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옵션 거래 빠른 시작 안내서 pdf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PDF 가이드 & amp; 조직 유지에 도움이되는 점검표.


정말 귀중한 무역 자원은 혼란스럽지 않고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짧은 가이드는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것을 제외한 모든 것을 잘라냅니다.


옵션 전략 가이드.


새로운 거래를 분석 할 때 현재 시장 상황에 맞는 올바른 옵션 전략을 항상 선택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는 대화 형 전략 가이드의 PDF 버전입니다.


수입 거래 가이드.


이러한 일일 변동성 이벤트, 예상 이동 계산, 사용 전략, 조정 등을 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을 포함하여 수익 거래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


만료 달력.


월별 및 분기 별 스톱 거래 일자 및 옵션의 물리적 만료일에 대한 완전한 3 년간의 검토. 우리는 현재의 모든 주요 시장 공휴일과 휴업을 추가합니다.


PDF 다운로드.


정의 된 위험 전략 조정.


크레딧 스프레드, 철 콘도르 등과 같이 정의 된 리스크 거래에 대한 조정 및 헤지 작성을위한 가이드입니다. 가격 가이드 라인과 특정 타이밍 팁을 제공 할 것입니다.


7 단계 엔트리 체크리스트.


귀하가 다음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꼭 확인해야 할 7 가지 주요 항목. 이 빠른 체크리스트는보다 지능적인 출품작을 작성함으로써 피해를주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IV 백분위 수 가이드.


어떤 특정한 주식의 현재 IV 등급과 IV의 차단 된 각 부문에 대한 최선의 전략에 따라 거래해야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시원하고 단순한 시각적 도구.


PDF 다운로드.


최적의 거래 수.


높은 확률의 확률이 유리하도록 매년 얼마나 많은 거래를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우리는 당신이 얼마나 활동적이어야 하는지를 알기 위해 여기에서 헤어질 것입니다.


PDF 다운로드.


정의되지 않은 위험 관리 전략 조정.


알몸 또는 미정의 리스크 거래는 수익 확률이 높지만 모니터링을 더 많이 수행해야합니다. 이러한 거래를 조정하고 보호하기위한 최선의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가이드를 언제 끝내야합니까?


옵션 전략에 따라 우리는 당신의 승리율과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각 거래 유형에 대한 최적의 출구 점수와 가격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 할 것입니다.


무역 규모 & amp; 배당.


새로운 포지션 크기를 계산하는 방법과 전체 포트폴리오 균형에 따라 각 포지션에 할당해야하는 금액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DF 다운로드.


가이드를 굴려 보자.


한 달에서 다음 달에 순위를 올리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까? 그런 다음이 개요는 모든 올바른 이유에 대해이를 수행하고 실제로 그렇게하는 것이 합리적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PDF 다운로드.


옵션 거래 IRA 계정.


마진 요건을 줄이고 합성 전략을 거래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일부를 포함하여 은퇴 계좌 거래에 대한 최고의 전략 및 팁에 대한 청사진.


"이것은 지금까지 보아온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 및 거래 시스템이며, 과거에는 많은 것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귀하의 정보에 관대하고 가르치는 방법에있어 반복적 인 것이 핵심입니다. 학생, 이 방법을 배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매일 당신의 작품을 보여주는 것이 실제로 효과를냅니다.'


- John Meneghini (매사추세츠)


"작은 거래를 할 때 거래가 어떻게 다른지 (거래 방법) 전체 주택에 베팅하는 것과는 다른 점은 놀랍습니다. 나는 학습 과정과 이러한 과정이 어떻게 배치되어 있는지, 잘못된 방식으로 움직이는 시장에 접근한다. 나는 감정적 인 마감으로 끝내는 몇 가지 기회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다시는 그렇게하지 않을 것이다. "


- 브랜든 홀 (워싱턴)


"저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6 개월 동안 읽고 연구 했으므로 개념을 더 잘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귀하의 YouTube 동영상이 실제로 도움이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부유 한 빠른 계획 (특히 youtube에) 그리고 이것은 저를 위해 적합한 유일한 무역 작풍이다. "


"나는 그 3,000 달러 훈련 및 거래 그룹 중 하나에 속해 있었고, 지난 6 개월 동안 자체 교육 톤을 더한 것은 나를 압니다. 그러나 그들의 거래로 나는 놀라운 속도로 돈을 잃고있었습니다! 그 (것)들 및 자유 롭다! 나가 그 (것)들에게서 한보다는 당신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배웠다! 나는 그 (것)들을 종료하고, 8 월에있는 당신의 프로그램을 결합하고 돈의 좋은 덩어리를 만들었다. "


- Lynette Odmark (샌프란시스코)


회원 47,345 명 이상 가입하십시오.


회원 자격은 항상 무료이며 & amp; 언제든지 업그레이드하여 실시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 : 빠른 시작 가이드 & # 8211; 간체 초급 & 옵션 거래 가이드 & # 8211; Option Investing으로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 & # 8230; & amp; 돈 투자 분석 & amp; 병법)


PDF 전자 책 옵션 거래 다운로드 : QuickStart Guide & # 8211; 간체 초급 & 옵션 거래 가이드 & # 8211; Option Investing으로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 & # 8230; & # 038; 돈 투자 분석 & # 038; 기술),


옵션 거래.


+ 무료 보너스 예약.


퀵 스타트 가이드 & # 8211; 간체 초급 & 옵션 거래 가이드.


### 제한 시간 제공 40 % OFF ### (공동 가치 $ 4.99)


투자의 세계에 관해서는, 실제로 시장에서 정글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많은 문제들, 당신이하지 말아야 할 것들, 당신이 그것을 거대하게 만들고 싶다면 적극적으로하는 것이 가장 좋은 이슈들입니다.


관찰하는 것이 가장 좋은 가이드 라인이 있으며, 수행 할 수있는 문제에 대한 아이디어와 비밀 및 기술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전체 과정을 훨씬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투자를 단순화하고 더 크고 높은 주식의 세계로 뛰어 들어야 할 필요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시도하기 위해, 당신은 어떤 도움을 원할 것입니다.


이 책을 사용할 수있는 곳은 그 곳에서 정보의 선택과 구매 선택의 트릭과 투자를 단순화하는 데 필요한 방법을 알아낼 것입니다. .


두려워하지 마라. 그렇지 않다. 옵션 투자 매매는 모든 반대 투자와 동일하게 문제의 집착을 얻을 때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인식하는 방법을 알게되고, 공부할 중요한 문제를 인식하자마자, 그것은 정말로 산들 바람 같이 느껴질 것입니다.


투자를 개발하고, 필요한 현금을 벌며, 투자 전문 분야를 넓히기 위해 선택 사항을 사용해야하는 방식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작은 문제를 모두 조사하고, 성공에 이르는 내부자 아이디어와 멀리 떨어져 있고 싶은 물건을 다시 공부하게됩니다.


좋아요, 그럴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매매 선택의 작은 문제를 다루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 거대한 문제를 다루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 수익을 창출하고 판매 할 수있는 선택 키를 찾으십시오.


얼마나 많은 전문 지식을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었는지, 또는 어떻게 당신이 당신을 제대로 생각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책을 통해 옵션 트레이딩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배우고, 이 시간에 시작하게됩니다!


그 가치는 궁극적으로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제한된 시간 동안 Option Trading & # 8211; 빠른 시작 가이드.


단순화 된 초보자를위한 옵션 거래 안내서는 할인 된 가치가 $ 2.99에 불과합니다.


& # 8220; 지금 구매하기 & # 8221;를 클릭하여 사본을 받으십시오.


태그 : 옵션 거래, 초보자를위한 옵션 구매 및 판매 옵션, 옵션 구매 및 판매 방법, 수익성있는 선택 구매 및 판매, 초보자를위한 투자 재고, 구매 및 판매 기초, 초보자를위한 선택, 재고 구매 및 판매, 재고 시장 인형, 거주, 재고 시장 투자, 온라인 구매 및 판매, 외환 거래, 온라인 투자, 기술 평가, 선택 펀더멘탈, 온라인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투자, 구매 및 판매, 현금 구매 및 판매를위한 선택.


옵션 거래 : 퀵 스타트 가이드.


정상 가격 : $ 6.95.


30 일 평가판과 첫 번째 오디오 북, 재판 후 1 크레딧 / 월 무료 제공 - 모든 책, 가격에 유리함. 교환하기 쉽다 - 좋아하지 않는 책 교환. 취소 한 경우에도 오디오 북 유지. 평가판 사용 후 Audible 단지 $ 14.95 / 월.


1 크레딧으로 지금 구입하십시오.


$ 6.95에 지금 구입하십시오.


기본 지불 방법이 선택되지 않았습니다.


미안 해요. 선택한 결제 수단으로이 제품을 판매 할 수 없습니다.


게시자 요약.


옵션 거래를 처음 접하는 분이나 기본적인 전략을 새로이 익히려 고하는 노련한 베테랑 인 경우 옵션 거래 : 퀵 스타트 가이드에 나와있는 일반 음성 스타일과 다채로운 시나리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딩 : 퀵 스타트 가이드는 옵션 트레이딩에 대한 초급 코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상인이 어떻게 생각하고 중요한 결정에 어떻게 도달 하는지를 보여주는 다양한 전략적 트레이딩 결정을 안내합니다. 이 책은 측선에 머무르기를 원하는 사람을 위해 쓰여진 것이 아니라, 강력하고 날카 롭고 교활한 옵션 상인이 되려는 야심있는 상인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풋 옵션과 콜 옵션의 기본 사항.


내재 가치를 이해하고 활용하는 법.


주식의 내재 변동성을 사용하여 현명한 거래를 알리는 방법.


& quot; 그리스어 & quot;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짧은 판매 기법.


이것 같이 더 많은 것을보십시오.


이것을 구입 한 사람들도 구입했습니다.


고객 리뷰.


케이시 W. 09-13-16.


훌륭한 가이드.


옵션 거래 : 퀵 스타트 가이드를 세 단어로 요약하면 무엇입니까?


완벽한 퀵 스타트 가이드.


결말에 당신의 반응은 무엇입니까? (아니 spoilers하시기 바랍니다!)


결말은 명확하고 간결하며 적절했습니다.


피터 바이어 마 (Peter Bierma)는 책을 읽는다면 경험하지 못했던 이야기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


Peter Bierma는이 가이드를 읽고 듣기 쉽고 즐겁게 만드는 마스터입니다.


이 책을 모두 한 번에 듣고 싶었던 책 이었습니까?


추가 의견이 있으십니까?


나는 옵션 거래 나 심지어이 가이드를 시작할 때 어떤 옵션에 대해서도 알지 못했습니다. 나는 이제 그들에 대해 토론하고 옵션 거래에 참여하는 것을 편안하게 생각한다.


3 분의 3 사람들이이 리뷰가 도움이되었다고합니다.


Daman, 05-25-16.


가장 단순한 옵션 거래.


옵션 거래 : 퀵 스타트 가이드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점은 무엇입니까?


정보가 제공되는 용이함은 동시에 이해할 수 있고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이 이야기에 대해 당신은 무엇을 가장 좋아 했습니까?


그것은 옵션 거래 분야에 대한 새로운 확신을주었습니다. 단순히 주식을 뛰어 넘는 거래의 한 단면입니다.


이 책을 제작한다면 태그 라인은 무엇일까?


옵션 거래가 쉬워졌습니다.


추가 의견이 있으십니까?


& ldquo; 전체 공개 : 정직하고 편견없는 리뷰 & 대가로이 책을 무료로 받았습니다.


전자 책 PHP.


자유로운 ebook pdf와 epub 승진 전화 번호부.


옵션 거래 : 빠른 시작 가이드 & # 8211; 단순한 초급 & 옵션 거래를위한 가이드


옵션 거래, 직접 만든 ** 무료 오디오 북 + 추가 가이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것은 전문 용어로 괴롭혀 월스트리트 학자들이 쓰는 전형적인 결정 거래 책이 아니며, 실제로 상거래를위한 최선의 방법을 교육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보여줄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노비츠 (Novices)를위한 트레이딩 옵션에서, 클라이드 뱅크 금융은 월스트리트 엘리트의 적절한 권리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이고 연구하기 쉬운 교육 장치에 패키지화합니다. 루키에 대한 옵션 트레이딩은 ClydeBank Finance가 가장 큰 것으로, 어려운 아이디어를 분명히하는 반면 독자에게 매우 효율적인 새로운 정보를 풍부하게 제공합니다.


초심자를위한 결정권 트레이딩 과정을 제공함과 동시에, 신규 이민자를위한 옵션 트레이딩 (Option Trading for Newcomers)은 수많은 전략적 거래 선택을 통해 벤더가 생각하는 방법과 중요한 대안에 도달하는 최선의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 책은 막 다른 골목에 남기를 원하는 사람을 위해 쓰여진 것이 아니 었음에도 불구하고 무시 무시하고 예리하고 교활한 의사 결정권자로 발전하려는 시도를 한 엄청난 판매업자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연구 : 결정을 내리고 파악하는 기본 사항. 내재 가치를 이해하고 활용하는 방법 스마트 거래를 알리기 위해 주식의 IV (implied volatility)를 활용하는 방법 "The Greek"에 대해 알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짧은 매도의 메카니즘 훨씬 더.


또한, 가이드를 구입 한 사람 : 무료 오디오 북 + 생명을위한 무료 책을 구하는 수단 (추가 내용 내부)


무위험 구매 & # 8211; 아무런 질문도 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Gurantee 우리는이 책에 설명 된 방법으로 당신이 옵션의 무역을 이해할 수있게하여, 당신이 책을 무조건 시도 할 수 있도록 준비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제품을 기꺼이 들으실 수없는 경우에는 알려 ​​주시면 100 % 전액 환불 해 드리겠습니다. 100 % Money-Once Guarantee입니다. 이 책에 어떤 목적을 부여해서는 안되나요?


그물 웹 페이지의 주요한 위로 스크롤하고 오렌지를 클릭하십시오 & quot; 지금 구입 & quot; 또는 "Study For Free" 올바른 패싯의 아이콘 수정하기!


ClydeBank Media LLC 2016.


판권 소유.


제품 세부 정보.


도서 표지 : 98 페이지 출판사 : ClydeBank Media LLC (2016 년 4 월 7 일) 언어 : 영어 ISBN-10 : 1945051051 ISBN-13 : 978-1945051050 제품 크기 : 6 x 0.2 x 9 inches 출하 중량 : 12.6 온스.


Ebook 독서 경험을 개량하기를위한 실제적인 팁.


대부분의 경우 eBook을 처음으로 사용하는 독자는 익숙해지기 전에 까다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여겨져 왔습니다. 대부분은 새로운 독자가 eBook을 사용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책을 읽는 것이 적절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독자들이 처음으로 eBook을 읽는 것을 그만두기 때문에 다양한 동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독자들이 실제로 효과적이고 좋은 독서 경험을 갖도록 도움을 줄 수있는 몇 가지 기법이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