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February 2018

관련 제약 된 다각화 전략


관련된 제한된 다각화 기업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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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B College of Business에서 가장 인기있는 서류.


BPT 사례 연구 - Nestle USA SAP 11-02 AIB 경영 대학 OPS 113 - 2012 년 봄 저자 폴 하몬 (Paul Harmon) BP Trends 뉴스 편집장 : 2002 년 11 월 654321.


BPT 사례 연구 - Nestle USA SAP 11-02.


16-3-11_nestle_consolidation AIB 경영 대학 OPS 113 - 2012 년 봄 학업 사례 연구 공급망 통합 : Less Is Is More 소개 브랜드 이름.


KPRINT_Q1_2012_Earnings AIB 경영 대학 OPS 113 - 2012 년 봄 켈로그 기업 4 월 26,2012 FIRSTQUARTER2012 재정 지원 4 월 26,2012 ForwardLoo.


Nestle Malaysia 사례 연구 - low_New AIB 경영 대학 OPS 113 - 2012 년 봄.


Nestle Malaysia 사례 연구 - 낮음


49760711-Nestle-India AIB 경영 대학 OPS 113 - 2012 년 봄 전략 경영 : 보고서 I, II & amp; III 식품 가공 산업 연구 Nestle Indi.


Nestle 사례 연구 AIB 경영 대학 OPS 113 - 2012 년 봄 WORKNESS ALLIANCE http : /alliance. weforum. org COMPANY : Nestl은 278,000 emp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estle 사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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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자료.


공유 위험 더 합병 및 인수는 말레이시아 북부 대학을 취득하는 데 적용 할 수 있습니다. INTERNATIO BFMA2023 - Spring 2016 1.0 서론이 프로젝트를 위해 그룹 회원은 o.


시장에서 끈기있는 특정 경쟁 우위 회사 Sunway University College BUSINESS 2014 - 2016 년 여름 인적 자원 관리 2 월 21 일, 22 일, 23 일, 2014 년 3 월 1 일 Mark A. Lee 조직.


60 네슬레 자원 유형 및 무형의 제품 자원은 Aletheia University의 출처입니다. BUMGT 3702 - Winter 2016 [BUMGT 3702 STRATEGIC MANAGEMENT] 2012 년 9 월 24 일 요약 요약.


네슬레 글로벌 분석.


전략적 경영 네슬레 경영 대학원 EMBA 16 - 2015 년 가을 [BUMGT 3702 STRATEGIC MANAGEMENT] 2012 년 9 월 24 일 요약 요약.


전략적 경영 네슬레.


39 네슬레 (Nestlé)가 우려하는 한, 회사는 제품 Universit Teknologi Mara MATH 242 - 2016 년 가을 인적 자원 관리 2 월 21 일, 22 일, 23 일, 2014 년 3 월 1 일, Mark A. Lee 조직의 제품에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그들이 비교하고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Liberty BUSI 520 - 2013 년 봄 MMGP 프로젝트 : Nestl Danh Tran, Zhao Yujie, Cloyette Grant, Said Masunga, Kenneth Anae.


최종 MMGP 네슬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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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GMT 102를위한 대중적인 문서.


MGMT102_Session7_G4_eLearn 싱가포르 관리 MGMT 102 - 2015 년 가을 MGMT102 기업 범위 전략 분석 세션 7 Aug Aug 2015 Adam Tatarynowic 교수.


MGMT102_Session1_G4 Singapore Management MGMT 102 - 2015 년 가을 MGMT102 전략 과정 소개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사례 연구 운동 세션 1.


MGMT102_Session4_G4_eLearn Singapore Management MGMT 102 - 2015 년 가을 MGMT102 전략 경쟁 우위 확보의 기회 Session 4 Aug Aug 2015 Professor Adam Tatarynowicz.


MGMT102_Session9_G4_eLearn (1) Singapore Management MGMT 102 - 2015 년 가을 MGMT102 전략 M & A 및 전략적 제휴 세션 9 월 9 일, 12 월 2015 Adam Tatar 교수.


Chapter 4 Singapore Management MGMT 102 - Fall 2015 Chapter 4B 사업 수준 전략 TRUE / FALSE 1. 제 4 장 소개 사례에서 보여준 바와 같이.


Chapter 7 싱가포르 관리 MGMT 102 - 2015 년 가을 제 7 장 전략적 취득과 구조 조정 진실 / 거짓 1. Chapt.


7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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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자료.


a 유형 자산 및 유형 자산 ANS d PTS 1 DIF Singapore Management MGMT 102 - Fall 2015 3 장 내부 환경 : 자원, 역량, 역량 및 경쟁자.


b Acmes의 미래 경쟁 우위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c 강조 더 중점 싱가포르 경영 MGMT 102 - 2015 년 가을 제 3 장 내부 환경 : 자원, 역량, 역량 및 경쟁자.


3 장.


B 재벌은 일반적으로 하나의 강력한 기업가가 소유하고 있으며, 싱가포르는 그렇지 않습니다. MGMT 102 - Fall 2015 Chapter 6 기업 수준 전략 TRUE / FALSE 1. 제 6 장 개방 사례에서 GE ach.


제 6 장.


ANSA PTS 1 DI 중급 OBJ 지식 NOTAACSB 비즈니스 지식 분석 싱가포르 경영 MGMT 102 - 2015 년 가을 Chapter 6 기업 수준 전략 여러 선택 1. Opening Case,


b 표준 사이클 시장 c 증분 사이클 시장 d 느린 사이클 시장 64 싱가포르 경영진 MGMT 102 - 2015 년 가을 제 5 장 경쟁적 경쟁과 역 동성 / 거짓 1. 캐논 데스크톱 복사기는 그럴 수 없었다.


5 장.


경쟁 조건 1 느린 사이클 시장 2 빠른 사이클 시장 3 표준 싱가포르 경영 MGMT 102 - 2014 년 봄 MGMT 102 - 전략 클래스 9 협력 전략 전략 경영 프로세스 Cha.


STRATEGY2013 - PreCLASS 9.


페이지 38 & # 47; 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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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제한된 다양성.


마이클 켈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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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규정의 다양성.


창업자 필 나이트 (Phil Knight) 창업자가 신발 트렁크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이키는이 기간 동안 신발에 집중했습니다.


Tom Mooring의 이미지.


나이키는 70 년대.


관련 제한된 다양성.


나이키 판매가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브라질 축구 팀은 처음으로 큰 저지를 후원합니다.


Nike의 최고 제품 라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1 년에 5 백만 달러.


마이클 켈리, 토미 카터, 조 할밀, 리치 펙펠더, 조이 마르티네즈.


나이키 6.0 블랙과 탄.


액션 스포츠로 침입하려고 시도했다.


기업은 기술 공유, 마케팅 및 유통 채널 공유, 주요 비즈니스 매출의 70 % 미만과 같이 회사의 다른 벤처 기업과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습니다.


1. 운영 관련성 = 기업 간 활동 공유.


전략의 차이점.


관련 제약 다양 화.


나이키 NFL 유니폼.


범위의 경제.


다른 비즈니스 전략에서 구현 된 여러 비즈니스 벤처의 시작으로 인해 비용이 절감됩니다.


즉, 이전에 습득 한 전략을 새로운 전략으로 사용하여 핵심 역량을 이전하는 것입니다.


나이키는 다각도 다.


야구에서 배드민턴까지 - 메이저에서 마이너까지 주요 스포츠를 다룹니다.


신발, 유니폼, 모자, 가방.


의류 관련 회사를 연결합니다.


의류 라인 파트너.


콜 한 (Cole Haan) - 고급스런 고급 의류.


헐리 - 스케이트 & amp; 파도 타기.


컨버스 - 캐주얼 신발 / 의류.


나이키는 향후 5 년간 NFL을 착용하기 위해 11 억 달러를 지불했다.


향후 5 년간 저지 (jersey) 판매로부터 5 억 달러 이상의 연간 매출 증가가 기대됩니다.


나이키 의류 판매는 2012 년 8 억 2 천만 달러 증가했으며 2013 년에는 4 억 8 천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공급망 관리 & amp; 분포.


그들은 중상급 수준입니다.


70 % 미만의 매출은 핵심 비즈니스에서 발생합니다.


독립 계약 제조업체를 이용하십시오.


특정 지역 내에서 제조 업체와 판매하도록 계약합니다.


전세계 판매량의 10 % 이상을 차지하는 고객은 없습니다.


Nike Against the Competition.


전 세계적으로 700 개의 상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45 개국에 사무소 운영.


중국, 대만, 인도, 태국, 베트남, 파키스탄, 말레이시아의 제조 공장.


모든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다양한 공급 업체의 다양성.


성과와 혁신.


기업 가치 - $ 66.56B.


순소득 - $ 2.68B.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선합니다.


스포츠와 운동 선수를 찾고 개선하기.


아디다스와 리복 :


기업 가치 - $ 16.95B.


순소득 - $ 524M.


기업 가치 - $ 12.12B.


순소득 - $ 162.17M.


$ 1,000 투자에서 $ 67 billion 회사까지 성장했습니다.


1980 년 27 만 달러에서 2013 년 거의 2700 억 달러로 수익이 증가합니다.


거의 모든 스포츠에 존재합니다.


본질적으로 전체 산업을 탈취하기 위해 관련 금지 다각화의 개념을 사용했습니다.


관련 다양 화 또는 비 관련 다각화 :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전략은 무엇입니까?


투자하기 전에 관련 다양 화와 무관 한 다각화의 차이점을 이해하십시오. 비즈니스를 다변화하려면 시장 또는 제품에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효율적인 다변화 전략에 투자하십시오.


이 사이트 검색.


왜 다변화할까요?


다변화 분석은 사업이 위험과 비용을 보충하는 것 이상의 투자 수익을 달성 할 것이라는 것을 입증하고 지원해야합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고, 비즈니스의 전략 계획에 부합하는 재정적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효율적인 다변화 전략을 고려해야합니다.


다양 화는 관련 다양 화 또는 비 관련 다각화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관련 다양 화 란 무엇입니까?


기업이 기존 제품 라인이나 시장을 추가하거나 확장 할 때입니다. 예를 들어, 다른 무선 회사를 구매하여 무선 제품 및 서비스를 추가 또는 확장하는 전화 회사는 관련 다양 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관련 다양 화 전략을 사용하면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업계의 기회와 위협이 무엇인지 알 수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수의 관련 인수는 당초 기대했던 이익 또는 수익을 제공하지 못합니다.


왜? 일반적으로 다각화 분석은 변화 관리, 두 문화 통합, 직원 처리 등보다 유연한 문제의 비용을 과소 평가하기 때문입니다. 정리 해고 및 해고, 판촉 및 심지어 채용. 그리고 다른면에서, 다변화 분석은 시너지 효과에서 얻을 수있는 이익을 과대 평가할 수 있습니다.


비 관련 다각화 란 무엇인가?


기업이 새로운 또는 관련없는 제품 라인 또는 시장을 추가 할 때입니다. 예를 들어, 같은 전화 회사가 텔레비전 사업이나 라디오 사업에 참여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관련이없는 다각화입니다. 기존 비즈니스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왜 회사는 관련이없는 다각화에 참여하고 싶어합니까? 비용 효율성이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인수로 인해 계절적 소강 기간 동안 현금 흐름이 상쇄 될 수 있습니다. 이 인수 결정의 동인은 이익입니다. 수익성이 높은 저 위험 투자가되어야합니다.


효율적인 다각화 :


투자 비용 및 혜택을 검토하십시오.


새로운 장비; 노동 절약 비용; 생산성 및 / 또는 워크 플로우 개선; 기존 고객에게 더 좋고 더 많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신제품 및 서비스 및 / 또는 새로운 시장을 추가함으로써 다각화; 안전 및 / 또는 환경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그리고 더.


자본 투자 계획은 다양 화를 활용합니까?


좋은 수익 기회 평가 :


새로운 시장과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좋은 다변화 기회입니다. 이익을보다 강력하고 전반적인 고유 가치 제안에 통합하는 맥락에서 이러한 기회를 고려하십시오.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추가하면 활용 기회가 제공됩니까?


예를 들어, 상업용 프린터를 사용하면서 기본 그래픽 디자인 서비스와 패키징 서비스를 제품 라인에 추가하면 다양한 활용 기회를 얻게됩니다.


왜? 인쇄 서비스는 그래픽 디자인 서비스 업스트림 (동일한 최종 고객)과 결합 될 수 있고 패키징 서비스 다운 스트림 (동일한 최종 고객 및 / 또는 동일한 대상)과 결합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 스톱으로 '쇼핑'할 수있게하여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시간이나 어려운 시간에 사업에 투자 할 준비가되어 있고 능력이 있다면 사업 성과 측정 방법을 개발하여 예상되는 비용과 이익을 추적해야합니다.


투자 다변화의 이점과 예상되는 투자 이익이 귀하가 계획 한대로 충족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조치를 수립하고보고를 설정하며 (수동 프로세스 일지라도) 누군가가 계획된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련이 없거나 관련된 다변화 전략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는 것이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합니다.


중소기업을위한 더 많은 뉴스 레터 :


소기업 관리에 대한보다시의 적절하고 정기적 인 매달 정보를 원하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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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전략과 분석의 관계를 더 자세히 읽으십시오.


비즈니스에 대한 가치 사슬 분석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기준을 검토하십시오.


중소 기업 전략의 중요성과 Vertical Mergers와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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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의 중요성.


비즈니스에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필요한 방향으로 가고 싶은 방향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보다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철저한 분석과 검토를 통해보다 효과적인 전략, 전술 및 기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결과 및 전략.


비즈니스 모델의 정의 : 그것은 다릅니다.


전략적으로 계획을 수립 할 때 전술 계획의 유형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어려운 선택과 어려운 결정을 내 리도록 강요하기 때문입니다.


(강력하고 성공적인 전략 계획 프로세스에 참여하기 위해 가치 명제 제공에 대한 비즈니스의 실천과 집중, 정의 비즈니스 모델을 이해해야합니다.)


또한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행동을 계획하기 위해 선택 사항과 결정 사항을 기록하십시오 (자신의 행동 계획을위한 모델을 제공하기 위해 표본을 사용하십시오).


행동 계획은 당신의 로드맵입니다. 당신이 취할 방향을 관리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계획 프로세스를 시작하면 개발 한 계획이 수행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계획에 효과 측정을 포함 시키십시오.


그리고 사업에서 전략을 세우는 계획은 정기적으로 검토되어야하며 시장 및 경제 상황이 변화함에 따라 조정되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최종 목표는 계획이 아니라 오히려 결과로 결과를 추적 할 수있는 측정 값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관리.


전략 기획을위한 도구.


SWOT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 분석부터 시작하십시오.


SWOT에 대한 열망과 결과를 추가하십시오 (SOAR (강점, 기회, 포부 및 결과)를 별도의 활동으로 수행).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비전이 목표 및 목표에 반영되도록하십시오.


시장 기회 분석을 실시하고 목표와 일치하는 충족되지 않은 요구를 찾으십시오.


철저한 분석과 검토를 통해보다 효과적인 전략, 전술 및 기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접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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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네트워킹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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