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February 2018

수메르 무역 체제


수메르 무역 시스템
경제와 무역.
일자리에는 도자기 제작자, 석공, 벽돌공, 금속 대장장이, 농부, 어부, 양치기, 직공, 가죽 노동자 및 선원이 포함되었습니다.
바퀴는 수레, 병거 및 도자기 제작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철분은 약 2500 년에 제련되었습니다.
인장은 원통형 물개가 상품 및 법률 문서에 널리 사용되기 전에 점토에 조각 된 휘장을 찍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그림 문자는 수메르 인이 3400 년경에 처음 사용되었으며, 3000 년경에는 설형 문자와 음절로 발전했다.
수메르 경제는 메소포타미아 역사의 주요 기술적 진보에 영향을받은 농업에 기반을 두었다.
초기 수메르 (Sumerian) 주택은 돌이 부족하여 햇볕에 구운 진흙 벽돌에서 지어진 갈대 묶음으로 지어졌습니다.
수메르 인들은 돌로 갈아서 찰흙 낫으로 자르고 금속 가공 기술을 발전시킨 금속 쟁기를 사용했다. 중요한 발명품 (수메르 사람들에 의해 많은 것의 한개)은 처음에는 단단한 나무로 만들어지는 바퀴이었다.
아프가니스탄 북동쪽의 Anatolia와 Lapis lazuli, Dilmun (현대 바레인)의 구슬, Indus Valley 대본에 새겨진 여러개의 물개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있는 흑요석 발견은 페르시아만을 중심으로 한 매우 광범위한 고대 무역 네트워크를 제시합니다.
길가메시의 서사시 (Epic of Gilgamesh)는 메소포타미아에서 부족했던 나무와 같은 재화에 대한 먼 땅과의 무역을 가리킨다. 특히, 레바논 산 삼나무가 높았습니다.
수메르 인들은 노예를 사용했으나 경제의 주요 부분은 아니었다. 창녀, 프레 서, 밀러 및 포터로 일하는 노예 여성.
수메르의 도공은 삼나무 오일 페인트로 화분을 장식했습니다. 도공은 도기 굽기에 필요한 화재를 내기 위해 활을 사용했습니다. 수메르의 석공들과 보석상들은 설화 석 (방해석), 상아, 금, 은, 카네 리안 및 청금석을 알고 사용했다.

수메르 외국 무역 연결.
1. 자원이 부족한 메소포타미아 사회가 건설, 섬유 생산 및 계급 상징 제조를 위해 원료를 확보해야하기 때문에이란 고원을 중심으로 한 광범위한 무역 네트워크가 개발되었다.
2.이 상업적 시스템은 완제품 (섬유)과 곡물의 대가로 동쪽에서 원재료를 운송하는 해상 및 육상 루트를 포함했다.
3. 교통량은 동부에서 서부로 수메르로 흘러 들어가는 대부분의 기록 된 상품으로 다소 일방적 인 것처럼 보인다. 이것은 동쪽으로 운송 된 섬유와 곡물이 거의 없어 졌기 때문이며 잠재적으로 가장 큰 교역 상대 인 인더스 계곡 문명은이 상품에서 자급 자족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4. 고고 학적 정보가 드물게 남아 있지만, 중앙 아시아의 문명 또한 광범위한 상업적 연결에 참여한 것으로 보인다. 동쪽과 남쪽으로 기원 된 재료는 초기 Kopet Dag와 이후의 BMAC 마을에 나타나며 BMAC 물개는이란 고원과 페르시아만에서 발견됩니다.
육로.
1. 동쪽으로부터의 지상 교통은이란 고원을 가로 지르며, 지역의 흩어져있는 마을을 특수 생산의 원천으로서 그리고 가능하면 화주로서 캐러밴 휴게소로 활용했다. 따라서 테페 야야 (Tepe Yahya)는 아 염산염 (chlorite)을 생산하고 일했으며, 샤르 - 이 - 소카 (Shar-I-Sokhta)는 청금석을 생산했으며 문디 가크 (Mundigak)는 아프가니스탄과 인더스 지역의 원자재를위한 깔때기였다.
2.이 교통은이란 고원 지대의 지역 엘리트의 존재를지지했다. 이는 거래 된 가치 항목을 통제하고 자신의 정치적 지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유통을 독점함으로써 제공되는 명성과 경제적 힘을 이끌어 냈습니다. 따라서 메소포타미아의 지도자와이란 고원의 마을 사람들이 상호 보강 관계를 발전시켰다.
해상 교통 : 메소포타미아와 동쪽을 연결하는 상업용 바다 항로.
1. 후기 조기 왕조에서 출현하는 동부 해상 교통은 인더스와 수 머가 지리적으로 중간에 위치하는 사회가 일반적으로 지상 네트워크와 유사한 패턴을 기술한다. 이는 자신의 특정 원 자원의 생산자 및 / 또는 화주의 역할을한다. 인더스 (Indus) 지역과 연안의이란 중심지에서 더 많은 트래픽이 발생했다.
2 Akkadian 및 Ur III 기간 (약 2340-2000)의 문헌에 따르면 수메르 도시와 통일 국가의 걸프전에 대한 집중적 인 참여가 언급되어있다. 실제로 Narim Sin은 Maggan을 정복하고이란을 침략했다고 주장합니다. 본문에는 또한 딜먼 (Dilmun)을 경유하여 마그간 (Maggan) 항해에서 아카드 (Akkad)로가는 선박과 남부 수메르 (Sumerian) 도시에 살고있는 물루 한 (Muluhhan) 상인들의 식민지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고고학 적으로, 이 접촉은 수메르 문맥에서 수많은 인더스 물개가 회복 됨으로써 뒷받침된다.
참가자들.
1. 멜루 하 (인더스 계곡)
이 교통량은 후기 조기 왕조에서 시작되어 인더스 밸리 문명이 번창했던 기간 인 Ur III이 끝날 때까지 계속되었습니다.
Maggan은 아마도 현재의 오만 근처의 페르시아만 양안의 지역을 가리킬 것입니다. 텍스트는 북쪽으로 구리 광석을 생산하는 지역을 가리 킵니다. 오만의 최근 고고학 연구는 상당한 구리 작업과 많은 사람들이이 번에 번성했던 사회를 확인했습니다.
딜먼과 인더스 계곡 도장. 아마 수메르 마그간 일 겁니다.
3. 딜먼 (바레인과 페타 카)
딜먼 (Dilmun)은 수머 (Sumer)와 뚜렷한 물질 문화를 가졌지 만 번성 한 상업 사회였습니다. 딜먼 (Dilmun)은 아마도 같은 언어를 사용했을 것입니다. 수마트라어로 된 수많은 서사적 인 문구가 바레인과 페 타카 군도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딜름 당국은 수메르 도시의 진흙 벽돌 건축과는 달리 석회암 벽돌 건축의 사원과 관리 건축물을 건축했습니다. 그들은 Sumer, Iranian Plateau 및 Lothal의 연안 인더스 밸리 항구에서 회수 된 원형 도장을 사용했습니다.
딜먼은 독자적인 자원을 보유하지 않았기 때문에 Sumer, Maggan 및 Indus 지역을 연결하는 해로를 따라 주요 운송 업체 역할을하는 대가로 메소포타미아 식량 자원을 수입했을 것입니다.
이집트와의 초기 접촉.
1. 이집트와의 연결은 더 잘 알려진 동부 해상 연결에 대한 예외를 나타냅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메소포타미아의 영향이 광범위하게 퍼졌으며, 특히 어퍼 이집트에서, 후기 우르 크 (Uruk) 시대에는 접촉의 성격이 여전히 불확실하다. 영향력은 파라오 국가가 형성 될 때 권력의 신흥 상징에 강력하게 나타난다. 그리고 늦은 Predynastic Egyptian 지배적 이데올로기를 신호 (그리고 가능하게는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했다. 이 접촉의 경로가 시리아를 통해 나일강의 입구, 레반트를 통과하는 육상 교통편 또는 홍해를 통해 직접 상위 이집트로가는 경로 일지는 절대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접촉이 상호 상업적 활동 (메소포타미아의 알려진 고고 학적 증거가없는 경우)의 일부로 발생했거나 현재 알려지지 않은 다른 이니셔티브를 동반 한 것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2. Uruk 이후 시대에는 이집트와 수머 사이에 직접적인 접촉이 거의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라피 스 lazuli가 나프타 델타와 레바논의 Byblos를 오랫동안 연결 한 상업 경로를 통해 아프가니스탄에서 이집트로가는 길을 찾았지만 위대한 제국 시대와 중 · 후기의 광범위한 외교 및 상업 활동이있을 때까지 공식적인 접촉이 없었습니다. 청동기 시대.

아이들을위한 고대의 메소포타미아.
무역 및 상업.
메소포타 미아의 땅에는 많은 천연 자원이 없었으며, 적어도 그 기간 동안에는 필요한 자원을 갖고 있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필요한 물품을 얻으려면 메소포타미아 인이 교역해야했습니다.
메소포타미아 남부에서는 부두가 하천의 측면을 따라 지어 졌기 때문에 배가 쉽게 무역 물품을 도킹하고 내릴 수있었습니다. 상인들은 도시 사이에서 음식, 옷, 보석, 포도주 및 기타 물건을 교환했습니다.
때로는 북쪽이나 동쪽에서 캐러밴이 도착합니다. 무역 캐러밴이나 무역선이 도착한 것은 축하의 시간이었습니다.
고대 메소포타미아 사람들은이 물건들을 사거나 거래하기 위해 물물 교환 시스템을 사용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돈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지폐 나 동전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지역 무역을 위해 보리를 사용했습니다. 보리가 무겁기 때문에 그들은 보리, 구리, 청동, 주석, 은 및 금을 사용하여 "구매하다" 그들의 지역에서 벗어난 것들. 보리 은행가는 보리를 빌려야했습니다. 은행가는 매우 높은이자를 청구했습니다.

고대의 메소포타미아 무역.
Hannah Kazem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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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메소포타미아 무역의 성적표.
토지에서의 운송.
메소포타미인들은 육지와 물을 여행했습니다.
땅에서 여행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일부는 당나귀, 왜건, 카트로 도보였습니다.
메소포타미아는 더 작고 섬세한 보석을 운반하기 위해 걷거나 당나귀를 사용했습니다.
고대 세계 (7 학년 교과서)
현대의 이라크 티그리스와 유프라테스, 이집트의 나일강과 중국의 황하강은 처음이자 가장 광범위한 무역로였다.
기원전 1000 년경에 낙타는 토지 거래에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들은 캐러밴이라고 불렸다. 이것은 그들이 인도와 무역을 시작했을 때입니다.
메소포타미는 많은 천연 자원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필요한 것을 얻기 위해 무역을 사용했습니다.
수메르 사람들은 양털, 헝겊, 보석류, 기름, 곡물 및 와인을 교역 용으로 제공했습니다.
그들이 제공 한 주얼리와 보석의 종류는 Lapis-lazuli와 같은 것이 었습니다.
그들이 거래 한 양털은 양과 염소 같은 동물에게서 나왔다.
메소포타미아 인들은 또한 보리, 석재, 나무, 진주, 카네 리안, 구리, 상아, 섬유 및 갈대를 거래했다.
그들이 거래 한 곳.
메소포타미아는 지중해의 현대인이란, 아시아, 아라비아 및 인도 전역에서 거래되었습니다.
물 위 운송.
물을 여행 할 때, 메소포타미안은 강 보트, 걸프 보트, 카누 ​​및 뗏목으로 여행했습니다.
메소포타미인들은 물로 여행했을 때 무거운 곡물, 기름, 포도주와 같은 더 무거운 물건을 가져 왔습니다.
고대 메소포타미아의 통화는 세켈 (Silver), 금 (Gold) 또는 구리 (Copper) 동전이었다.
바빌론 사람들은 세켈을 사용하는 첫 번째 사람들이었고, 그들은 물건을 얻기 위해 세켈을 교환했습니다.
수메르 인들은 물건을 사고 파는 물물 교환 시스템을 사용했다. 그들은 필요한 재화와 서비스를 위해 재화와 서비스를 교환했습니다.
기록 유지 시스템.
그들이 거래 한 것.
캐러반과 지중해를 항해하는 배는 아프리카에서 건축용 석재를, 키프로스에서 구리를, 이집트에서 금을, 레바논에서 시더를 가져 왔습니다.
무역과 여행을 통해 메소포타미아 인들은 다른 언어, 종교 및 발명에 관해 배웠습니다.
농부들이 땅을 관개하고 먹을 수있는 양보다 많은 양의 식량을 재배하는 것을 배웠을 때 농작물에서 식량을 교환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을 만들기.
바빌론은 주요 무역로의 중심에 있기 때문에 무역 센터로서 번영했습니다.
낙타의 낙타가 육상 무역로에 사용되기 시작했을 때, 상인들이 멈출 필요가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새로운 무역로 마을이 생겨났습니다.
항구를 만들기 위해 육로와 해로가 만나는 곳에서도 마을이 생겼다.
이 마을은 여러 곳의 상인들이 정보를 교환하고 다른 문화를 배웠던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농부로 일했지만 도시에서는 성직자, 필 기사, 상인, 장인, 군인, 공무원 또는 노동자와 같은 여러 가지 직업에서 일할 수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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