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옵션 전략 팔기


마스터 링 판매를위한 7 가지 팁.


옵션과 주식 거래자 모두에게 매력적인 전략.


Chris Johnson과 Jon Lewis, 기고자.


박쥐에서 돈을 주머니에 넣는 중립에서 낙관적 인 옵션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이 전략은 2 개월 이내에 10 %에서 20 % (마진 기준)의 이웃에서 돌아오고, 반면에 기본 주식은 평평하고, 상승하거나, 심지어 조금 떨어진다. 또한 주식이 예상보다 많이 하락하면 현재 가격 대비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그러한 주장에 회의적 일지라도, 그러한 전략이 있습니다. 풋 매도 (옵션)와 주식 거래자 모두에게 매력적일 수있는 접근법.


옵션 거래자의 경우 일관된 이윤을 제공 할 수있는 반면, 주식 거래자는 주식을 매력적인 구매 가격으로 끌어 들이기를 기다리는 동안 풋 매도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엇이 & rsquo; s이 판매 사업에 관한 모든 것?


풋 옵션은 매수인이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파업 가격으로 기본 주식 100 주를 매각 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주식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낮 으면 풋이 돈에 들어간다. 따라서 구매자는 가격이 급격하게 하락하여 그의 옵션이 상당히 좋아지기를 바라고 주식에 약세를 보입니다.


반면에 풋 매도인은 주식에 대해 낙관적 인 것으로 중립적이며 목표는 주식 가격이 풋 매도 가격보다 높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옵션은 쓸데없이 만료되고 풋 판매자는 풋 판매에서받은 전체 프리미엄을 보유합니다. Put 판매자의 또 다른 이점은 옵션이 무용지물이 될 때 우승하는 거래를 종료하는 수수료 비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는이 전략이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성공률이 높고 기대에 반하는 근본적인 움직임이 있더라도 이익을 낼 수 있다는 점에서 직선 옵션 구매보다 훨씬 관대합니다. 따라서 수익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판매 팁을 몇 개 올려 보겠습니다.


팁 # 1 & ndash; 너는 주식 소유를 선택하지 마라.


Put sells의 경우, 구매해야하는 경우 소유하지 않을 주식을 선택하십시오. 풋 매도는 현재 가격에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도 해당됩니다.


30 달러에서 XYZ를 사고 32 달러에서 거래하려면 30 번의 스트라이크를 판매하고 프리미엄을 모으고 주식이 줄어들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유효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 30을 치지 않으면 프리미엄을 유지하고 다른 풋을 판매합니다. 주식이 $ 34로 이동하면 & ldquo; buy & rdquo; 32.50 풋을 팔아서 가격. 어떤 경우이든 주식이 귀하의 진입 가격에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는 대가를 치르고 있습니다. 나쁜 거래는 아니지?


반면에, 당신은 격렬하게 낙관적 인 주식을 매도하지 마십시오. Put sell & rsquo의 이익은받은 프리미엄 금액으로 제한되기 때문에, 주식을 사는 것이 더 낫습니다. 또는 강한 이동을 예상 할 경우 통화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하면 돈을 버는 것보다 주식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팁 # 2 & ndash; 배정을 위해 준비하십시오.


풋 매도자가 자신의 옵션을 행사하기로 선택하면 풋 매도는 주식 매입을 의무화합니다. 따라서 매매 계약에 따라 모든 기본 주식을 구매할 여유가 없다면 판매 된 계약 수를 줄이거 나 전략을 완전히 피하십시오.


귀하의 직책 중 일부는 반드시 필연적으로 양도 될 것이므로, 귀하가 소유하고있는 것에 대해 아무런 근심이없는 주식이 기본 주식인지 확인하십시오. 물론,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다시 사면 (당신이 팔았을 때보 다 높은 가격으로) 일찍 포지션을 마감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전적으로 당신의 위치를 ​​통제하지 못하기 때문에 언제나 숙제를 준비하십시오.


팁 # 3 & ndash; 고등 보험료 더 큰 이윤 보장.


더 높은 프리미엄이 자동적으로 더 높은 이익으로 전환한다고 생각하면 더 높은 옵션 프리미엄으로 유혹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보험료가 높거나 낮은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프리미엄이 높을수록 예상 변동성 (주식이 위 또는 아래로 움직이는 성향)이 높아지고 하락은 과감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을 빠르게 가파른 위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풋 매도에 오류가있을 수 있지만 단기적으로는 돈을 버는 것이 중요합니다.


팁 # 4 & ndash; 돈 밖에서 거래 만하십시오.


우리는 out-of-the-money 풋만을 거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왜?


할당 위험은 훨씬 낮으며, 초기 마진은 더 적어야하며, 옵션이 만료 될 때 보험료는 빠른 속도로 악화됩니다. 보험료를 판매 할 때는 시간 붕괴가 동맹국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돈을 털어 놓은 판매자는 주식의 변동이 거의 없거나 약간 낮은 경우에도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In-the-money put을 판매하려면 주식 가격을 인상해야합니다.


팁 # 5 & ndash; 단기 옵션 사용.


풋을 팔 때는 단기 옵션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특히 만료 될 때까지 2 개월 미만인 옵션에 집중하십시오.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은 가격 변동이 무작위라고 가정하기 때문에 만료 시간이 길어질수록 단위 시간당 프리미엄이 증가합니다. 따라서, put 판매자는 buck & rdquo에 대해 & ldquo; 단기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만료 시간이 감소함에 따라 시간의 감소율이 증가합니다.


시간의 붕괴는 옵션 판매자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며, 단기 풋의 가속화 된 시간 감퇴가 최적입니다.


팁 # 6 & ndash; 조심스럽게 스트라이크 가격을 선택하십시오.


파업 가격을 선택하는 데는 전략이 수반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파업이 1 ~ 2.5 점 밖에없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당신은 돈에서 너무 멀리 나가고 싶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반환하지 않을 것입니다. 돈과 너무 가깝기 때문에 옵션을 돈으로 옮길 위험이 있습니다.


귀하의 out-of-the-money put에 대한 파업이 중요한 지원 수준에 근접해야한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적으로, 파업은 팔린 물건을 돈으로 버릴 수 있도록 지원 아래 있어야합니다. 50 일 이동 평균, 주가와 최근 저점을 연결하는 추세선 또는 많은 관심을 가진 파업을 좋아합니다.


만기일 근처에 돈이 약간 이동 한 후에 주식을 소유하고 소유하게되는 경우 주식에 즉각적인 기술적 반등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팁 # 7 & ndash; 강한 상승 추세로 주식을 선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모든 옵션 전략과 마찬가지로 기본 주식의 평가가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최적의 옵션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기본 주식의 미래 움직임을 성공적으로 측정하는 것을 대체 할 수는 없습니다. 견실 한 상승세에있는 주식에 초점을 단단한 아래쪽 지원.


우리의 행동 적 평가 접근법을 유지하면서 건강한 비관적 인 시각으로 볼 수있는 주식을 찾으십시오. 그러한 감정은 집회를 온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시도 된 진실한 지원은 특히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풋 판매자는 주요 감소에서 잃어 버릴 수있는 것과 비교하여 주식의 주요 집회에서 얻는 이익이 훨씬 적기 때문입니다.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1 / 08 / put-selling-tips-for-writing-put-options /에서 인쇄 된 기사.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전화와 팻말을 판매하는 법.


옵션 판매로 선행 수입을 올릴 수는 있지만 상당한 위험이 있습니다.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이 수확 추구 환경에서 판매 옵션은 현재 수입을 창출하기위한 전략입니다.


판매 된 옵션이 쓸데없이 만료되면 판매자는 판매 된 금액을 계속 판매합니다. 그러나 판매 옵션은 구매 옵션보다 약간 복잡하며 추가 위험을 수반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옵션 판매 방법과 통화 및 풋 판매에 대한 전략입니다.


판매 옵션에 대한 내용입니다.


옵션의 매입자는 매수인이 매수인이 매수인이 매수인의 주식을 행사할 의사가있는 경우 매도인이 특정 매도 가격으로 매수 또는 매도 할 의무가있는 반면, 매수인은 특정 매도 가격으로 기초 담보 증권을 매매 할 권리가있다. 선택권. 모든 옵션 구매자에게는 판매자가 있어야합니다.


옵션을 판매하기 전에 여러 가지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옵션의 종류 (즉, XYZ 회사의 주식) 옵션의 유형 (콜 또는 풋) 주문의 유형 (시장, 한도, 중간 손실, 한도, 후행 중지 손실 또는 후행 중지 - limit) 지원할 수있는 무역 금액 판매 할 옵션의 수 만기일 1.


이 정보로 상인은 자신의 중개 계좌로 들어가 보안을 선택하고 옵션 체인으로 갈 것입니다. 일단 옵션이 선택되면, 상인은 옵션 거래 티켓으로 가서 옵션을 팔기 위해 팔려고 내놓는 주문을 입력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주문을하기 위해 적절한 선택 (옵션의 유형, 주문 유형, 옵션 수 및 만료 월)을 수행합니다.


전화 판매.


판매 옵션에는 덮여 있거나 밝혀지지 않은 전략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적용 대상 콜은 이미 소유 된 주식에 콜 옵션을 판매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적용 대상 콜 전략의 목적은 옵션 계약 기간 동안 판매자가 기대하지 않는 소유 주식에 대해 소득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커버 된 호출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투자자가 XYZ Company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고 2 월 1 일 현재 소유권을 유지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합니다. 상인은 다음 3 개월 동안 다음 중 하나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합니다 : 주식 가격이 변하지 않거나 약간 상승하거나 하락할 것입니다 약간. 이 기대치를 이용하기 위해 상인은 4 월 통화 옵션을 판매하여 만료시 통화 파업 이하로 주식이 폐쇄되고 옵션이 무용지물이 될 것으로 예상하여 수입을 모을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주식과 판매 통화를 소유하는 두 위치가 상쇄되기 때문에 "적용"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여전히 상당한 위험이 있지만, 커버 된 옵션을 판매하는 것은 커버되지 않은 전략 (대개는 벗은 것으로 알려져 있음)을 판매하는 것보다 덜 위험한 전략입니다. 우리가 다루는 통화 예제에서 주식 가격이 오르면 투자자가 소유하고있는 XYZ 주식이 증가 할 것입니다. 주식이 행사 가격을 초과하여 가치가 상승하면 옵션이 행사되고 주식이 소진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커버 된 콜을 판매하는 것은 기본 주식의 가격 상승을 제한합니다. 반대로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XYZ 통화 옵션 판매자가 프리미엄을 유지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밝혀지지 않은 전략은 소유하지 않은 보안 옵션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위의 예에서 밝혀지지 않은 포지션은 투자자가 소유하지 않은 주식에 4 월 통화 옵션을 판매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커버리지없는 통화를 판매하는 것은 이론적으로 기본 자산이 무기한 증가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제한의 위험을 수반합니다. 할당 된 경우 판매자는 주식이 부족합니다. 그들은 파업 가격으로 전화를 행사하는 구매자에게 상승 가격으로 공개 시장에서 증권을 매수할 의무가있다.


팔고있어.


puts 판매의 의도는 판매 호출의 의도와 동일합니다. 목표는 가치없는 만료 옵션입니다. 노출 된 풋을 파는 전략은 벌거 벗은 풋으로 더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동시에 단락되지 않는 보안에 팻을 파는 일을 포함합니다. 누드 풋의 판매자는 풋이 무용지물이 될 수 있도록 기본 자산의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비록 자산이 0 이하로 떨어질 수 없기 때문에 최대 잠재적 손실은 제한적이지만, 커버되지 않은 풋을 판매하는 것은 상당한 위험을 또한 포함합니다.


누군가가 풋을 팔고 싶어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장기적인 관점의 투자자는 회사의 주식 매입에 관심이있을 수 있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투자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Put 옵션을 판매함으로써 투자자는 몇 가지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수령 한 보험료로 소득을 수령하고 주식이 파업 가격을 초과하여 종결되고 옵션이 무익 해지면 보험료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가가 하락하고 옵션의 소유자가 풋을 행사하면 판매자는 주식을 매각했을 때보 다 낮은 가격 (파업 가격에서받는 프리미엄을 뺀 금액)으로 주식을 구매하게됩니다 선택권. 주식이 할당 된 주식의 손익 분기점 이하로 떨어지면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급 전략.


옵션을 판매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이있는 경우보다 고급 옵션 거래 전략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판매 옵션은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콘도 등과 같은 여러 고급 전략에 중요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거래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옵션 계약을 찾으십시오. 전략 평가기를 사용하여 단일 및 복수 레그 옵션 전략을 테스트하십시오 (로그인 필요).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Fidelity Brokerage Services LLC, NYSE, SIPC, 900 Salem Street, Smithfield, RI 02917.


관련 기사.


이 옵션 전략은 잠재적으로 자신이 보유한 주식에 대한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장이 공식적으로 폐쇄 될 때의 장단점입니다.


이 고급 옵션 전략은 손실을 제한하고 이익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역 옵션을 돕기 위해 다음 팁과 자료를 고려하십시오.


판매 옵션을 풋 : 오늘 최고의 소득 방법.


개인 금융 문제에서 수입은 왕이다. 그러나 오늘날의 환경에서 수익을 통한 소득 창출은 우울해질 수 있습니다.


재무부, 은행의 CD 및 저축 예금 계좌는 모두 옆에 굴복하고 있습니다. Treasurys 또는 CD에 대해 생각할 가치가있는 충분한 수입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현금을 5 년에서 10 년 동안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단지 2 % ~ 2.5 %의 이야기를하고 있습니다.


추가 수입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이상적인 시나리오가 아닙니다.


고맙게도,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매월 안전하고 일관된 소득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 - 그리고 1 년 동안 돈을 버릴 필요조차 없습니다 ...


구매 대금을 지불하십시오.


실제로 주식을 사게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주식 시장을 플레이 할 때 본질적으로 지불하는 전략은 거의 알려지지 않았으며 활용도가 매우 낮습니다.


그것들을 옵션이라고합니다.


이제는 누군가가 옵션이 위험하다고 말한 것을 들었을 것입니다. 확실히 투자자가 안전하게 할 수있는 최선의 길은 아닙니다.


옵션 - 특히 풋 옵션 - 을 구입하면 주식이 떨어질 것입니다. 그것이 올라가면 총 투자를 잃게됩니다.


하지만 옵션을 사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그들을 파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풋 옵션을 팔면 주식이 올라가거나, 그대로 유지되거나, 현재의 위치에 머물러있게됩니다. 이렇게하면 결과에 관계없이 풋 옵션을 판매 할 때 즉시 보험료를 지불하게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초기 투자 수익의 15 % 또는 20 %를 쉽게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당장 귀하의 은행 계좌로 발송됩니다!


또는 주식을 완전 사들 일 수 있고 연간 배당 수익률을 배당금에서 1 %, 2 %, 3 %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쉬운 선택, 그렇지?


Intel 사 (Nasdaq : INTC)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인텔은 기술 산업을 선도하는 우량 칩 제조업체이며, 소비자 기반이 소형, 휴대형 장치 및 클라우드로 이동함에 따라 업계의 막대한 변화에 적응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수익을내는 회사입니다.


오늘 인텔 주식을 약 34.80 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주식 소유를위한 겸손한 배당 수익률 2.6 %를 모을 수 있습니다. 또는 풋 매매 전략을 사용하여 즉시 22 %의 수익률을 상향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어날 수있는 일을 처리합시다.


풋 옵션으로 불과 3 개월 만에 22 %의 수익을 수집하십시오.


첫째로,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구입하려는 의도가 없더라도 자신이 실제로 소유하고 싶은 회사와의 풋 매매 전략을 사용하고 싶을뿐입니다.


주식을 팔고있는 가격보다 낮은 Put Option의 행사 가격을 선택할 때 주가가 그렇게 낮아지지 않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당신에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주식을 사지 않아도되고, 당신은 단지 계약에 참여하기 위해 지불 한 보험료를 가지고 걸어갑니다.


그러나 주식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낮아 주식을 매입해야하는 경우에도 이미 주식을 소유했기 때문에 문제가되지 않으며, 당신은 그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


그러나 풋 옵션을 판매 할 때 마진을 사용하는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이 있습니다.


풋을 팔 때, 파업 가격 이하로 떨어지면 회사의 100 주를 정확히 구매하는 것에 동의하게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브로커가 할 수있는 마진 계좌를 사용하면 자본금의 5 분의 1 만 예금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 주를 살만큼 충분합니다.


물론 100 개의 주식을 모두 구매할 수있는 충분한 자본을 확보해야하지만, 주식을 파업 가격 이하로 떨어 뜨리지 않으면 다른 80 %가 은행 계좌를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 Intel 거래에서 마진을 사용하면 3 개월 계약을 체결하여 현재 22 %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자본을 입금하면 보험료가 지급됩니다.


증거금 계정을 사용하는 대신 "현금으로 보호되는 계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계정에서는 100 개의 모든 주식에 충분한 금액의 전체 금액을 예치하고 보험료를 징수하며 주식을 사기 위해 3 개월을 기다립니다 또는 결과에 따라 다시 거래를하십시오. 모든 자본금을 예치하지 않으려면 여백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이 방법으로 당신 자본에 더 나은 수익률을 축적하려고 서 있습니다.


이제 교역을 시작합시다.


수행 할 작업.


무역을 할 때 언어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풋 옵션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닫으려면 판매하는 대신 판매용으로 선택하십시오.


2015 년 2 월 20 일 만료, $ 1.30 이상의 $ 34 스트라이크 풋 옵션을 인텔 판매를 위해 팔고 싶다고 브로커에게 말하면됩니다. 이에 대한 옵션 기호는 INTC150220P00034000입니다. 이 옵션은 마지막으로 $ 1.50 주위에 거래되었습니다.


거래가 이루어지면 주당 1.50 달러를 즉시 받게됩니다. 옵션 계약은 100 주와 같습니다. 따라서 옵션 계약을 하나만 팔면 150 달러에 프리미엄을 받게됩니다. 옵션 계약 5 건 (750 달러)을 팔았다면


현금으로 확보 된 계좌에서는 전액을 충당 할만큼 충분한 금액을 예치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한 계약에 대해 3,400 달러입니다. 즉, 4.4 %의 순익이며, 자본금은 3 개월 또는 거래를 반복 할 경우 연간 17.3 % 씩만 묶여 있습니다.


증거금 계좌에서는 전액 680 달러의 약 5 분의 1을 입금 하겠지만 한 가지 옵션 계약에 대해 150 달러를 여전히 징수합니다. 이렇게하면 3 개월 안에 22 %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이 거래를하고 얼마나 쉽고 수익성있는 매도가 될 수 있는지 직접 확인하십시오.


이는 매주 순수 소득 가입자에게주는 조언이며, 매월 1 년 내내 안전하고 안정적인 수입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추신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프리미엄 서비스를 확인해보십시오. 매주 이런 종류의 거래를받은 편지함으로 곧바로 전달합니다.


이 주제에 대한 더 많은 기사 읽기 :


받은 편지함에 바로 전해드립니다!


Sovereign Investor Daily를 절대적으로 무료로 받으려면 아래에 기입하십시오!


Chad는 The Sovereign Society의 투자 분석가이며 Pure Income의 편집자이기도합니다. Pure Income은 안전하고 꾸준한 월별 수입 창출을위한 최고의 오프 레이더 기회를 활용하는 뉴스 레터입니다. 그의 연구 및 통찰력을 통해 구독자는 연간 11 % 이상의 수익률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잘 표현되고 흥미 롭습니다.


주가보다 높은 가격으로 풋 옵션을 판매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러한 주식은 주당 21 유로에 거래되고있다. 그리고 당신은 24 주를 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 24에 풋 옵션을 팔 수 있습니까? 따라서 주식 가격이 파업 날짜에 24 달러를 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게 합리적인지 알려주세요.


그렇다면 24 달러의 파업 통화를 판매 할 것입니다. 주가가 24 달러를 넘을 때까지는 24 달러를 지불해야한다.


하지만 주식이 24.01 - 무한대로가는 경우 기억하십시오. 귀하의 직책을 충당하기 위해 주식을 사 준비하십시오. 전화를 걸면 24 회의 파업 통화를 한 사람에게 주식을 전달해야합니다. 이것은 알몸으로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네, 이것은 100 % 사실입니다, 풋 매매는 돈을 일관되게 창출하는 가장 유리한 방법입니다.


현금이 우량주에 확보된다면 더욱 그렇다.


카테고리.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십시오.


가입 4.


가입 6.


가입 8.


인기있는 기사.


우리 독자들이 말하는 ..


훌륭한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출판물과는 달리 소버린 인베스트먼트 데일리 (Sovereign Investor Daily)는이 나라에서 실제로 일어나고있는 일에 대해 내 눈을 열었습니다. 나는 단지 내가 더 일찍 알고 있었 더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환상적!


방금 오늘 Sovereign Investor Daily 웹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 # 8230; 나는 거기에 모든 것을 읽었을 것입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내가 유일하다고 생각 했어.


제프의 ​​개요 기사 인 '왜 주권 사정인가'에 대해 더 이상 동의 할 수 없었습니다. 너는 머리에 못을 박았다. 이 기사에서 강조 표시된 사실로 인해 다른 나라의 시민이 된 소수의 미국인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깨달음에 감사드립니다.


나는이 뉴스 레터 구독자로 오랜 시간 동안 지내 왔으며 훌륭합니다. 훌륭한 투자 조언과 뉴스 개요. 경제적 관점은 커브를 앞서가는 길이며 TV 토크 헤드가 결코 말하지 않는 것을 알려줍니다!


저에게 올바른 방향으로 지적한 기사에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주권 투자자는 사람들에게 경제 분야에서 가치있는 것을 알 수있는 좋은 뉴스 레터입니다.


엄청난 이익! 훌륭한 조언과 적시의 행동이지 반응이 아닙니다. Sovereign Investor Daily는 항상 자신의 게임을 능가합니다. 소버린 소사이어티 (Sovereign Society)는 내가 말한 것을 실제로 듣는 소수의 회사 중 하나입니다 ...


매매 방법 모든 시장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옵션을 팔아야합니다.


풋 옵션 매각은 현재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미래의 주가에 잠재적으로 주식을 소유하는 추가 이익으로 낙관적 인 주식에 노출 될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퍼팅을 판매하는 것이 투자 전략에 도움이되는지 이해하려면 옵션에 대한 간단한 입문서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잠재적 인 위험 및 보상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판매 전략을 살펴볼 것입니다.


통화 옵션 대 풋 옵션.


매우 간단하게, 지분 옵션은 그것이 커버하는 기초 주식에서 그 가치를 획득하는 파생 상품입니다. 통화 옵션을 소유하면 옵션 행사 가격으로 알려진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풋 옵션은 옵션 행사 가격으로 소유자에게 기본 주식을 매각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따라서 콜 옵션을 사는 것은 주식이 올라갈 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반면에 풋 옵션은 주식 가격이 풋의 행사 가격보다 낮아지면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가격.


통화 또는 풋 옵션을 판매 할 때 정확한 정반사가 취해집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옵션을 판매 할 때 의무가 아닌 권리를 취하는 것입니다. 일단 옵션을 판매하면 실제로 판매하기로 결정한 옵션의 구매자가 실제로 운동하기로 결정하면 자신의 위치를 ​​존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구매 옵션 대 판매 옵션의 요약 분석입니다.


통화 구매 -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전화 판매 - 옵션 구매자에게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제공 할 의무가 있습니다. Put Put - 당신은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주식을 팔 권리가 있습니다. Put 판매 - Put 옵션의 구매자가 귀하에게 그것을 판매하기를 원한다면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 할 의무가 있습니다.


신중한 Put Selling의 특징.


put을 팔면 주식 소유권이 부여되는 의무적 인 입장에 놓이게되므로, 풋 매도의 첫 번째 중요한 규칙이 드러납니다. 주식을 매입 할 의무가 있다고 가정하기 때문에 주식을 소유하기가 쉽다면 풋 매도를 고려하십시오.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보안을 설정해야합니다. 또한 기본 보안에 대해 지불 한 순 가격이 매력적인 가격 인 경우에만 거래를해야합니다. 어떤 시장 환경에서도 풋을 성공적으로 팔길 원한다면 이것은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더 복잡한 옵션 전략을 실행할 때와 같이 풋을 팔아야하는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철 콘테이너에서 날렵한 날개 날기 및 고급 옵션 거래 : 변형 나비 확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 규칙이 충족되면 풋 매도의 다른 이점이 악용 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이점은 포트폴리오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판매 된 풋이 운동없이 만료되면 판매자는 전체 프리미엄을 유지합니다. 또 다른 주요 이점은 현재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소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판매 연습을하십시오.


예를 들어 풋을 팔 때 이익과 잠재 위험을 잘 설명 할 수 있습니다. 회사 A의 주식을 고려해보십시오. 회사 A는 혁명적 인 제품의 이익 증가로 계속해서 투자자들을 현혹시킵니다. 주식은 현재 팝당 270 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가격 대비 수익 비율은 20 미만입니다. 이것은 회사가 성장한 성장에 대한 나쁜 평가는 아닙니다.


회사 A의 미래 전망이 마음에 들면, $ 27,000에 100 개의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단순성을위한 수수료 제외). 대안으로, 당신은 1 년에 $ 250의 Put Option을 오늘부터 2 년 후에 30 달러에 팔 수 있습니다. 하나의 옵션이 100 개의 주식을 커버하므로 옵션 수수료로 3,000 달러를 수금합니다. 이 특정 풋 옵션의 조건은 2 년 후인 1 월 셋째 금요일에 만료되며 행사 가격은 $ 250입니다.


이 옵션을 판매하면 2 년 후인 250 달러에 2 년 후인 1 월까지 A 사 100 주를 매입 할 의무가 생깁니다. 회사 A 주식이 오늘 270 달러에 거래되고 있기 때문에 분명히, 풋 매입자는 250 달러에 주식을 살 것을 요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옵션 프리미엄을 받고 기다립니다. (곰 퍼트 스프레드에 대한 풋 옵션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짧은 판매에 대한 대안


1 월 2 년 동안 주식이 250 달러로 떨어지면 100 달러를 250 달러에 구매해야합니다. 그러나 주당 순자산 비용이 220 달러가되도록 옵션 주당 30 달러의 프리미엄을 유지하게됩니다. 주식이 $ 250에 결코 내리지 않으면, 옵션은 쓸모 없게 만료되고 전체 $ 3,000의 보험료를 유지하게됩니다.


따라서 처음에 100,000 주를 27,000 달러에 구입하는 대신, 대신 Put을 판매하고 순 비용을 주당 220 달러 또는 주당 250 달러로 낮추면 22,000 달러로 낮출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이 쓸데없이 만료되면 주당 30 달러의 옵션 프리미엄이 유지됩니다. 250 달러의 구매 가격은 13 개월 만에 12 %의 수익을 나타냅니다.


[Put을 팔기에 가장 좋은시기를 결정하려면 장기적인 위험과 보상에 대한 인내심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Investopedia Academy 's Options for Beginners에서 Luke Downey 베테랑 옵션 거래처로부터 "느린 피치를 기다리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판매 위험을 두십시오.


소유하고 싶은 주식에 풋을 팔아야하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회사 A 주가가 하락하면 250 달러에 주식을 사기 위해 2 만 5 천 달러의 기침을해야합니다 (3,000 달러의 옵션 프리미엄을 유지하면 순 비용은 22,000 달러가됩니다). 포트폴리오에 현금이없는 경우 브로커는이 위치를 사기 위해 다른 주식을 판매하도록 강제 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위험은 A 사 주가 250 달러와 220 달러를 훨씬 밑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주당 230 달러의 풋 옵션을 포함한 순 비용으로 주식 소유권을 갖지만 220 달러로 거래됩니다. 기회 비용 감안의 한 가지 위험은 회사 A 주식이 계속 감사하는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주식이 30 달러 이상 오르면 원래 주식을 살지 않았기 때문에 추가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결론.


결국, 풋 옵션의 판매를 활용하면 추가 포트폴리오 수익을 창출하는 매우 신중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유하고 싶은 주식에 대한 노출을 얻지 만 초기 자본 투자를 제한하고자합니다. 물론 추가적인 추가 투자는 포기하지만, 풋을 팔아 주가가 올라간다면 돈을 벌어 모든 것이 잘됩니다. 근본적인 주식이 당신이 소유하게 행복 할 회사의 한, 판매를 두는 것은 유리한 전략 일 수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