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February 2018

옵션 거래 모델


옵션 가격 책정 : 모델링.


옵션 거래자는 다양한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사용하여 이론적 옵션 값을 계산합니다. 이 수학적 모델은 근본적인 가격, 파업 가격 및 만기까지의 일과 같은 내재 된 변동성과 같은 요소에 대한 특정 고정 된 지식을 사용합니다. 내재 변동성과 같은 요인에 대한 예측 (또는 가정)과 특정 시점의 특정 옵션의 이론적 가치를 계산합니다. 시각. 변수는 옵션 기간 동안 변동하고 옵션의 이론 값은 이러한 변경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조정됩니다.


대형 옵션 포지션을 거래하는 대부분의 전문 상인 및 투자자는 옵션 포지션의 변화하는 위험 및 가치를 모니터링하고 거래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이론적 인 가치 업데이트에 의존합니다. 많은 옵션 거래 플랫폼은 최신 옵션 가격 모델링 값을 제공하며 옵션 가격 계산기는 Options Industry Council을 비롯한 다양한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림 3의 기본 계산기를 사용하면 모델 / 운동 유형을 선택한 다음 계약 유형, 근원 현물 가격, 만료일, 이자율, 배당금 (해당되는 경우) 및 파업 등 다양한 필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가격.


블랙 숄즈 모델.


Black Scholes 가격 책정 모델은 부분적으로 옵션 시장과 옵션 거래가 큰 인기를 얻고 있음을 부분적으로 책임집니다. 개발되기 전에는 가격 책정 옵션에 대한 표준 방법이 없었으며, 공정 가치를 부여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불가능했습니다. 이는 옵션이 일반적으로 투자자와 거래자가 적절한 금융 상품으로 보지 못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돈을 사용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기가 매우 어려웠 기 때문입니다.


Black Scholes 모델이이를 바꿨습니다. 이것은 특정 변수를 기반으로 한 옵션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도록 고안된 수학 공식입니다. 이 페이지에서이 모델과 옵션 거래에서 수행해야하는 역할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음 항목이 포함됩니다.


내역 목적 입력 & amp; 블랙 숄즈 가격 모델을 사용한 가정.


Black Scholes 가격 모델은 미국의 경제학자 Fischer Black과 Myron Scholes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1970 년 Black, 수학 물리학 자 및 Stolesford 대학의 재무 교수 인 Scholes는 Options and Corporate Liabilities의 가격 책정이라는 제목의 논문을 썼습니다. 그들은 신문을 출간하려고 시도했지만 시카고 대학 вЂ까지 다양한 출판업자에 의해 거절되었습니다. ™ s Journal of Political Economy는 1973 년에 그것을 발표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이 논문에서 Black과 Scholes는 옵션이 올바른 가격을 가졌음을 암시하며, 이는 종이에 포함 된 방정식을 사용하여 결정될 수 있습니다. 이 방정식은 Black-Scholes 방정식 또는 Black-Scholes 방정식으로 알려지게되었습니다. 또한 1973 년에 이어지는 합리적인 옵션 가격 이론 (Theory of Rational Option Pricing)은 Robert Merton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이 수학적 접근 방식을 확장하고 Black Scholes 옵션 가격 모델을 도입했습니다.


당시 옵션 거래는 매우 새롭고 매우 위험하고 변동성이 큰 거래 형태로 간주되었습니다. 흑인, 숄즈, 머튼은 처음에는 많은 회의론으로 인사했지만, 유럽 스타일의 통화와 풋에 대한 공정 가치를 결정하기 위해 미분 방정식을 사용하여 수학을 적용 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블랙 숄즈 모델은 널리 받아 들여졌으며 옵션 거래가 다른 경우보다 훨씬 더 많이 인기를 얻는데 기여했습니다. 이 모델은 종종 Black-Scholes-Merton 모델이라고도하며 현대 금융 이론에서 가장 중요한 개념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로버트 머튼 (Robert Merton)과 마이런 스콜스 (Myron Scholes)는 1997 년 피셔 블랙 (Fischer Black)이 사망 한 지 2 년 후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모델 이전에는 투자자가 옵션의 가격이 올바로 책정되었는지 여부를 판단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성공적인 투자와 거래의 중요한 부분은 자산의 가격이 비싸거나 가격이 비싼 곳을 찾고 적절하게 거래하는 것입니다. 옵션으로는 이것이 가능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장은 특히 투자자와 거래자가 선호하지 않았으며 매우 위험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Black Scholes 공식은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공정한 옵션에 대한 경제적 가치를 계산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론적으로 옵션을 구입하여이 모델에 설정된 가격으로 반복 판매 한 경우 구매자와 판매자는 평균으로도 손해를 보게됩니다. 청구 된 수수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수식 뒤에있는 아이디어는 옵션 계약과 기본 보안을 결합하여 계약이 정확하게 책정되었다고 가정 할 때 완벽한 헤지 상황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이 이론은 옵션에 대해 진정으로 올바른 가격이 하나 뿐이며 가격은 수학적으로 계산 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실제로 가격은 수요와 공급을 비롯한 여러 요인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옵션이 항상 정확하게 책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Black Scholes 가격 모델을 사용하면 이론적으로 옵션의 거래 가격이 실제 가격보다 높거나 낮은 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잠재적 인 거래 기회를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입력 & amp; 가정.


Black Scholes 가격 책정 모델은 수학 공식을 기반으로하며 그 수식은 다양한 변수 또는 입력을 사용하여 옵션의 공정 가치를 계산합니다. 이러한 변수는 모델의 입력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파생 상품의 현재 가격 파업 가격 만기까지의 기간 계약 기간 동안의 위험 자유 금리 근본적인 증권의 내재 변동성.


모델은 또한 그것이 작동한다는 몇 가지 기본 가정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가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옵션은 만료시에만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예 : 유럽식). 근본적인 보안은 때로는 가격이 올라가고 때로는 내려 가서 이동 방향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기본 증권은 배당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기초 증권의 변동성은 계약 기간 동안 안정적입니다. 계약 기간 동안 금리는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옵션의 매매 나 매각에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재정 거래 기회는 없습니다 ( 구매자 나 판매자 모두 즉각적인 이익을 얻지 못한다)


이러한 가정 중 일부가 항상 유효하지는 않을 것이라는 것이 합리적으로 분명해야하며 블랙 숄즈 모델을 사용하여 계산 된 이론 값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는 뚜렷한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이를 인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Black Scholes 가격 모델 사용.


블랙 숄즈 가격 책정 모델의 개발이 투자자들의 관점에서 볼 때 옵션 거래를보다 실용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던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옵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게임을 추측하는 것 이상의 변화를 가져 왔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유의해야 할 몇 가지 핵심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옵션 거래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가격 결정 모형 뒤에있는 수학 공식을 완전히 이해할 필요가 없으며 전혀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래도 사용하고 싶다면 직접 계산을 수행하는 대신 인터넷에서 많은 Black Scholes 모델 계산 도구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온라인 브로커에는 고객이 사용할 수있는 계산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둘째, 모델의 기초가되는 가정에 몇 가지 문제가 있기 때문에 옵션의 진정한 가치에 대한 정확한 지표로 결코 간주해서는 안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계약 기간 동안 이자율과 변동성이있는 증권의 변동성은 일정하게 유지 될 것으로 가정하고 있으며,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일부 주식이 배당금을 지불한다는 사실과 아메리칸 스타일 옵션이 갖고있는 추가 가치도 고려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 주식 보유자가 언제든지 주식을 행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Black Scholes 모델의 변종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적용될 수 있습니다.


거래 전략의 일환으로이 모델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정확한 값을 반환하는 대신에 이론 값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이론적 가치는 거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옵션을 비교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을 사용하여 다른 방법을 통해 확인한 잠재적 인 무역이 성공적인 거래가 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Black Scholes 가격 모델은 옵션 시장과 옵션 거래가 어떻게 발전했는지에 주목할만한 역할을했으며, 여전히 거래자에게 사용되는 것은 확실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 한계를 완전히 인식하고 그것에 완전히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내 거래 모델.


투자 / 거래를위한 제 모델은 저에게 유익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나는 수백만에 이르는 길을 알고 있다고 주장하는 작가들에 의해 수많은 책을 읽었으며, 왜 그렇게 많은 투자를 할 수 있는지 궁금하게 생각했다. 나는 항상 그들의 주장의 타당성에 의문을 제기했다. 특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제 사례에서 한 일에 대한 문서가 없었기 때문이다. 많은 아이디어가 이론적으로 훌륭하지만, 테스트를 다시 한 번하지 않고 수행 한 것을 문서화하기 전까지는 이론에 그다지 가치가 없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거래가 잘된다면 나는 왜 거래에 관해 써야 하는가에 대한 의문을 남겼습니다. 대답은 간단합니다. 나는 그것을 즐긴다. 그리고 내가해온 것을 글로 쓰고 건설적인 피드백을 위해 거기에 남겨 두어 배우는 것을 계속한다. 제가 글쓰기를 시작한 이래로 투자를 투명하게 유지함으로써 나는 제대로 된 것을 반복하거나 실수를 피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투자로 더 나은 의사 결정을하도록 도울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모든 투자자들이 계속 학습해야한다고 생각하며 이것이 나의 제 방식 중 하나입니다.


내가 어떻게 거래를했는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보게 될 때, 나는 시장 위험 지수를 이길 내 시도와 내 위험 관행의 균형을 맞추려고합니다. 나는 수년간 인덱스를이기거나 일치시키는 경향이 있지만, 가끔씩 그리워하고 내가 잘못하면 나 자신을 불러올 것입니다. 현재 포트폴리오 페이지의 기록 Perfomance 섹션에서 내 실적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 자체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어떤 상황에서도이 블로그의 정보는 특정 주식이나 옵션을 매매 할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위험 관용과 목표를 위해 무엇을 생각하고 거래 하는지를 자세하게 설명하고있다.


모든 거래는 나체 풋을 팔아 시작합니다. 내가 돈을 (OTM), 돈 (ATM) 또는 심지어 돈 (ITM)에서 잘 팔릴 수있는 주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느냐에 따라. 내 퍼팅의 시간 범위는 일반적으로 지난 달이 시간 가치가 실제로 옵션에 대해 더 빨리 가라 앉기 시작하는 시점 인 1 ~ 2 개월 사이입니다.


다음은 무역을하기 전에 확인하려고하는 기준입니다.


· 옵션을 거래하는 주식만을 고려하므로 일반적으로 내 첫 번째 수표입니다.


· 주식이 선택 가능하면 나는 펀더멘털과 차트로 이동합니다 :


· 후행 P / E, 전방 P / E 및 PEG.


· 성장, 분기 및 매년.


· 대차 대조표상의 현금 및 부채 (비록 내가이 것에 충실한 어떠한 엄격한 규칙도 없다)


· 차트 작성 & # 8211; (나는이 중 하나 또는 둘 모두에 대한 지원을 찾고 주식의 기초 이전에 차트를 전형적으로 검토하는 것을 좋아한다)


& # 8211; 추세선 (점점 더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추세선에 의존해 왔습니다)


· 수입이 만기 될 때 (옵션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음)


· 문제가되는 뉴스 (소문있는 공장은 변동성에 대한 경이로움을 나타낼 수 있음)


· 짧은 비율 (너무 높거나 어쩌면 반바지가 무엇인가를 안다)


· 가능하다면 주식 개요 탭의 Ameritrade 's "Reports and Ratings"섹션에있는 무료 애널리스트 보고서를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 나는 또한 내 기본 주식이있는 산업을 추적합니다. 나는 긍정적 인 때에 하나의 바구니에 모든 달걀을 가지고 불에 타 버렸습니다. 업계에 대해 알았지 만, 배웠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각 업계의 비율에 대해 매우 엄격한 규칙을 세우지 않습니다. 나는 어느 방향 으로든 비만하지 않으려 고 노력합니다.


무역 평가.


낙관적 인 경우, 나는 주식의 기본 가치의 절반을 주식 가격으로 보유해야한다. 내가 거래하는 대부분의 주식은 전체를 소유 할 수 있도록 현금으로 30 %를 허용합니다. 내 자신의 한도로 50 %를 사용함으로써 예기치 못한 침체에 대해 더욱 안전 해졌습니다. 모든 옵션이 내게 할당되었습니다. 강한 강세장에서, 또는 몇 가지 주식에 돈이 잘 들었다면, 이 버퍼 범위는 40 %로 낮추지 만 더 낮지는 않을 것입니다. 40-50 %에, 나는 단기간의 침체가 나의 계정을 가라 앉히는 기회를 취하지 않고 매우 좋은 수익을 가져올 것이다. 그것이 내게 의미하는 바는, 나의 청산 가치가 50,000 달러라면 나는 마치 10 만 달러를 가진 것처럼 거래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TD Ameritrade와 함께 할 때, 이것은 더 큰 제비에서 거래를 할 수 있었고, 그에 따라 커미션이 제 트레이드에 미치는 영향을 줄였습니다. 동시에 더 많은 것을 다각화 할 수있었습니다. 이제는 대화 형 중개인 수수료로 옮겨 갔지만 걱정거리가 많지 않습니다. 내 목표는 내 기본 주식을 내 계정에 보관하지 않고 프리미엄을 보험 회사처럼 유지하는 것이므로 아무런 마진을 사용할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나는 2008 년 초이 높은 위험 비율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지만 몇 가지 나쁜 선택에 대해 내가 잃어야 할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지 않도록 충분히 다각화하지 못했습니다. 2008 년 말부터 나는 완전히 투자되지 않았으며 주식 및 옵션과 함께 계좌에 현금과 채권을 갖고 싶어하는 자산 할당 접근 방식을 조금 더 필요로하는 모델로 전환했습니다. 다시 낙관적 인 경우 이전 단락에서 설명한 모델로 돌아 오는 것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참조 용으로 남겨 두었지만 사용했던 것보다 더 공격적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다가오는 해에


출구 전략은이 모델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옵션이 만료되면 본인이 퇴사합니다. 그렇다고해서 여전히 마음에 들면 다시 들어올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다시 전체 실사를해야합니다. 전에 내가 범한 실수는 짐 크레이머 (Jim Cramer)가 반드시 지켜야 할 숙제를 계속하지 않는 것이 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만료되기 전에 내가 소유하고있는 것을 정기적으로 체크하는 것에 관해서는 더 잘 해왔지만, 나를 그것에 강요한다.


옵션이 나에게 할당되면 새로운 출구 전략이 계획됩니다. 필자는 다음 1-2 가지에 대한 나의 믿음이 무엇인지에 따라 ITM, OTM 또는 ATM에 대해 설명합니다.


나는 주식 자체의 소유권을 갖지 않으려 고 노력하지만 단기간에 주식이 회복 될 것이라 생각하거나 주식 배당금을 주식으로 바꿀 생각이라면 나는 돈을 지불 한 통화를 팔아 버리는 동안 마음을 간직하지 않을 것이다. . 내 목표는 일반적으로 이익을 얻고 계속 나아가는 것입니다. 저는 보험 회사가 보험료를받는 방식으로 거래하는 방식을 생각하고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주식은 주식을 소유 한 사람에게 보험이됩니다.) 나는 보험에 대해 몇 가지 권리를 주장 할 것입니다. 나는 거친 시대를 극복하고 많은 카트리나 유형 손실을 피하기 위해 충분히 잘 계획했기를 바란다. 나는 완전히 투자되었지만, 대부분 현금으로 대부분 차지하는 계정을 갖고있다. 여백 사용에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더 큰 이익을 얻을 수있는 더 많은 융통성과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각 교역에는 제한된 상승 여력이 있지만 하강 위험은 발생할 확률이 낮습니다. 나의 투자 모델의 토대는 주식에 대해 전액을 지불하는 것이 아닙니다. 풋 매도는 옵션을 만료 할 때 이익을 얻고 계속 전진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주식을 매입하는 경우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나는 보험 회사에 앉아 보험료를 내고 큰 클레임을 지불 할 필요가 없다.


이 거래 모델이 당신에게 재미있을 것 같으면, 나는 당신이 나의 RSS 피드를 구독하여 그 거래를보기를 권장한다.


초보자를위한 6 가지 전략 옵션.


옵션 신인은 종종 열심히 열심입니다. 옵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고 거래를하기 전에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확실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 :이 목록에는 배우기 쉽고 이해하기 쉬운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각은 주식을 소유하는 것보다 덜 위험합니다. 대부분 제한된 위험이 있습니다. 옵션에 익숙하지 않은 투자자를 위해 초급 옵션 용어와 중간 옵션 용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1. 통화 기록 작성. 이미 소유하고있는 주식을 사용하거나 새로운 주식을 살 때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매수할 권리를 부여하는 콜 옵션을 다른 사람에게 팔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수익 잠재력이 제한됩니다. 다른 일이 생기더라도 지켜야 할 현금 보험료를 징수합니다. 그 현금으로 비용이 절감됩니다. 따라서 주가가 하락할 경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지만 단순히 주식을 소유 한 경우보다 유리합니다.


예 : IBM의 100 주를 구입하십시오.


1 월 1 일 IBM 전화를 판매하십시오.


2. 현금으로 확보 된 누드 씌움. 자신이 소유하고자하는 주식에 풋 옵션을 팔고 주식 가격을 지불 할 가격을 나타내는 파업 가격을 선택하십시오. 파업 가격을 지불하여 주식 매입 의무를 수락 한 대가로 현금 보험료를 징수합니다. 주식을 살 수는 없지만 그렇지 않으면 프리미엄을 위로 상으로 유지합니다. 주식을 사기 위해 브로커리지 계좌에 충분한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면 (풋 소유자가 풋을 행사하는 경우) '현금으로 확보'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예 : AMZN을 7 월 50 일에 한 개 판매하십시오. 계정에 $ 5,000를 유지하십시오.


3. 칼라. 칼라는 커버 된 콜 위치이며 풋을 추가합니다. Put은 보험 증권의 역할을하며 최소한의 (그러나 조정 가능한) 금액으로 손실을 제한합니다. 이익도 제한적이지만 보수적 인 투자자는 제한된 손실에 대한 보상으로 이익을 제한하는 것이 좋은 절충안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예 : IBM의 100 주를 구입하십시오.


1 월 1 일 IBM 전화를 판매하십시오.


1 월 IBM은 1 월 95 일을 구입하십시오.


4. 신용 확산. 하나의 통화 옵션을 구입하고 다른 통화 옵션을 판매합니다. 또는 하나의 풋 옵션을 구입하고 다른 옵션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두 옵션 모두 동일한 만료 기간을가집니다. 투자자가 무역을 위해 현금을 모으기 때문에 신용 스프레드라고합니다. 따라서, 더 높은 가격의 옵션이 판매되고, 더 적은 비용이 들며, 더 많은 돈 옵션이 더 구입됩니다. 이 전략은 제한된 이익과 제한된 손실로 시장 편향 (콜 스프레드는 약세이고 스프레드는 강세).


예 : JNJ 7 월 60 일 5 통화를 구매하십시오.


5 월 7 일 JNJ 통화를 판매하십시오.


또는 Buy 5 SPY Apr 78 puts.


5 SPY 4 월 80 일 판매하십시오.


5. 철 콘도르. 하나의 콜 신용 스프레드와 하나의 풋 크레디트 스프레드로 구성된 포지션. 다시 말하지만, 이익과 손실은 제한적입니다.


예 : 2 SPX 5 월 880 통화를 구입하십시오.


2 SPX 5 월 860 호를 판매하십시오.


2 SPX 5 월 740 개를 구입하십시오.


2 SPX 5 월 760 센트를 판매하십시오.


6. 대각선 (또는 이중 대각선) 스프레드. 옵션의 파업 가격이 다르며 만료일이 다른 스프레드입니다.


1. 구입 한 옵션은 판매 된 옵션보다 나중에 만료됩니다.


2. 구입 한 옵션은 판매 된 옵션보다 돈이 더 많이 듭니다.


예 : 7 XOM Nov 80 전화를 구입하십시오.


판매 7 XOM 10 월 75 일 통화 이것은 대각선 확산입니다.


또는 7 XOM 11 월 60 일을 구입하십시오.


Sell ​​XOM Oct 65 puts 이것은 대각선 스프레드입니다.


동시에 두 위치를 소유하고 있다면 두 배의 대각선으로 펼쳐집니다.


대부분의 신인이 그 전략을 채택함으로써 옵션 트레이딩 커리어를 시작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콜 및 / 또는 퍼팅 구매는이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실 옵션을 구입하여 미니 복권으로 취급하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도박입니다. 옵션을 구입할 때 지속적으로 돈을 벌할 가능성은 적기 때문에이 전략을 추천 할 수는 없습니다.


Mark Wolfinger는 20 년간의 CBOE 옵션 베테랑이며 Rookies Premium에 대한 블로그 옵션 작가입니다. 그는 The Book의 저자이기도하다. The Rookie & Options Guide to Options.


22,000 명이 넘는 투자자와 함께하십시오.


주간 시장 받기 귀하의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되 피요!


로그, 저장 및 거래 분석.


주식 시장 요약본.


22,000 명 이상의 투자자와 함께하고 무료 주간 뉴스 레터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가장 인기 많은.


최근 시장 개황.


& copy; 2017 Reink Media Group LLC & middot;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