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트렌드 실험실 외환


Forex 무역 교육 & # 8211; Deep Profit LAB 강력한 Forex Trading System 매일 100Pips.
실패자의 대다수는 실제로 그들이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 # 8230; 그러나 모두가 모든 것을 알고 있다면 가격은 결코 놀랄만 한 것이 아니며 시장은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추측하지 마십시오.
이 시스템은 평균적인 사람과 전문 상인이 쉽게 거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귀하가 Super Successful Forex Trader가되는 데 도움이되는 실제 시장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MetaTrader 4가 이미 설치되어 있다면 다음 파일을 넣으십시오 :
C : / Program Files / xxxxx / experts / indicators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서 xxxxx는 MT4의 이름입니다.
예를 들어, Tradenext Capital의 MT4는 Tradenext Capital - MetaTrader 4라고하며 전체 템플릿은 다음과 같습니다.
C : / Program Files / xxxxx / templates에 입력하십시오. 여기서 xxxxx는 MT4의 이름입니다.
MT4 플랫폼을 다시 시작한 후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중요 :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아래의 주요 규칙을 읽고 따라야합니다!
권장 시간 프레임 : 30 분 (숙련 된 거래자가 변경할 수 있음) 런던과 뉴욕 세션에서이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영향력이 큰 뉴스를 멀리하십시오. 쌍 : 시장 동향 동안 모든 주요 쌍. 돈 관리 개념을 따르십시오.
레드 가격 테두리에서 가격. (1) MACD Pro 색상이 빨간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 Trend Pro 표시기가 빨간색 상위 0.85 수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3) Mini_Max 라인이 아래로 향하게됩니다. (4) 트렌드 파인더 지표는 주요 트렌드 다운을 보여줍니다. (5) 반전 신호가 나타나면 종료하십시오. (6)
Deep Profit LAB은 강력한 Forex Trading System입니다. 그러나이 거래 시스템의 사용 및 적용의 잠재적 인 손실, 위험, 개인적 또는 기타의 결과에 유의하십시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전략을 알아야합니다. 시장이 돌아서면 stoploss 조건이 충족되었을 때 무역에서 벗어납니다.
항상 귀하의 거래 계획을 따르십시오. 트레이딩 계획을 따르지 않으면 트레이더가 실수로 저지르는 실수입니다. 당신이 거래를하기 전에 처음부터 끝까지 무엇을 할 것인지 정확히 알아야하고 그것에 충실해야합니다. 무역의 한가운데서 자신을 추측하지 마십시오. 이 장애물을 극복 할 수 없다면 오랫동안 상인으로서 주변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Forex 무역 실험실.
환상적인 집단.
PM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면 나에게.
ATR 비율 - VertexFX 표시기.
ATR 비율 표시기 사용 방법.
볼링거 밴드 높음 낮음 - VertexFX 표시기.
야 딜스 브로커.
우리는 또한 전문 상인이 우리의 선도 ECN 계정에 무제한의 리베이트를 적립 할 수있는 독특하고 선도적 인 인스턴트 리베이트 프로그램을 모든 상인에게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고 빈도 거래자는 Pro 계좌 거래 조건을 활용하고 무제한 현금 환급을받을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리베이트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나 라이브 채팅 지원 팀을 방문해주십시오.
성공적인 거래를 기원합니다.
Inside Bar 바 - VertexFX 내부 바.
내부 트레이 전략.
Inside Bar는 가격 범위 또는 변동성의 축소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가격 움직임의 일시 중지이며 가격 방향에 어떤 힘도 보여주지 않습니다. 이것은이 거래 범위에서 탈주하게 될 것입니다.
바깥 쪽 바 - VertexFX.
가격 행동 - VertexFX.
• 녹색 - Engulfing Bar.
• 노란색 - 내부 바.
수직선의 높이는 1에서 4까지의 눈금으로 각 패턴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패턴 강도는 패턴이 인접한 네 개의 막대와 관련하여 어떻게 형성되는지에 따라 계산됩니다. 라인이 높을수록 패턴이 강해집니다. 패턴 이름 및 패턴의 강세 또는 약세 여부와 패턴 강도가 터미널의 데이터 창 탭에 표시되는지 여부.
선체 이동 평균 - VertexFX.
HMA 계산 프로세스는 먼저 HMA 기간 (예 : 기간 = 16)을 정의합니다. 그때,
1 기간의 절반 (기간 / 2, 즉 16/2 = 8) 및 전체 기간 (16) WMA에 대해 가중 이동 평균 (WMA)을 계산합니다.
2 절반주기 WMA에서 2를 곱한 전체 기간 WMA를 빼십시오 (WMA (8) * 2 - WMA (16)).
3 전체 기간의 제곱근을 계산합니다. (Sqrt (16) = 4)
Harami - VertexFX.
Double Inside Bar - VertexFX.
패턴 감지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격 표시 줄 1은 내부 바입니다.
2 가격 표시 줄 2는 가격 표시 줄 3 및 4가있는 내부 표시 줄입니다 (표시 줄 2는 표시 줄 3 및 표시 줄 4의 고저 범위 내에 있음).
바 번호가있는 차트를보십시오. 두 번 안쪽 바 패턴 (바 번호 2)의 두 번째 안쪽 바는 앞쪽 두 바가 높거나 낮음 (바 3과 4) 인 안쪽 바입니다.
실시간 견적.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뉴스, 의견, 연구, 데이터 또는 기타 정보는 일반 시장 정보 및 설명으로 제공되며 투자 자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의사 결정 및 분석의 맥락에서 모든 의견을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ForexGoer는 그러한 정보의 사용 또는 의존으로 인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제한없이 원금 또는 이윤 손실에 대한 책임을 명시 적으로 부인합니다.

동향 분석실 외환
음, 수천 가지의 정의가 있습니다. 일부는 작동합니까? 왜 ? 단순함과 최적화에 관한 모든 것.
공유이 게시물에를 공유 디그 Del. icio. us Technorati의 트위터.
Chimp는 TL에 대한 그의 프로필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공유이 게시물에를 공유 디그 Del. icio. us Technorati의 트위터.
당신이 말하기 전에 생각하십시오. 우리는 더 많이 그런 식으로 알고있을 것이다.
공유이 게시물에를 공유 디그 Del. icio. us Technorati의 트위터.
Chimp는 TL에 대한 그의 프로필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공유이 게시물에를 공유 디그 Del. icio. us Technorati의 트위터.
나는 이것이 당신을 당신의 거래 생활에 대한 커다란 변화로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여기서 아이디어를 얻길 바랍니다.
공유이 게시물에를 공유 디그 Del. icio. us Technorati의 트위터.
Chimp는 TL에 대한 그의 프로필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고마워, 나는 이것에 흥분한다. 상호 작용할 자유롭게 느낀다, 나는 점차적으로 여기에 게시하고있다. 앞에 많은 것이있다. 나는 도쿄 갱단이 시장을 과장 할 것임을 안다. Walter.
공유이 게시물에를 공유 디그 Del. icio. us Technorati의 트위터.
Chimp는 TL에 대한 그의 프로필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공유이 게시물에를 공유 디그 Del. icio. us Technorati의 트위터.
당신이 말하기 전에 생각하십시오. 우리는 더 많이 그런 식으로 알고있을 것이다.

추종자 추세를위한 CCI 추세 지표.
추종자 추세를위한 CCI 추세 지표.
외환 추세 지표.
CCI 거래하는 동안 나는 내가 본 트렌드를 정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외환 추세 지표를 발견하고 만들었습니다. 이 추세 표시기가 결코 다시 손실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분명히 도움이 될 것 같아! 거래 15 년은 가격 행동이 모든 것임을 가르쳐 주었고 트렌드와 트레이드하기 위해 최고의 트렌드 표시기 인 mt4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최고의 동향 지표를 소개합니다!
다음은 mt4 작품에 대해 세계 최고의 외환 추세 지표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위의 녹색 막대 또는 제로 라인 아래의 빨간색 막대는 트루 트렌드이며 현재 트렌드가 위 또는 아래로 표시됩니다. 제로 라인 위의 진정한 추세에 대한 독서는 긍정적이며 시장의 상승 추세를 의미하는 반면, 제로 라인 이하의 독서는 하락세 또는 하락 추세를 나타냅니다.
얇은 파란색 선을 EntryCCI라고합니다. 우리는 가격이 과도하게 매매되거나 트렌드에 대해 과매비가되었을 때이를 보여주기 위해 이것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EntryCCI가 트렌드와는 정반대로 빠져 나와 설정을하고 가격이 현재 추세로 다시 돌아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고의 CCI 표시기 설정.
다음은 TrendCCI 및 EntryCCI 기간의 입력에 대한 True Trend 표시기 설정입니다.
다음은 내가 당신의 트렌드 인디케이터가 푸른 EntryCCI를 포함하여 나의 트렌드 표시기와 일치 할 수 있도록 내가 컬러 탭에서 사용하는 최고의 외환 표시기를위한 최고의 cci 설정입니다 :
이 이야기를 공유하고 플랫폼을 선택하십시오!
저자에 관하여 : 요르단.
무엇보다도 나는 남편, 아버지입니다. 나는 또한 시장에 대한 큰 열정을 가진 상인이다. 무엇보다도 그들로부터 이익을 얻는 방법. 나와 함께 작업하면 효과가있는 것을 31 일까지 보여줍니다.
101 개의 댓글.
내가 거래 한 시간 동안 CCI가 가장 유용한 지표 중 하나임을 알았습니다. 거기에 좋은 콤보 20 및 3 기간 좋아 보인다. 나는 MACD를 또한 본다. 아마 그것들은 모두에게 가장 유용한 지표입니다!
고맙습니다. 이 추세 표시기가 가장 좋습니다. 나는 내 metatrader 4에 대한 진정한 추세를 사용하고 있으며 놀랍습니다.
하나의 질문. 언제 youtube 비디오를 계속 사용 하시겠습니까?
앞으로 나올 비디오를 다시 찾도록하십시오.
약간의 배경. 저는 한 시간짜리 차트에서 런던과 뉴욕 세션 동안 6 달러 쌍과 EJ를 적극적으로 거래하는 자체 트레이더입니다. 상관 관계가있을 때 배치 무역; 그러나 최근 몇 달간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저는 전략을 조정해야했습니다. 이 외환 추세 지표는 상관 관계가 시장으로 돌아 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내 거래에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이 경향 표시기를 어느 시간대에 사용해도 좋을까요, 아니면 매일 적당한 시간일까요?
트렌드를 가장 잘보기 위해 모든 트렌드 표시기를 모든 시간 프레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우수하게 작동합니다.
Hey Jordan, thinkorswim 플랫폼을위한 지표를 얻으려고 여기에 있습니까?
나는 그러기를 원하지만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
안녕 요르단, 이 추세 지표와 함께 좋은 일이지만 여전히 안개가 자욱하다. H8 촛불 하나 이상을 거래하고 있습니까? 진입의 기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지만, 퇴장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제발 조언.
나는 모든 기간에 진정한 추세 지표를 사용하며, 실제로 추세를 보여주는 가장 좋은 추세 지표이며, 가격이 지나치게 높거나 우수한 항목을 제공하는 추세에 대해 과소 평가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YouTube 비디오에서 현재 거래에서 발생하는 출구로 빠져 나옵니다.
안녕 조던, 내가 처음 본 모든 최고의 지표 중. 둘째, 나는 질문을합니다. 확인자를 위해 다른 표시를 사용합니까? 15,30 분 같은 작은 tfs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미리 감사드립니다.
이 표시기는 1H 30M 15M처럼 낮은 시간대에 유용합니까?
안녕하세요, 요르단, 무역에 entrycci 라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실 수 있습니까?
나는 나 자신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고, 나는 S. A.P. 컨설턴트 Ernst & Young, 이 forex 거래의 사랑은 나를 꽤 일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저는이 forex 사업에 5 년 간 있습니다. 요르단은 솔직히 말해서 많은 지표를 시도했지만, 가격은 궁극적 인 지표입니다. .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성공하지 못했다. 요르단, 나는 가늘고 길다. 나는 너에게 알고 싶다. 내가 1 분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을까? & amp; 5 분 시간대.
친절하게, 제발 도와주세요, 형제님께 당신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하메드 야서 N. H.
나는 요르단과 일했다. 그는 절대적으로 최고 수준이며 자신의 물건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단지 자신의 지표를 내 차트에 올려 놓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네가 훌륭한 직업을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조던. 전략을 설명하는 방법은 훌륭합니다. 정말. 나는이 시장에서 많은 것을 보았고 대부분의 것들은 진실하지 않은 판매자의 선전을 믿는 상인들에게서 돈을 얻을 이유가있었습니다. Trinity System은 논리적 기본을 가지고 있으며 훈련을 통해 거래가 성공할 수 있습니다. 고마워요, 조던!
방금 CCI 기간을 3 대신 2로 변경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안녕 조던, 모든 최고의 forex 표시기 중. 15 분 시간 프레임이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안녕 요르단, 좋은 하루 되세요.
Expert Advisor에서이 표시기를 사용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나는 커스텀 인디케이터가 iCustom () 함수에 포함되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인덱스 버퍼가 몇 개인 지 그리고 가능한 최상의 순간에 주문을 열고 닫기 위해 트렌드가 시작 / 종료 할 때 어떻게 감지 할 수 있습니까?
최고의 안부와 미리 감사드립니다,
진정한 추세 지표는 추세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추세가 올랐거나 내려 갔을 때 추세와 그 주변을 교역해야 할 때를 보여줍니다. 추세가 바뀔 때 구매 및 판매 신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는 전문가의 조언자가 아닌 지시자입니다. Trend Indicator를 트렌드와의 거래를 돕는 도구로 사용하고자합니다.
나는 이것이 지표가 아니라 EA임을 알지만, 맞춤 지표도 EA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질문은 버퍼를 색인화하여이 표시기를 사용하여 EA의 iCustom () 함수를 사용하여 값을 얻을 수 있고 표시기에서 검색 한 데이터에 따라 거래를 열거 나 닫을 수있는 몇 가지 조건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추세 거래는 전문가를위한 거래 전략입니다. 싱가포르에서는 대부분의 외환 거래자들이 트렌드를 사용하여 거래합니다. 이것은 가장 수익성 있고 안전하며 수익성있는 거래 전략으로 간주됩니다. 외환 거래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하고 좋은 수익을 창출하고자하는 Forex 상인은 동향을 따라야합니다.
안녕하세요, Jordon, 훌륭한 지표에 감사드립니다! 흰색과 노란색 막대가 모두 무엇인지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추세 CCI가 0보다 높을 때 막대가 녹색이고 추세 CCI가 0보다 낮을 때 빨간색이 표시되지만 위아래 막대는 때로는 흰색과 때로는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바가 그 색깔 일 때,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감사합니다. 귀하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짜 간단합니다. Tend CCI & # 8211;의 독서에만주의하십시오. 양성 또는 음성 인 경우. 0 이상은 양수이고 0 이하는 음수입니다. 나는 데이터 창을 사용하여 수치를 얻는다. 그들이 우리의 목적과 관련이 없기 때문에 술집의 색깔에주의를 기울이지 마십시오.
당신은 정복 거래를 중단 했습니까? 더 이상 사이트의 어느 곳에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듀얼 CCI를 좋아합니다. 내 자신의 장기 추세 지표와 결합하여 일일 차트에서 정말 잘합니다.
안녕 Jason, 정복은 굉장합니다. 업그레이드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자동으로 중간 두 자리 이득을 평균. 매월 낮은 두 자릿수의 이익을 얻으려고합니다. 진행중인 작업이지만 시간을 보내는 재미있는 프로젝트. 나는 동의한다, 이중 CCI는 흔들린다!
안녕 요르단, 대단히 감사합니다. 당신이 여기서 만든 것은 놀라운 것입니다. 🙂 나는 1 분짜리 차트에서 게릴라 거래를위한 귀하의 트루 트렌드 지표를 사용하고 있으며 75 % ITM (위험 보상 1 : 2) 이상에서 매우 성공했습니다. 8230; 이것은 단순히 세계 최고의 지표이며 사이트는 또한 superB is입니다
행복한 삶과 거래.
pls이 표시기의 일부 점유율을 않습니다.
Conquer v3을 기대합니다. 저는 매일 차트에서 다양한 CCI 설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과매비 매수, 동향과 함께 과매 수를 팔고 반대 CCI 극단에서 빠져 나간다. 매일 거래를하기 위해 돌이 필요하지만, 지금까지 살인을 저질렀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 공포 중에 잘 지냈어 요.
대신 EntryCCI_Period 값을 3으로 설정하고 잘 작동합니다. 왜 당신이 선호하는 설정이 3 대신에 2인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나에게는 단지 EntryCCI_Period의 매끄러운 선들이 3이라는 값을 가지고 나의 오래된 눈에 더 좋을 것입니다.
이 표시기가 정말 멋지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감사.
컴퓨터에서 지표의 mq4 버전을 찾으려고한다는 말을 기억합니다. 색칠 한 CCI 인디를 다시 코딩하여 자신의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원하는 색상과 설정으로 작동하십시오. 원한다면 기꺼이 소스 코드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EntryCCI 값을 3으로 사용하고 가능성을 탐색하는 동안 해당 설정을 사용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했습니다. 나는 2에서의 설정을 선호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가격이 트렌드에서 벗어나서 재빨리 나타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내 의견으로는 Greg는 개인적인 취향이다. 가장 도움이되는 것으로 찾은 것과 함께 가야합니다.
표시기는 정말 대단하지만 우리를위한 도구입니다.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EntryCCI의 설정을 찾으면 3의 설정에 더 도움이됩니다.
예, 귀하의 소스 코드 버전을 받고 귀하의 허락하에 그룹에 게시하고 싶습니다.
Ive 기쁜 Ive는이 사이트를 발견했다. 신의 축복 이여 요르단 당신은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월에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요르단, 그동안. 나는 아직도 내가 당신의 트렌드 cci를 사용한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 그것은 나의 거래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너를 통해서도 나는 8 시간을 어떻게 거래하는지 배웠다. 이제 나는 상인으로서 아마 성공을 거두고있다. 당신이있는 곳으로 날아가고, 개인적으로 고마워한다.
아, 그런데 내가 사이트를 발견 한 거의 정확히 1 년. 하나님, 요르단을 축복 하소서.
이 사이트는 매우 유용하고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나는이 CCI 동향 지표가 지표 즉 stck 시장에서 작동하는지 궁금합니다.
조만간 당신을 읽을 것을 기대하는 동안 당신을 감사드립니다.
아, 그래. 모든 시간대에도.
Awsome indicator .. entrycci 줄 사용 방법에 대해 간단한 설명을 해 주시겠습니까?
EntryCCI는 가격이 지나치게 매매되거나 트렌드CCI가 정의한 추세에 비해 과매행되었을 때 우리에게 알려주는 도구로 사용됩니다. EntryCCI는 트렌드에 매매하는 것을 도와 주며 오히려 가격이 추세의 방향에서 벗어 났을 때 엔 엔트리를 찾기위한 녹색 표시등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추세가 회복되고 있음을 가격이 표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트렌드쪽으로 뒤로 젖히기 위해 기다리고있는 고무 밴드를 그림으로 그린다.
그것을 시험 할 시간이 없다면 그것은 그것이 당신의 거래에 미칠 수있는 영향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추세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시장의 움직임으로 인해 산산조각이 나면서 그것을 무시합니다. 이 지표를 통해 나는 내 결정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고 실제로 추세와 비교할 수 없었습니다. 모든 전략에서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략에 초점을 맞추고,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지 생각하지 마십시오. 훌륭한 진입 점 인 것 같습니다. 이것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르단, 만약이 지표가 나머지 주 동안 매우 안정적이고 안정적이라면, 그것은 그 자체로 시스템이기 때문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나는 내 말을 삼키지 않아도되기를 희망한다. 1M에서 시도해 보았지만 제대로 작동했지만 람보 (Rambo)가되었고, 너무 많은 위험을 감수했지만, 5M에서는 그다지 위험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요르단 사람입니다. 신의 축복. 이 표시기는 나를 위해 게임을 바꿔 놓았으며, 우리가 올바르게한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축복이 될 것입니다. 이 표시기를 사용할 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mt4에서이 표시기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을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 # 8220; 지시기 다운로드 아래 회원 영역에 있습니다. & # 8221; 찾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알려주십시오.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진정한 추세 지표는 추세를보고, 가격이 과소 평가되거나 추세에 비해 과매 평가 된 경우에 매수 또는 매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가격을 예측하고 추세와 거래하는 시장의 오른쪽에 당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현장 외환 및 옵션과 함께 도움이됩니다.
나는 당신이 트렌드 지표가 잘 작동한다고 어떻게 말했는지 좋아합니다. 내 친구가 주식 시장에 꽤 많이 땜장이를합니다. 그는 유사한 유형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직장에서 서로를 많이 봅니다. 나는 그가 어떤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는지 알아야만한다. 공유 해줘서 고마워!
정말 놀라운 증언을 한 후 진정한 추세 지표를 잘보고 싶습니다. MT4 용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방향을 알려주십시오.
안녕하세요, 조던, 정말 고마워요.
1 분, 시간 차트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표시기 유형.
개인적으로 1 분 시간 프레임에 True Trend 표시기를 사용합니다. 내 프리미엄 코스의 권장 기간입니다.
이 위대한 지표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나에게 말할 마음이 없다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 # 8230; 가격이 과다 또는 팔렸음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 목적을 위해 Blue 라인을 따라야합니다. & # 8230; 나에게 많은 것을 말하면서 설명해주세요. & # 8230; 훌륭한 삶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EntryCCI (청색 라인)가 TrendCCI의 반대 방향 (트렌드를 정의 함)으로 거래 될 때 가격이 매각 또는 과잉 이상입니다.
TrendCCI의 가치가 양의 값이면 현재의 추세입니다. TrendCCI의 가치가 마이너스 인 경우 하락 추세입니다. EntryCCI가 반대 일 때 TrendCCI 가격은 매매가 끝났습니다.
고마워요. 너무 잘 설명해. 신의 축복이있어.
선생님, 진입 점에 대해 명확하지 않습니다. 아래에 명시된 내 이해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1 엔트리 CCI가 아래에서 0 라인을 넘어 트렌드가 상승 할 때 구매 주문을해야합니다.
2 Entry CCI가 위에서 0 라인을 넘어 트렌드가 추세 일 때 판매 주문을해야합니다.
내가 알 겠어? 확인해주세요.
여보세요! 트렌드 cci의 색상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나는 흰색, 회색, 녹색, 빨간색을 본다. & # 8230; 색상이 변할 때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합니다. 고맙습니다!
너 정말 감사 하네. 이 7 년 동안 무역에서 보았던 탁월한 지표 다.
훌륭한 일. 감사. 지금 나는 더 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안녕 MA 메인 화면에서 사용하는 MA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34 기간 이동 평균 (sma)
이 도구로 오늘의 14:00 M5 USDCHF 하락을 어떻게 처리 할 수 ​​있습니까? & # 8211; 다른 지표가 올바른 방향을 가리킬 수 있습니까?
진정한 추세와 모든 지표는 시장을 읽고 가격 결정 및 기본과 함께 사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입니다. 당신이 언급 한 경우에는 이번 달 연준이 금리를 인상할지 여부에 대한 단서를 찾기 위해 고심하고있는 뉴스 보도 (ISM 비 제조 PMI)가 있었다. 큰 뉴스 이벤트를 거래하는 것을 선택하고 데이터를 고려해야 만하는 경우에만 지표 및 지표에 의존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놀라운, 더 이상 손실, 조던 감사합니다.
이 표시기는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바닥 글 섹션의 페이지 하단에있는 "인디케이터 다운로드 방법"링크를 확인하십시오. ¨
안녕 요르단, 이 지표는 신뢰할 수있는 도구 인 것 같습니다. 새로운 빌드가 mt4 인 경우 미래에도 업데이트됩니까?
나는 2008 년부터 진정한 추세를 사용 해왔다. 지금까지 MT4 플랫폼의 주요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모든 빌드에서 아무 문제없이 살아 남았다. 빌드 이슈가없는 8 년 동안 계속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문제가 발생하면 최대한 빨리 해결해야합니다.
안녕하세요, 요르단, MA는 메인 스크린에 무엇입니까?
다행히 당신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조던. 오늘 Trend CCI / True Trend 지표를 MT4로 가져 왔으며, 실제로이를 보면서 기대되는 결과를 얻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귀하의 웹 사이트를 탐색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최선을 다해, 댄.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남아프리카 출신이며이 지표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지금까지 본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십시오. 놀라운 결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요르단과 모든 팀 덕분에.
카라 보, 안녕하십니까. 당신의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는 너에게 확신한다. & # 8211; 표시기만큼이나 훌륭하고 환상적이기 때문에 계정의 모든 손실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시장의 존중과 항상 거래!
방금이 웹 사이트를 방문했습니다. 나는 돈을 잃어 버렸고 배울 제비 뽑기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Forex 거래를 배우려고합니다. 나는이 지표에 관심이 있고 무역을 배우고 싶다. 당신도 훈련합니까? 고맙습니다.
헤이 조던, 큰 가치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질문이있다 : 엔트리 cci가 과매 매 / 과매매가 추세에서 벗어 났을 때 우리는 진입 하는가?
또는 우리는 가격 행동 신호를 기다린다. 하락세가 낮아진 낮은 하단 마감처럼?
그것은 저에게 상상합니다. 왜냐하면 저가 행동이 더 낮은 낮은 종가가 될 때까지 기다릴 때 엔트리 cci가 하락세의 동일한 방향에 있고 0 이하이기 때문에,
더 많은 감사를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cci가 과매 수 / 과매매 상태에서 추세로 빠져 나올 때 보게되는 가격 행동 신호는 이전 가격 막대 (과매 체결 된 경우)보다 낮거나 이전 가격 막대 (과매도 인 경우)보다 높습니다.
그것은 그 가격이 추세로 되돌아 가면서받을 수있는 가장 빠른 신호입니다.
고마워, 양초가 거래를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야 할까? 아니면 양초가 이전 양초의 최저치 이하로 떨어지거나 교역액을 초과 할 때까지?
이 항목은 초 (구매시) 또는 낮 (판매시)이 출품을 위해 촛불을 기다리지 않고 꺼내 자마자 바로 입니다.
고마워. 너를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 나는 현재의 촛불이 이전의 최고점 또는 최저점의 최고점을 벗어나면 곧바로 입장을 시작한다. 엔씨티 CCi는 트렌드에 맞춰야하고, 추세에서 낙폭 과대 또는 낙찰에 대비하여 과매비가되어야한다.
이전의 높거나 낮은 것을 꺼내고 cci 항목이 지나치게 매수 또는 과매 수가 아니면 동시에 거짓 신호입니까?
(항목 cci overbought oversold는 촛불이 이전의 낮거나 높은 것을 꺼내는 동일한 시간에 발생해야합니다).
또한 plz는 귀하의 중지 손실, 항목을 설명하고 심지어 휴식 및 이익 전략을 가져 가라.
큰 가치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존, 정말 우리 초보자 상인을 돕기 위해 귀하의 헌신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또한 가격이 동향과 반대 방향으로 움직일 때 동향은 트랜드 거래에 대한 신호입니다.
많은 경우에 매우 유익한 교역을하게됩니다.
다른 mt4 플랫폼에 여러 계정에 동시에 거래를 배치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다음은 비디오 자습서입니다.
2. 지역 무역 복사기 무료 MT4에서 다른 MT4로 거래를 복사하는 방법 youtube / watch? v = QbTQ8AXr670.
우리와 함께 돈 관리 시스템을 공유 할 수 있습니까?
가격이 추세와 함께 간다면 무엇을 해야할지, 주문을 열면 추세와 반대 방향으로 돌아서 당신의 손절매를 맞습니다.
지난주에 나에게 일어났다.
안녕 요르단 내 이름은 현재 SA에 거주하는 시릴 구미데입니다. 더반은 친절하게 도와 드리겠습니다. 더 나은 소득을 얻으 려면 여기 전략을 사용하고 친절하게도 당신의 전략을 조언하십시오.
매우 흥미로운 정보! 내가 찾던 것을 완벽하게!
고마워. 요르단. 내가 사이트를 처음봤을 때 Trend CCI가 멋지게 보입니다. 그냥 질문, 표시기에서 각 색상이 무엇을 나타 냅니까? 그냥 멍청한 질문. 고맙습니다.
따라서 막대의 색은 실제로는 관련이 없지만 중요한 것은 독서 자체입니다. 0 행 위는 추세이고 0 이하는 추세입니다.
트렌드가 0 라인 위 또는 아래에 있는지 알아 보려면 MT4에서 데이터 윈도우를 엽니 다. Mt4 상단 툴바에서 VIEW> DATA WINDOW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마지막 가격대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데이터 창에서 TrendCCI의 수치를 닫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긍정적 인 독서 인 경우에 그것은 0 선의 위이고, 그것이 부정적인 독서이면 0 선의 밑에있다. 술집의 색을 보지 말고 독서 그 자체를 보아라.
안녕하세요 요르단, 유용한 지표 덕분입니다. 나는 여전히 귀하의 지시자로부터 EntryCCI를 읽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명확하게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방해해서 미안해. 감사.
안녕하세요 : 저는 다른 거래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 # 8211; 트렌드 CCI 표시기 (true Trend Indicator) 뒤에 사용하는 논리를 설명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감사 드리고 싶군요. 감사.
안녕하세요, 요르단. MT5에 대한 표시기가 있습니까?
MT5로 전환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너는 어떻게 지내고, 조던.
Hello Jordan tru 언제 EA 표시기가 나오는지 🙂 그리고 나는이 표시기가 최고의 🙂 좋은 작품이라고 말해야한다.
우리는 거의 시작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최종 버전이 완성되었습니다. 고마워요,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ToS에 맞출 수 있습니까? MT4는 사용하지 않지만이 표시기 설정은 훌륭합니다. 훌륭한 일!
MT4에서만 작동합니다. 내가 사용하는 플랫폼 만. ToS에 익숙하지 않은 나는 불행하게도 거기서 도울 수 없다.
MT4 모바일에서 어떻게 설정합니까?
MT4 & # 8217; s app는 불가능합니다. MT4에 액세스하려면 내 전화에서 VPS를 사용합니다. 가장 잘 작동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