해 지불 한 보험료를 잃게됩니다.


풋 옵션.


Put 옵션은 특정 가격으로 판매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므로 구매자는 주식이 떨어지는 것을 원할 것입니다. put 옵션 작성자에게는 그 반대입니다. 예를 들어 풋 옵션 매수자는 기초 자산에 약세를 나타내고 시장 가격이 특정일 또는 그 이전에 특정 파업 가격 이하로 떨어질 것으로 판단합니다. 반면에 Put 옵션을 단락시키는 옵션 작가는 기본 주식의 가격이 만료일 또는 그 이전에 특정 가격에 대해 상승 할 것으로 판단합니다.


기본 주식의 가격이 만기일의 특정 행사 가격을 초과 할 경우 풋 옵션 작가의 최대 이익이 달성됩니다. 반대로 풋 옵션 보유자는 기본 주식 가격이 파업 가격 이하로 하락할 경우에만 이익을 얻습니다. 기본 주식의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낮 으면 Put 옵션 작가는 행사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구매할 의무가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