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직원들에게 스톡 옵션을 설명하는 방법


스톡 옵션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구인 광고의 구인 광고는 스톡 옵션을 더 자주 언급합니다. 회사는 최고 임금 임원뿐만 아니라 순위가 매겨진 종업원에게도 이러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왜 회사에서 제공하고 있습니까? 스톡 옵션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직원들에게 이익이 보장됩니까?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은 점점 더 인기가있는이 운동에 대해 당신에게 훨씬 더 좋은 생각을 줄 것입니다.
스톡 옵션의 간단한 정의부터 시작합시다.
고용주의 스톡 옵션을 통해 고용주가 지정한 시간과 가격으로 회사 주식의 특정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적으로나 공개적으로 운영되는 회사는 여러 가지 이유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좋은 일꾼을 끌어 들이고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직원들이 비즈니스에서 소유자 나 파트너처럼 느껴 지길 원합니다. 그들은 월급 이상으로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숙련 된 근로자를 고용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보유하고자하는 창업 회사들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여 스톡 옵션이 유익한 이유와 스톡 옵션이 직원에게 제공되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추가 정보 탐색.
관련된 컨텐츠.
권장 사항.
HowStuffWorks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최신 정보 유지 :

종업원 스톡 옵션 (ESO)
직원 스톡 옵션 (ESO)은 회사가 직원 및 임원에게 부여하는 주식 보상의 한 형태입니다. ESO는 일반 (통화) 옵션처럼 소유자에게 일정 기간 동안 지정된 가격으로 기본 자산 인 회사의 주식을 구입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이 용어 (2 장에서 더 자세히 정의 됨)와 조건은 종업원 주식 매수 선택권 계약서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ESO를 상장 된 (교환 거래되는) 옵션과 비교하고 ESO 평가의 기초를 탐구하며 제한된 수명 동안 ESO를 보유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 및 보상을 평가합니다. 우리는 또한 ESO의 조기 운동의 장단점을 검토합니다. (관련 : 종업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어쨌든 주식 보상 플랜이란 무엇입니까? 이 용어가 암시 하듯이 회사의 주요 내부 이해 관계자 (직원, 임원 및 경우에 따라 이사)에게 회사의 지분을 통해 재정적 보상 또는 보상을 제공합니다.
ESO만이 주식 보상의 유일한 형태는 아니지만, 가장 공통점이 있습니다. 기타 유형의 주식 보상 계획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제한된 주식 보조금 - 일정 기간 동안 근무하거나 성과 목표를 달성하는 것과 같은 특정 기준에 도달하면 직원에게 주식을 취득 또는 수령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주식 보상 권 - SAR은 지정된 주식수의 가치 상승 권한을 제공합니다. 그러한 가치 상승은 현금이나 회사 주식으로 지급됩니다. 팬텀 주식 - 이것은 정의 된 주식수의 가치와 동일한 미래 현금 보너스를 지급합니다; 정의 된 방아쇠 사건이 발생하면 가상 주식이 실제 주식으로 전환 될 수 있지만 보통 주식 소유권의 합법적 인 양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직원 주식 구매 계획 - 이 계획은 직원에게 보통 할인 된 가격으로 회사 주식을 구입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넓은 의미에서 이러한 모든 주식 보상 계획의 공통점은 직원과 이해 관계자에게 회사를 설립하고 성장과 성공을 공유 할 수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주요 차이점은이 계획의 과세 측면에 있으며이 주제는이 자습서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직원의 경우 주식 보상 계획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의 성공에 직접적으로 참여할 수있는 기회; 소유권의 긍지. 직원이 회사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직원들이 완전히 생산적인 태도를 취할 수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고용주에게 얼마나 기여금이 가치가 있는지를 가시적으로 나타냅니다. 계획에 따라 주식 매각 또는 처분시 세금 절감의 가능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고용주에 대한 주식 보상 플랜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인재를 확보하기위한 전 세계적인 경쟁이 치열 해지는 점점 더 통합 된 세계 경제에서 최고의 영재를 영입하는 핵심 도구입니다. 수익성 높은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직원의 직업 만족도 및 재정적 복지 향상; 성공을 공유 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가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직원을 인센티브 화합니다. 경우에 따라 소유자를위한 잠재적 출구 전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의 측면에서 보면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법정 또는 적격 옵션으로도 알려진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은 일반적으로 핵심 직원 및 최고 경영자에게만 제공됩니다. 국세청은 장기 양도 소득과 같은 옵션에 대한 이득을 처리하기 때문에 많은 경우에 우대 세제 혜택을받습니다. 비 자격 스톡 옵션 (NSO)은 회사의 모든 레벨의 직원뿐만 아니라 이사회 멤버 및 컨설턴트에게 부여 될 수 있습니다. 비법 석인 스톡 옵션이라고도 알려져있는이 주식에 대한 이윤은 경상 소득으로 간주되어 그 자체로 과세됩니다. 이 튜토리얼은 비공식 스톡 옵션에 중점을 둡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계획은 "ESOP"또는 자격있는 퇴직 계획 인 종업원 소유권 플랜과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ESOP는 기업 직원 및 주주의 이익을 조정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이 자습서에서는 다루지 않는 다양한 특성과 뉘앙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ESOP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찾으십시오).
ESO는 북미 및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직원과 임원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금 및 주식 관점 모두에서 위험에 대한 대처를 시도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ESO의 기본을 이해하는 데 약간의 노력이 그들을 신비화시키기위한 먼 길을 갈 것입니다. 이 지식을 통해 재무 설계사 또는 자산 관리자와보다 자세한 정보를 토대로 논의 할 수 있으며 금융 미래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설명 & # 8211; 계획, 세무, 찬성 & # 038; 단점.
대부분의 기업이 직원들에게 지불하는 세 가지 주요 보상 형태가 있습니다. 물론 보상의 주요 유형은 현금으로, 시간당 임금, 계약 소득, 급여, 상여금, 일치하는 퇴직 연금 기부금 및 확정 급여 제도의 평생 퇴직금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보상의 두 번째 방법은 보험 (생명, 건강, 치과 및 장애), 유급 휴가 및 병가, 수업료 및 육아 지원 및 회사 자동차 및 경비 계정과 같은 기타 기타 특전과 같은 혜택 형태로 제공됩니다 .
그러나 많은 고용주는 회사의 주식을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게함으로써 직원들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주식 보상은 여러 형태로 제공되며 고용주와 직원 모두에게 많은 이유로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Enron과 Worldcom의 전 직원이 쉽게 입증 할 수있는 몇 가지 잠재적 단점이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의 작동 원리.
세부 사항은 주식 보상의 한 형태에서 다른 형태로 다양하지만, 대부분의 형태의 기본 아이디어는 근로자에게 회사 주식을 사들 일 수있는 수단을 제공하여 팔 수있는 것입니다.
직원이 회사 주식 보상을 실현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2 ~ 3 가지 기본 단계를 거칩니다.
1. 주식 또는 주식 옵션의 주식이 부여됩니다.
주식 보상을 제공하는 과정은 일반적으로 종업원에게 주식의 철저한 주식 또는 그것을 구입할 권리를 부여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고용주는 직원에게 일정 또는 계획에 명시된 기타 조건에 따라 특정 번호 또는 달러 금액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합니다. 주식을 구입할 수있는 옵션은 부여 날짜라고하는 특정 날짜에 활성화됩니다.
2. 스톡 옵션 행사.
회사 주식 매수 선택권이 부여되면 계획 규칙에 따라 주식을 구매할 수 있으며, 허용되는 기간은 기회가 만료일에 취소 될 때까지 수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옵션 플랜은 직원이 특정 사전 결정된 가격 또는 부여 일에 거래 한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 할 수 있도록합니다. 즉, 종업원은 옵션 행사 시점까지 가격이 상승한 경우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 주식은 매각되었습니다.
이것은 직원들이 계획에서 인수 한 주식을 청산하는 경우입니다. 구매 옵션을 행사하거나 주식을 완전하게 부여함으로써. 대부분의 직원은 원하는만큼 주식을 보유 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퇴직 할 때까지 판매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직원 스톡 옵션의 가치가 크게 높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고용인은 자신의 고용주 주식을 $ 45 주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부여 일의 가격. 그러나이 옵션은 10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그 기간 동안 주식은 주당 90 달러로 상승 할 수 있습니다. 직원은 $ 45로 살 수있는 옵션을 행사하고 공개 시장에서 주식을 판매함으로써 간단하게 몫 당 45 달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한 및 조건.
종업원 주식 보상은 종종 회사 퇴직 및 이익 분배 계획에 사용 된 것과 유사한 가득 조달 일정에 따라 수여되며, 따라서 회사 내에서 재직 기간을 장려하기 위해 고용주가 사용합니다. 또한 직원이 경쟁사를 위해 일하면 포기와 같은 다른 제한이나 조건이 스톡 옵션에 종종 적용됩니다.
주식 보상에 대한 과세.
주식 보상 과세에 대한 규칙은 각 유형의 계획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계획에 대한 규칙은 다른 계획보다 훨씬 복잡하지만,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직원은 옵션을 행사할 때 최소한 수입을 실현하게되며, 나머지는 주식 매각에 따라 실현됩니다. 옵션이 자격있는 계획에서 수여되지 않는 한 옵션 자체가 (주식이 아닌) 적극적으로 거래되고 쉽게 확인 가능한 공정한 시장 가격을 가지지 않는 한, 종업원은 옵션 부여로 거의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스톡 옵션 행사로 실현 된 일부 이익은 보상 수입으로보고되지만 다른 유형의 이익은 단기 또는 장기 자본 이득으로 분류됩니다. 회사가 주식을 행사하거나 판매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제한은 직원이 계획에서 가득 일정을 충족시키는 경우와 같이 제한이 해제 될 때까지는 많은 경우 과세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획은 자격이 부여되었거나 자격이없는 것으로 분류 될 수도 있지만, 이러한 조항은 자격이 부여되었거나 자격이 없음으로 표시된 퇴직 계획과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이전 유형의 계획은 ERISA 가이드 라인의 적용을받는 반면, 후자는 그렇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자격을 갖춘 스톡 옵션 플랜은 자격이 부여되지 않은 플랜이 수행하는 반면, 구매 된 주식의 행사와 시장 가격의 차이에 따라 직원에게 즉시 과세하지 않습니다.
장점.
직원 용.
스톡 옵션은 할인 된 주식 매입 형태로 추가 보상을 의미하며, 현재 또는 나중에 즉시 이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옵션 자체가 확실한 가치를 가지게됩니다. 특히 직원이 현재 거래하고있는 곳보다 훨씬 낮은 가격으로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근로자는 자신의 노력이 적어도 투자 가치의 상승에 간접적으로 기여한다는 것을 알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용주에게.
고용주는 두 가지 주된 이유로 종업원에게 주식을 보상합니다. 첫 번째는 회사가 직원에게 현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주식을 발행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쉽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이러한 형태의 보상이 직원의 동기 부여를 향상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용주를 소유 한 노동력은 매주 월급을받는 것 외에도 회사의 이익을 직접 공유하게됩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의 사기와 충성도를 높이고 인력의 매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회사 주식을 사는 또 다른 투자자 그룹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점.
직원 용.
회사 주식의 가치가 하락하면 옵션이나 주식의 가치도 하락합니다. 상당량의 주식이나 옵션을 축적 한 사람들은 심각한 시장 침체 및 기업 격변기와 같이 경우에 따라 매우 짧은 기간에 순자산이 급격히 감소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톡 옵션으로 구매 한 많은 수의 주식을 즉각 매각하면 당분간 직원의 세금 계산서가 크게 늘어날 수있는 단기간의 자본 이득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주식이 ESOP 계획 내에서 판매되는 경우는 제외). 401k와 유사한 과세 연기 된 자격있는 계획입니다.)
고용주에게.
회사 주식이 가치를 잃으면 직원에게 실망감을 느끼게하고 생산성과 사기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주식 가치가 하락한 이유에 따라 직원의 동기 부여 부족으로 회사 및 주식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주식 보상의 종류.
비 법정 주식 옵션.
이는 옵션의 형태로 제공되는 두 가지 형태의 종업원 주식 보상 중에서 더 간단합니다. 이 옵션은 세금 처리로 인해 비공 인 스톡 옵션으로 불리기도합니다. 이는 법정의 사촌에게 부여하는 것보다 유리합니다. 비 법적 옵션은 일반적으로 종업원에게 운동시 스톡 옵션의 행사 가격과 시장 가격의 차이를 즉시 인식하도록 요구합니다. 이 금액은 단기 과세 대상 이익으로보고됩니다. 비법 석인 스톡 옵션은 회사의 소유권 지분을 얻기위한 수단으로 기업의 종업원에게 주로 제공됩니다.
법정 스톡 옵션.
인센티브 (또는 자격을 갖춘) 스톡 옵션이라고도 알려진 법정 스톡 옵션은 일반적으로 주요 직원 및 기업 임원에게만 제공되며 특별 보상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법정 스톡 옵션은 행사할 때 소득이 없으므로 비 법정 주식보다 더 세금 혜택이있는 방식으로 행사 및 판매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주식이 실제로 판매 될 때까지 소득은 절대로 이러한 옵션으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옵션으로 인한 소득으로 인해 대체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재고 및 제한된 재고 단위 (Restricted Stock and Restricted Stock Units, RSUs)
회사 주식을 수여받은 많은 기업 임원 및 내부자는 특정시기에 주식을 팔아서 내부자 거래를 억제하기위한 규제를 준수 할 수 있습니다 (예 : 임원에게 판매 전 일정 기간 동안 기다려야하는 경우). 이것은 제한된 주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RSU는 가득 조건이 충족 될 때까지 실제 주식이나 현금을 전달하지 않고 가득 기간에 따라 미래의 주식 또는 현금 가치를 부여하는 장치입니다.
직원 주식 구매 계획 (ESPPs)
이것은 아마도 직원 주식 구매 프로그램의 가장 단순한 유형 일 것입니다. ESPP는 세금 공제 후 급여 공제를 통해 지원됩니다. 고용주는 직원 보상금의 일부를 ESPP 계좌로 전환하여 구매 또는 등록 시점부터 구매 일까지 돈을 축적합니다. 대부분의 ESPP 계획을 통해 직원은 현재 시장 가격에서 최대 15 % 할인 된 가격으로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획은 자격을 취득 할 수 있으므로 계획 유형 및 판매 이전의 보유 기간에 따라 특정 조건에서 장기 양도 소득세 또는 비 자격 요건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소유 계획 (ESOPs)
이것은 회사 주식으로 전액 기탁되는 일종의 자격을 갖춘 계획입니다. ESOP는 종종 세금 혜택을 기반으로 회사 주식에 액체 시장을 제공하는 수단으로 밀접하게 보유 된 기업에 의해 사용됩니다. 소유주는 회사의 주식을 계획안에 넣은 다음 퇴직시 회사에이 주식을 다시 팔 수 있습니다. 판매 계획에 따른 수입은 다른 유형의 자격있는 계획과 마찬가지로 퇴직 시점에 분배되기 전까지는 결코 인식되지 않으므로 세금 관점에서 볼 때 가장 좋은 계획 일 수 있습니다.
고용주는 401k 안에 제안했다.
이 형태의 은퇴 계획 자금은 2002 년 Enron과 Worldcom의 붕괴 이후 감독 당국의 면밀한 조사를 받았다. 많은 고용주들이 퇴직 계획에서 직원들과 함께 회사 주식을 보유하고 있지만 직원들은 그들이 은퇴 포트폴리오에서 적절하게 다양 화되도록해야한다. 위험 허용 오차 및 투자 목표에 부합합니다. 엔론과 월드컴의 직원들은 전체 퇴직 포트폴리오를 단일 회사에 투입하는 어리 석음을 끔찍하게 입증 할 수 있습니다.
팬텀 주식 및 주식 감사 권리 (SAR)
팬텀 주식은 주식의 실제 주식이 발행되거나 양도 될 수 없기 때문에 그 이름이 붙여집니다. 이 유형의 주식은 일반적으로 계획 수혜 자격을 얻으려면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하는 임원 및 핵심 직원에게 이익이되도록 조정됩니다. & ldquo; stock & rdquo; 실제 주가의 주식을 나타내는 소위 성과 단위의 형태로 직원에게 지급됩니다. 직원은 실제로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도 주식 소유의 많은 경제적 혜택을받습니다. SAR은 보통 직원들에게 일정 기간 동안 회사 주식의 성장 가치를 지불합니다. 이 지불은 현금으로 이루어 지거나 경우에 따라 실제 주식으로 지급 될 수 있습니다.
최종 단어.
주식 보상은 고용주와 고용인 모두에게 가장 다양한 지불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많은 근로자가 직면 한 문제 중 하나는 회사의 주식이 자신의 재무 계획에 어떻게 부합 할 수 있는지 또는 알맞게 파악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회사 주식은 종종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이익을 제공 할 수 있지만 현금이 실현되지 않는 경우에도 과세 이벤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익에 세금을 부과하는 방법 및시기를 포함하여 주식 보상 프로그램의 작동 방식을 알아 보려면 HR 부서 또는 재정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관련 기사.
Mark Cussen.
Mark Cussen, CFP, CMFC는 금융 업계에서 17 년의 경력을 쌓았으며 주식 중개인, 재무 기획자, 소득세 작성자, 보험 대리인 및 대출 담당관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이제 군대 재정 계획을 교대로 진행하지 않을 때 전임 재정 저자입니다. 그는 Investopedia 및 Bankaholic과 같은 여러 금융 웹 사이트에 대한 수많은 기사를 작성했으며 eHow의 Money and Personal Finance 섹션의 주요 저자 중 한 명입니다. 여가 시간에 Mark는 인터넷 서핑, 요리, 영화 및 TV, 교회 활동, 친구들과의 궁극적 인 생선 요리를 즐긴다. 그는 열렬한 KU 농구 팬이자 모델 열차 팬이기도하며, 이제는 주식과 파생 상품을 효과적으로 거래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가입 102,863 가입자.
무료 머니 크러셔 뉴스 레터를 받으려면 아래에 가입하십시오!
권장 사항.
돈 Crashers에서 더 읽기.
최고 41 재미, 무료 또는 저렴한 것들과 볼 보스턴, MA에서 볼 수 있습니다.
Zipcar 가치가 있니? & # 8211; 검토, 회원 기반의 시티 카 쉐어 프로그램.
27 최고의 여행 리워드 신용 카드 & # 8211; 리뷰 & amp; 비교.
투자자를위한 상위 10 개의 주식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 amp; 기업가.
파산하고 파산을 선언 한 6 명의 부유 한 유명 인사.
예산에 10 야외 모험 휴가 목적지 베스트.
미국 은행의 13 가지 무료 수표 계좌.
맨 위로 Copyright & copy; 2017 SparkCharge Media, LLC. 판권 소유.

직원에게 스톡 옵션을 설명하는 방법
우리는 당신이 지역 버전의 Inc. 를 가지고있는 지역에서 우리를 방문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현명한 움직임 중 하나는 주식 옵션을 부여함으로써 주요 직원들과의 회사 성장의 미래 상승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옵션을 선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직원이 옵션 작동 방식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종합 재무 계획에 옵션을 통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지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의 직업이 아니라고 생각하십니까? 잘못된. 회사의 보상 조합에 스톡 옵션을 포함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현재 직원을 동기 부여하고 유지하며 더 많은 최고 인재를 매장에 파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렇다면 스톡 옵션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없기 때문에 같은 종업원이 자신들의 옵션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전체 재무 안정성을 잃게되면 어떻게되는지 설명하십시오. 그들이 조금 덜 동기 부여되고 좀 더 화가 나서 산만해질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없습니까?
직원이 주식 옵션을 교육 받았는지 확인하기위한 비즈니스 관리자 주장입니다. 또한 리더십 논쟁이 있습니다 : 누구나 CEO가 될 수 있지만 모두가 선의의 지도자는 아닙니다. 리더는 직원을 최상의 위치에 설득하여 성공시킵니다. 스톡 옵션 부여에 대한 책임이있는 경우, 직원은 스톡 옵션을 성공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을 직원에게 확실히 알려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주식 보조금과 함께 제공되는 법률 문서에 의존하는 것은 내가 말하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규정 준수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평범한 대화에 관한 것입니다. 모든 직원이 스톡 옵션에 대해 배워야 할 가치가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타임 라인을 배치하십시오.
직원이 만료되기 전에 옵션을 행사해야하는 기간을 몇 년 동안 설명하십시오. 작년까지 기다리거나 운동을하는 것이 얼마나 역효과를 낳을 지 판단하는 경우 지도력 기술에 대한 보너스 크레딧 : 짧은 시간 내에 시장과 회사 주식이 어떻게 될지 알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더욱이, 어떤 단일 연도에 큰 옵션의 옵션을 행사하면 더 큰 세금 공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초당 세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가득 옵션과 시나리오를 설명하십시오.
여기서 종업원 일정을 검토하고 종업원이 퇴사 할 때 아직 확정되지 않은 옵션이 급증 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다음으로, 직원이 전직원이되었을 때 부여 된 주식을 행사할시기를 알려줍니다. 일반적으로 전직 직원이 기득권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짧은 90 일간의 창구가 있습니다. 퇴사하는 사람이 그 옵션을 잃어 버리면 더 신경 쓰지 않을 수 있습니까? 좋아요, 그럼 전직 직원이 당신을 불쾌하게 여기지 않도록 신경 써야합니다. 또한 전직 직원이 미래의 협력자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우리 모두는 우리가 일하는 일련의 작은 연동 세계를 알고 있습니다.
세금 영향을 명확히하십시오.
당신이 운동 할 때, IRS는 피할 수없는 큰 세금 감면을합니다. (그리고 주정부 부서도 삭감 될 수 있습니다.) 자격이없는 스톡 옵션 (NQSOs)을 발행했다고 가정하면 직원에게 옵션을 행사하는 세금 영향을 절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직원에게 심각하게 빚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요점 : 모든 이윤은 경상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최고 현재 세율 39.6 %). 자본 이득이 아닙니다 (최고 현재 이자율 15 %). 그 집을 훈련하십시오. 몇 년 동안 옵션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옵션의 최초 보조금 가격과 주식을 행사하는 날의 가격 간의 경상 소득세를 납부 할 것임을 분명히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중요한 세금 포인트 # 2를 가져다줍니다 : 그들이 주식을 행사하고 계속 보유하기로 선택하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운동 날짜에 그들의 이익에 기초하여 첫 번째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그날부터 주식에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그 소득세가 만기가됩니다. 주식이 연속적으로 행사 가격 이하로 떨어지더라도, 행사 당일의 가격 차이로 인해 세금이 부과됩니다. 이렇게 많은 화려한 실리콘 밸리 기업가들이 2000 년과 2001 년에 그들이 힘을 합쳐서 행사하고 보관 한 주식에 대한 큰 세금 계산서에 직면했을 때 어려운 방법을 알게되었다. 마지막으로 세울 세금 징수액 한도 : 운동 후 주식을 붙잡기로 선택한 경우 세금 계산서. 그들이 행사 한 날짜에 누적되기 시작하는 두 번째 세금 계산서가 있음을 설명하십시오. 그들이 주식을 팔 때까지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세금은 행사 가격과 판매 가격의 차이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들이 1 년 미만의 이익으로 판매한다면, 그들은 그 합계에 대한 경상 소득세를 납부해야 할 것입니다. 그들이 1 년 후에 팔면, 이익은 장기 자본 이득으로 과세 될 것입니다. 그들이 운동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주식을 판다면 세금 환급에서 자본 손실을 주장 할 수 있습니다.
다양 화의 장점을 전파하십시오.
직원들은 모든 돈을 하나의 주식 (행사되지 않은 옵션 및 계속 소유 한 행사 된 주식)에 묶어 두는 것이 정신 나간 이유에 대해 교육 받아야합니다. 예, 귀사의 주식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게 너를 괴롭 히거나 합법적이라면, 너는 그들이 말하는 것에 대해 편안함에 관해서는 너에게 평온함을 준다. - 설명 할 바이어스가없는 제 3의 재정 고문을 고용하라. 401 (k)를 갖고 계시다면 플랜 제공자는 단일 재고 집중의 위험 및 다각화의 이점에 관한 교육 자료를 제공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각화 대화가 있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제를 완전히 피하는 것은 진정으로 리더라면 옵션이 아닙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