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세금 스톡 옵션 영국


미국 주식 옵션.


영국의 스톡 옵션 이익에 대한 세금 감면은 H M Revenue & amp; 영국 회사의 직원 또는 영국 지사 직원에게 미국 회사가 부여한 옵션에 대해 영국의 과세 상태를 첨부하는 세관 배치 ( "하위 계획").


조세 감면은 옵션 부여와 관련하여 공정 시장 가치 합계가 & # 163; 30,000 인 옵션과 관련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승인 된 약정 이외의 옵션에 부여 된 이익은 적절한 경우 영국 소득세와 (적절한 경우) 국민 보험 기여금 ( "NICs")의 적용을받습니다. 그러나 고용주의 NIC는 공동 선거 나 피선거인과의 계약에 의해 피선 될 수 있습니다. 피청구인은 일반적으로 지불 한 고용주 NIC에 대해 세금 감면 혜택을받습니다.


요구 사항.


주식은 법정 조건을 충족시켜야합니다. 옵션은 다음 중 하나에서 행사되어야합니다. (i) 옵션 부여 일의 10 번째 주년 또는 3 번째 이후. (ii) 규칙이 허락하는 경우, 보조금을 지급 한 날로부터 3 년째 전에, 그리고 상해, 장애, 중복 또는 은퇴로 인해 그룹과 함께 고용 된 피고들의 종결 후 6 개월 이내에.


세금 처리.


이 옵션의 행사로 발생하는 모든 이득은 소득세 또는 NICs 책임의 대상이 아닙니다. 유리한 자본 이득 세법. 하위 계획의 수립 및 운영 비용은 법인세 목적 상 공제가 가능합니다.


상장 기업과 비공개 기업 모두 승인 된 약정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승인 된 준비는 거의 모든 국제 계획에 대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미국 계획 또는 미국 계획의 운영 방식에 대한 개정은 없습니다. 승인 된 약정은 그것이 부여 된 날짜에 적용하도록 표명 된 옵션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H M Revenue & amp; 세관에서 승인 한 옵션과 승인되지 않은 옵션. 입양은 일반적으로 US 플랜의 관리자 또는 보상위원회 (Compensation Committee)가 담당합니다. 조세 감면 외에도 영국 직원은 전 세계 직원들과 거의 동일한 기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브리핑은 일반적인 지침으로 만 작성되었으며 구체적인 조언없이 행동해서는 안됩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저작권 및 사본; 1998-2008 Elman Wall Limited. 판권 소유.


ESS Consultants는 영국 및 웨일즈에 등록 된 Elman Wall Limited, 회사 번호 3261197의 거래 이름입니다. Elman Wall Limited는 감사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등록되어 있으며 잉글랜드와 웨일즈의 공인 회계사 협회에서 다양한 투자 활동에 대해 규제를받습니다.


스톡 옵션 행사에 대한 세율은 얼마입니까?


직원 스톡 옵션을 다루는 복잡한 세금 규칙을 이해하십시오.


대부분의 근로자는 자신의 업무에 대해서만 급여를 받지만 일부는 스톡 옵션을받을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고용주로부터 총 보상을 크게 늘릴 수 있지만 세금 환급은 귀하의 수익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주식 옵션을 행사할 때 지불하는 세율은받는 옵션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인센티브 주식 옵션과 비 규정 스톡 옵션.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 대한 보상은 옵션을 행사할 때받는 주식의 공정 가액과 행사 가격의 차이에 대해 세금을 내지 않아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운동을 한 후 1 년 동안 (그리고 옵션을받은 날로부터 최소 2 년 후에) 주식을 보유하면 모든 이익은 장기 자본 이득으로 취급되고 더 낮은 이자율로 과세됩니다.


비 규정 스톡 옵션이 인센티브 스톡 옵션만큼 좋지 않은 이유.


이 옵션이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비 규정 스톡 옵션으로 과세됩니다. 이 경우 귀하는 옵션을 행사할 때 귀하가받는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격과 행사 가격의 차이에 대한 귀하의 경상 소득 세율로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할 때 얻은 주식을 판매하지 않더라도 해당 종이 수익은 과세 소득에 추가됩니다.


나중에 주식을 매각 할 때 지불하는 세율은 주식을 보유하는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이 옵션을 행사 한 후 1 년 이내에 주식을 매도하면 단기 자본 이득에 대한 경상 소득세 전액을 지불하게됩니다. 운동 후 1 년 이상 지키면 장기간의 자본 이득 비율이 낮아집니다.


주식 매입 선택권 세제의 핵심은이 두 범주 중 어느 것이 귀하가 고용주로부터 얻은 것을 포함하는지입니다. HR 부서와상의하여 어떤 부서인지 파악하여 올바르게 처리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 기사는 환상적인 투자자 커뮤니티의 지혜를 토대로 작성된 The Motley Fool의 지식 센터의 일부입니다. 지식 센터 또는이 페이지의 질문, 생각 및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세계 투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knowledgecenterfool. 고마워 - 바보 같은 소리!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금 및 종업원 공유 체계.


고용주가 회사 주식을 제공하면 소득세 또는 국민 보험을 자신의 가치로 지불하지 않는 것과 같은 세금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제 혜택은 주식이 다음 제도를 통해 제공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귀하는 이러한 제도 밖의 주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동일한 세금 혜택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직원 주주 인 경우 세금 혜택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 인센티브 제도 공유 (SIP)


소득세.


돈과 세금.


GOV. UK를 개선하도록 도와주십시오.


서비스 및 정보.


부서 및 정책.


지원 링크.


도움말 쿠키 연락처 이용 약관 Rhestr o Wasanaethau Cymraeg 정부 디지털 서비스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모든 내용은 별도로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Open Government License v3.0에 따라 제공됩니다.


스톡 옵션에 대한 영국 세금 시사점.


소득은 영국의 세율 인 20 %, 40 % 또는 50 %에 해당하는 소득세와 국민 보험이 적용됩니다.


국민 세율은 관련 세율로 12 %, 2 %, 2 %가 될 것입니다.


불행히도 옵션을 보유한 기간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이지만, 질문이 있으면 알려주 길 바란다.


감사. 최근 입법이 변경 되었습니까? 나는 이전에 그들이 잠시 동안 붙들려 있었기 때문에 세금에 영향이 없다고 충고했다. 소득세가 아니라 자산이기 때문에 자본 이득세의 대상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개인 CGT 수당을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정해진 세금을 없애기위한 수당이 있습니까?


관련 영국 세금 관련 질문.


질문 날짜 제출 한 체코 내 아내가 2001 년 9 월부터 3 월 12 일까지 2017 년 12 월 18 일까지 영국에서 일했습니다 12/18/2017 영국 세금 관련 질문 고객이 월급의 10 %를 12 / 17 / 2017에 기부합니다 12/17/2017 질문이 있습니다. 비거주 거주자가 12/12/167 12/16/2017 12/16/2017 두 번째 의견] 나의 유일한 소득이 주 연금 및 12 / 13 / 2017 경우 2012 년 12 월 13 일 임 내 임자 계정 제출 및 cant12 / 13 / 2017 12/13/2017 12/8/2017에 대한 근로 및 아동 세액 공제를 신청했습니다. 12/8/2017 티켓을 사고 팔고 있습니다. 나는 다른 수입이 없다. I12 / 3 / 2017 12/3/2017 2016-17 년 영국 세금보고를 전자 방식으로 제출했습니다. I12 / 1 / 2017 12/1/2017 본인의 소액 실체 문서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11/29/2011 11/29/2017 11/28/2017 11/28/2017에 추가 법정 세금에 대해 알아 보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JustAnswer의 작동 방식 :


전문가에게 물어보십시오. 전문가는 귀중한 지식으로 가득 차 있으며 어떤 질문에도 도움을 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Fortune 500 인증 업체에서 인증 정보를 확인했습니다. 전문적인 답변 얻기 우리 사이트에서 기다리면서 Via, 문자 메시지 또는 알림을 받으십시오. 필요한 경우 후속 질문을하십시오. 100 % Satisfaction Guarantee 당신이받는 답을 평가하십시오.


뉴스 속의 JustAnswer :


. 기회를 놓치지 마라.


고객이 말하고있는 것 :


나는 신속한 대응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당신의 전문가는 세금 전문가 일뿐만 아니라 전문가였습니다. 그녀의 진실하고 돌보는 태도는 그녀의 반응에서 나타났습니다.


T. G.W Matteson, IL.


내가이 겄어. 나는 당신이 원래의 대답이 나에게 용기와 확신을 주 었음을 알기를 원했기 때문에 어제의 감사 준비에 참여할 준비가되었습니다.


Bonnie Chesnee, SC.


훌륭한 서비스. 복잡한 세금 관련 질문에 자세하게 답변하고 내 구체적인 상황에 유용한 정보를 많이 제공했습니다.


John Minneapolis, MN.


우수한 정보, 매우 빠른 답장. 전문가들은 귀하의 질문에 대답 할 수있는 시간을 정말로 갖습니다. 수수료를 지불 할 가치가 있습니다.


오빌 헤스 페리아, 캘리포니아.


훌륭한 서비스,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정확합니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었습니다. 당신의 도움에 충분히 감사 할 수 없습니다.


Mary C. Freshfield, 리버풀, 영국.


이 전문가는 훌륭합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말하는 것에 대해 알고 있으며 실제로 당신을 걱정합니다. 그들은 정말로 내 신경을 편안하게하는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Alex Los Angeles, CA.


모든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이 서비스는 나 자신과 같은 사람들을위한 곳으로, 빠른 답변이 필요하고 상담 할 사람이 확실하지 않은 사람들을위한 서비스입니다.


전문가 만나기 :


6,512 명 고객 만족.


26 HMRC 전문성, 지불, 자기 평가, 거주, 자본 이득, CIS는 Sam Tax를 요구합니다.


868 고객 만족입니다.


FCCA FCMA CGMA ACIS.


759 만족 한 고객.


완벽하게 숙련 된 세금 감사관 / 지구 검사관 / 팀 리더 / 해외 컨설턴트 / 41 년.


개인 세무 고문.


756 명 고객 만족.


35 세 이상의 소득세, CGT, 비거주자 경험.


669 명의 고객이 만족했습니다.


2008 년부터 공인 회계사와 회계사가 저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48 만족 한 고객.


25 년 만에 거리의 명암을 얻었습니다.


59 만족 한 고객.


법학 학위, UK Tax에서 19 년.


면책 조항 :이 사이트의 질문, 답변 및 기타 게시물의 정보 ( "게시물")는 JustAnswer가 아닌 개별 사용자가 제공합니다. JustAnswer는 게시물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게시물은 일반적인 정보를위한 것이며 정보에 입각 한 전문적인 조언 (의료, 법률, 수의학, 재정적 인 등)을 대신하거나 전문적 고객 관계를 구축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사이트 및 서비스는 "있는 그대로"제공되며, 전문가의 자격과 관련하여 JustAnswer가 보증 또는 진술하지 않습니다. 타사 서비스에서 확인한 자격 증명을 보려면 일부 전문가 프로필에서 "확인 됨"기호를 클릭하십시오. JustAnswer는 긴급한 질문을 위해 고안된 것이 아니며 전화 또는 직접 전문가가 자격을 갖춘 전문가에게 직접 문의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